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아 장난감 추천 다이캐스트 1대 300 모형비행기 사우스웨스트항공 B737 내돈내산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4. 17.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들내미가

이번에는 사우스웨스트항공 비행기를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냥 집에 있는거 가지고 놀면 좋을텐데

무조건 사야겠다고 하면서

자발적으로 착한일을 하는데...

결국 사줄 수 밖에 없었죠^^

 

아들이 좋아하니 나머지 식구들도

덩달아 비행기에 관심이 생기고 있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사우스웨스트항공 B737

 

 

 

 

 

 

 

 

제품명 : 사우스웨스트 B737

1:300 모형비행기

가격 : 14,900(배송비 : 3,000원)

대상연령 : 14세 이상

원산지 : 중국

제품크기 : 약 20cm

구성품 : 본체(다이캐스팅 합금)+받침대(플라스틱)

 

아래 사이트에서 구입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rarestory/products/4899407260

 

1:300 모형비행기 모형항공기 비행기모형 촬영소품 인테리어소품 60여종 : 레어스토리

[레어스토리] 토미카 비행기모형 비행기장난감 중장비장난감 어린이장난감 비행기활주로 작동완구 욕실장난감

smartstore.naver.com

 

다양한 국가별 모형 비행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구경하면서 몇 개 더 사고싶다고...ㅠㅠ

일단 하나만 골랐어요^^;

 

 

 

이쪽으로 박스 오픈해요 ㅎㅎ
내구성이 좋은 다이캐스팅 제품이에요
구성품 확인하기 ㅎㅎ
아들내미가 바퀴가 있어야 한다고....ㅎㅎㅎ
받침대는 플라스틱이에요

 

 

728x90

 

 

바퀴 장착 전
바퀴 장착 후

바퀴가 있어도 굴려서 노는 비행기가 아니고

굴려서 놀 경우 바퀴가 파손될 수 있다고

분명히 안내가 되어 있었는데....

 

아들내미는 아랑곳하지 않고

굴리고 놀았습니다 ㅋㅋㅋ

 

이럴땐 쿨한 아들....

 

 

 

저도 점점 비행기가 좋아지는거 같아요 ㅎㅎㅎ
유난히 멋져 보이는 비행기...ㅎㅎ

아이들 하교시간 전에 택배가 도착해서

학교에 가지고 갔어요 ㅎㅎㅎ

 

학교에서 나오자마자 비행기를 보여줬더니

소리지르고 난리~~~

그렇게 좋을까....^^

 

평소같으면 놀이터에서 놀다가 들어갈텐데

오늘은 바로 집으로 가야한다고 하네요.

뭘 하려고 하나 했더니....

 

 

 

오자마자 씻고 잠옷으로 갈아입고

세상 편안한 자세로 활주로 그리기 시작!!

 

큰 종이를 달라고 해서 찾아보니

마침 전지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전지 2장을 붙여서 활주로 그림^^

 

 

 

나중에는 너무 뒤죽박죽 그려서

자기도 길을 잃었다고 했어요 ㅋㅋㅋ

 

 

 

이어서 항공사 이름 쓰기 ㅎㅎㅎ

 

비행기에 진심인 아들...

이런 관심이 앞으로도 쭉~~~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나저나....

 

다음 비행기를 벌써 골랐던데

비행기 전용 방이 있어야 하는거 아닌지

살짝 걱정이 되네요 ㅋㅋ

 

 

이상 "사우스웨스트항공 B737"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