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송년예술제 제 60회 전국무용예능실기대회 발레 유치부 단체 참가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2. 11. 26. 23: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은
우리 가족에게는 특별한 날이었어요^^

딸내미가 1년동안 발레 작품반에서
준비한 공연을 했거든요 ㅎㅎ

부끄러움이 유난히 많은 아이라
조금 활발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4살때 문화센터 발레수업을 시작했는데
어느새 7살이 되었고
작품반을 통해 무대에도 올라가게 되었어요^^

아쉬운 부분이 많~~았지만....
아주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ㅎㅎㅎ


2022 송년예술제

제 60회 전국무용예능실기대회

 

 

 

학원 앞에 모여서 같이 출발합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도시락을 준비하려고 했는데
대회 나가는 딸내미가 저를 깨워줬습니다 ㅠㅠ

딸내미 덕분에??
급하게 유부초밥이랑 빵을 싸서
보낼 수 있었어요 ㅎㅎ 미안미안^^;

딸내미를 보내고 집에 가는데
어찌나 마음이 싱숭생숭하던지...

집안일 하며 시간 보내다가
공연장으로 갔어요.



http://www.rounatrium.com/kr/play/space.php

 

로운아뜨리움 - Play - 공간안내

웨딩, 공연, 갤러리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목동의 복합 문화공간

www.rounatrium.com

 

<로운 아트홀>


703석 규모의 로운아트홀은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공연장으로 11m의 높은 천고와
가깝게 설계된 무대와 객석으로 관객과 배우가
같이 호흡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입니다.

좌석 변형이 가능한 객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2층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다양한 공연 연출이
가능하며 최고의 음향 시설과 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어
뮤지컬, 콘서트 뿐 아니라 기업행사, 컨퍼런스 등
다양한 장르의 행사가 가능합니다.

 

이미지 출처 : 로운아트홀 홈페이지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225
(목동, 대한민국 예술인센터) 지하 1층, 2~5층
문의 : 02-2061-9500


* 주차관련 안내 *

- 입장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이용객은
30분당 1,500원의 이용료 부담.

- 로운아뜨리움 주차장은 대한민국 예술인센터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공연을 보신 분에 한해
로운아뜨리움 예약센터에 문의하시면
할인된 금액(30분/2,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촬영때문에 앞자리는 이용할 수 없었어요

생각보다 길이 막혀서 공연시간 거의 다 되서
도착했어요 ㅠㅠ
혹시나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까봐
근처 목동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다행히 공연 시작 전 도착!!!!
맨 뒤에 간신히 자리잡고
남편은 카메라 세팅을 했어요^^

잠깐 시간이 있어서 1층에 있는
꽃집에 내려가 딸내미 줄 꽃다발을 사왔어요~


공연 전 모여있는 아이들~

딸내미 얼굴 좀 보러 갔는데

다들 비슷해서 못알아봤어요 ㅋㅋㅋ

 

딸이 먼저 아는척을 해서 그제야 알았다는....

역시 분장의 위력은 대단했습니다^^

 

 

728x90

 

 

사진에서 본것보다 규모가 아담했어요 ㅎㅎㅎ

딸내미 순서 기다림 ㅎㅎㅎ

먼저 하는 공연을 보는데

다들 어쩜 이렇게 잘 하는지....

 

 

드디어 딸내미 순서에요
우리딸.... 어디있니??
잔뜩 긴장한 딸내미....

긴장한 딸내미 얼굴을 보니

제 손에서 땀이 났어요.

 

작은?? 실수들이 보였지만

무사히 공연히 끝나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공연 후 포토타임^^
공연이 끝나고 기분이 좋아진 딸 ㅎㅎㅎ
예쁜 사진만 많이 찍음

얼굴에서 여유가 느껴지네요 ㅎㅎ

이제야 긴장이 풀리다니~~~~~

 

분장을 하기 전과 후가 너무 달라서

봐도봐도 어색하네요.

 

넌 누구니??? ㅋㅋㅋㅋ

 

이런 날이 또 언제 올까 싶어서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1층에 있는 조형물 앞에서도 사진 찍기^^

딸내미도 분장이 마음에 들었는지

자꾸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네요^^

 

1년동안 준비하느라 고생했던 딸내미와 친구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도해 주시고

챙겨주신 선생님들

모든 분들의 수고 덕분에

아이에게 멋지고 좋은 추억이 생겼어요~

 

가면서 내년에 또 하고싶니? 물어보니

또 하겠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발레를 얼마나 더 할지는 모르겠지만....

 

발레를 배우면서 건강해지고

자세도 예뻐진거 같아요~

키도 많이 큰거 같고^^

 

이래서 발레를 배우나봐요 ㅎㅎㅎㅎ

 

어쨌든

조심스럽게 내년을 기대해 봅니다~

 

 

이상 "발레 콩쿨 유치부 단체"

참가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