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대폰 없는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 자녀 NICE 아이핀 발급받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3. 23. 22: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이름으로 항공사와 캐시비 등
사이트에 가입을 할 때
인증을 해야할 상황이 생기더라구요...
 
그동안 편하게 살았나 싶기도 하네요^^;
 
아직 미성년자이기도 하고
아이들 명의로 된 휴대폰도 없어서
아이핀을 발급 받아야 했어요.
 
바쁘고 정신없을때는
엄두도 못내고 있었던 일인데
드디어 미루던 일을 처리했습니다 ㅎㅎㅎ
 
막상 해보니 가입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더라구요 ㅋㅋ
 
아이핀 가입한 후기를 소개합니다^^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

아이핀 발급받기

 
 
 

 
가입하는 방법은 간단하고 어렵지 않아요~
저는 쌍둥이라 두번 가입을 해야해서...
시간적 마음적 여유가 있는 시간에 가입 했어요^^
 
아래의 <NICE 아이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niceipin.co.kr/index.ni

NICE 아이핀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는 NICE 아이핀 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 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

niceipin.co.kr

 
 

아이핀 발급을 클릭합니다
약관 동의 클릭하기
어린이 회원 클릭하기
법정대리인 동의
휴대폰 본인 확인 단계(부모)
법정대리인 동의 안내 작성하기

 
 

728x90

 
 

아이핀 사용자 정보 등록

아이핀 ID와 비밀번호 설정하기!!
 
회원가입 할 때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정하는게 어렵더라구요.
 
입력하면 사용중이라고 하고...
비번은 설정해 놓고 매번 잊어버리고
결국 비번 찾기를 반복하는 나 ㅋㅋㅋ
 
잊어버리지 않으려고 한쪽에 잘 적어놨어요^^
 
 
 

추가 인증수단 설정하기

저는 추가 인증수단으로
'2차 비밀번호' 를 선택했어요.
 
 
 

추가 인증수단까지 입력 완료
드디어 아이핀 발급 완료!!!

가입하는데 시간은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뭔가 숙제를 끝낸 듯 속이 다 후련 하네요 ㅎㅎ
 
아이들 휴대폰이 있었다면
쉽게 가입을 했을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한번 수고를 해 놓으면
당분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미리 시간 되실때 아이핀을 발급해 두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ㅎㅎ
 
저는 이 작업을 2번 했습니다 ㅋㅋ
 
 
이상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 아이핀 발급"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