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태 얼초 보석 반지 만들기 놀이와 창의력 집콕 놀이 키트 추천 만들어본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4. 9. 07: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집에 있는 날이면

늘 무슨 놀이를 할까? 어디를 갈까??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할지 고민인데요...

 

그럴때 한번 해보면 좋을거 같은

집콕 놀이 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ㅎㅎ

 

<해태 얼초 보석 반지 만들기>인데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아이들이랑 잠시 놀이하기에 좋습니다.

 

놀이 후기를 소개합니다.

 

 

 

 

해태 얼초 보석만들기

 

 

 

 

얼초 보석만들기 민트향

제품명 : 해태 얼초 보석만들기

내용량 : 24g(135kcal)

 

 

 

 <얼초 보석 만드는 방법>

 

1. 초코 튜브는 충분히 녹여 손으로 비틀어주세요.

2. 트레이에 초코튜브를 예쁘게 짜주세요.

테두리를 넘지 않을 정도로만 채워주세요.

3. 초코가 채워진 원형 형태 2개에 반지를 꽂아주세요.

4. 완성된 보석 트레이는 냉동실

10~15분간 얼려주세요.

5. 나만의 얼초 보석만들기 완성

 

얼초 보석만들기 tip!

[초코튜브가 딱딱하게 굳었어요]

따뜻한 물(40도)에 2~3분간 담근 후

충분히 녹여 사용하세요.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24g / 135kcal

 

나트륨 20mg 1%

탄수화물 13g 4%

당류 12g 12%

지방 9g 17%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5g 1%

 

 

 

구성품이에요
초코튜브 3개, 트레이, 반지 이렇게 들어있어요

 

 

728x90

 

 

초코가 딱딱하게 굳어있어서 따뜻한 물에 녹여줬어요~

딱딱한 초코튜브를 말랑말랑 해질때까지

잠시 뜨거운 물에 담궈놨어요~

(정수기의 85도 온수로 한 10분정도)

 

 

 

이제 말랑해졌어요
끝부분을 비틀어 열어줘요~
이제 딸내미가 작업할 차례 ㅎㅎㅎ
이렇게 쭉~ 짜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ㅎ

그냥 짜기만 하면 된다는거^^

너무 빨리 끝나는거 같아요 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짜면 내용물이 잘 안나와서

답답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끝 부분을 많이 잘라줬어요~

시원시원하게 쭉~ 짜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냉동실에 얼려줘요!!!

 

 

 

아들꺼랑 같이 얼렸어요~

잠깐만 얼리면 되는데 넣어놓고 잊어버렸어요 ㅋㅋㅋ

몇 시간 지난 후 갑자기 생각났다는....ㅋㅋ

 

 

 

짜잔~ 쉽게 뽑히네요 ㅎㅎ
나름 고심해서 만든 작품 ㅎㅎㅎ
보석 알갱이도 트레이에서 잘 빠져요~

트레이 뒷부분을 밀어주면

쏙~ 하고 잘 빠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민트향 초콜릿이 완성되었어요.

먹어보니 맛도 괜찮더라구요~

 

초초초간단 집콕 놀이 키트로

해볼만 하네요 ㅎㅎㅎ

 

8살 아이들에게 약간 시시하기도 하지만....

 

짧은시간 재밌게 놀이도 해보고

맛있는 초콜릿도 덤으로 먹어보는

대만족 놀이키트였습니다!!

 

 

이상 "얼초 보석반지 만들기"

아이와 놀이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