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등학교 1학년 방과후수업 원목 미니어처공예 문구점 작품 완성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4. 19. 03: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어느정도 학교 생활에 적응이

되어가고 있는듯 한데...

 

벌써 공부가 하기 싫다는 아이들....ㅋㅋㅋ

 

앞으로 갈 길이 멀기만 하네요^^

 

방과후 수업으로 몇 가지를 선택했는데

그 중 딸내미가 배우고 있는

미니어처공예 수업에서 완성된 작품을

가지고 왔어요 ㅎㅎㅎ

 

예쁘게 잘 만들어 왔더라구요~

 

 

 

방과후 원목 미니어처공예 수업

 

 

 

 

 

<2023년 1분기 방과후 미니어처공예 수업>

 

국내 유일 친환경 미송원목 사용

원목 미니어처

 

미니어처란?

모든 사물을 일정한 비율로 축소하여

실제와 같은 모형으로 작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주제에 알맞은 작품을 나만의 아이디어로

만들면서 창의적으로 체험하는 통합 교육입니다.

 

1. 문구점

2. 헤어샵

3. 돈까스&우동가게

 

 

 

선생님이 보내주신 사진

채색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딸내미~

재미있게 잘 하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첫번째 완성 작품을 가져왔어요

 

 

728x90

 

 

아이가 만들었는데 꽤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ㅎㅎ

깔끔하게 잘 포장해서 왔어요~

 

 

 

즐겁게 채색 작업했던 이야기를 해주는 딸램~
정말 귀엽네요 ㅎㅎㅎ

집에서 놀이할때 인형의 집처럼

가지고 놀더라구요^^

나름 활용도가 높네요 ㅋㅋㅋ

 

 

 

아이의 작품을 보니....

이 수업을 신청하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가 좋아하기도 하고 ㅎㅎㅎ

 

자기 작품을 자랑하고 싶었는지

학원에도 들고가서 친구들에게

한번씩 보여주고 왔어요 ㅎㅎ

 

아이의 성취감과 창의성을 길러주는데

아주 좋은 수업이라는거!!!

 

딸내미의 적성을 찾은거 같기도 하고...

 

다음 작품도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