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크곤잘레스 성수동 팝업스토어 핫플레이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4. 24. 09: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마크곤잘레스

팝업 스토어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편이 찜해뒀던 옷이 있어서

겸사겸사 성수동 구경도 할겸 가봤어요~

 

마침 마크 곤잘레스 방문 이벤트 시간대라

신나서 갔더니....

내일 사인회를 위해 쉬러 가셨다고....ㅋㅋ

 

아쉽지만 팝업 스토어에 왔다는데

의미를 두고 둘러봤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마크곤잘레스 팝업 스토어

in Seongsu

 

 

 

 

 

 

 

<마크곤잘레스 팝업 스토어 성수>

 

기간 : 4.22(토) ~ 6.25(일)

장소 : 성동구 뚝섬로 17가길 56

시간 : 매일 11시~20시

 

 

 

 

https://markgonzaleskorea.com/index.html

 

마크곤잘레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크곤잘레스 오리지널 아트워크 상품 발매!

markgonzaleskorea.com

 

 

 

 

 

입장 대기중 ㅎㅎㅎ

마크곤잘레스 팝업 스토어에 왔는데

대기줄이 있더라구요 ㅎㅎ

안에 뭐가 있을까? 기대반 설렘반~

즐겁게 기다렸어요^^

 

 

 

거대한 세차장으로 들어가는 듯...ㅎㅎ

이런 브랜드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남편 덕분에 알게되었어요 ㅋㅋ

 

이 캐릭터가 천사라고 하던데....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ㅎ

 

 

 

천장에는 마크 곤잘레스 관련 영상이 나오고 있어요~

마크 곤잘레스 그림도 보고

핀버튼과 포토머신에서 사진도 촬영했어요^^

 

 

<주차별 DIY 프로그램>

 

1~3주차 : 마크 곤잘레스 아트워크 핀버튼 제작

4~6주차 : 마크 곤잘레스 성수 팝업 아트워크

컬러링 체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

 

 

 

728x90

 

 

2층 올라가는 길
구경하다보니 사고싶은게 많아졌어요...
아이들은 재미있는 공간에서 사진찍음 ㅎㅎ
마무리는 구입한 옷 결제하기...ㅎㅎㅎ
성수 팝업 한정 그래픽 티셔츠!!

20만원 이상 구매했다고

성수 팝업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 그래픽 티셔츠를 받았어요 ㅎㅎㅎ

 

 

<구매 고객 대상 혜택>

 

기간 : 4.22~6.25(소진시 종료)

 

10만원 이상 : 성수 팝업 한정 그래픽 에코백 증정

20만원 이상 : 성수 팝업 한정 그래픽 티셔츠 증정

모든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백 증정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스티커 제공

 

 

온라인에서 구입해도 되지만...

주말 나들이 겸 아이들이랑 나와서

예쁜 사진도 찍고 

오랜만에 성수동 분위기도 느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팝업 스토어 기간내에

한번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ㅎㅎ

 

 

이상 "마크곤잘레스 팝업 스토어 성수"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