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아이와 가볼만 곳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나들이 장소 추천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22. 5. 23. 0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이랑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ㅎㅎ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다가 드디어 가봤습니다!!

공원에 놀러간다고 했더니
각자 자기꺼 에어쇼파를 챙기는 아이들 ㅎㅎㅎ

 

에어쇼파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제품 리뷰] - 감성캠핑 에어매트 휴대용 빈백 에어쇼파 캠핑 야외 나들이 필수템 내돈내산 후기

 

감성캠핑 에어매트 휴대용 빈백 에어쇼파 캠핑 야외 나들이 필수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공원에 갔다가 에어쇼파 체험을 해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이때 에어쇼파의 매력에 푹 빠지 아들.... 결국 집에 와서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 똑같은 제품인

whitelily.tistory.com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 302

구래역 3번출구에서 647m(김포골드)

 

(22. 5. 15 방문)

 

 

공원 들어가는 길

아이들이 킥보드 타고 달리기 좋은 길이에요 ㅎㅎㅎ

예쁜 꽃들이 길을 안내해 주고 있어요^^

 

 

저녁이 되면 멋진 야경이 펼쳐집니다^^

저희는 조명이 켜지기 시작할 무렵에

집으로 가는 바람에 멋진 야경을 못봤어요 ㅠ

 

집에 갈때 보니 야경 보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공원 입구에 화장실과 수유실이 있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어디있는지 몰라서

한참 돌아다녔는데 ㅠㅠ

입구쪽에 있더라구요....

 

공원 안쪽에 계실 경우 화장실이 멀다는거

이용할때 참고하세요^^;

 

 

호수공원 정문으로 들어가셔도 되지만

저희는 호수공원주차장에 주차하고

이 길 따라서 쭉 갔어요~

 

왼편에는 인라인장이 있어요 ㅎㅎ

낮에는 아이들로 바글바글 했는데

저녁이 되니 텅 비었네요^^

 

 

3시가 넘은 시간에 도착해서

바로 피크닉존으로 갔어요 ㅎㅎ

 

(공원 사진은 집에 갈때 찍었어요^^)

 

 

피크닉존에 자리잡고 에어쇼파에 바람을 넣어요 ㅎㅎ

 

설명서에 나온대로 했는데

바람을 넣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뭔가 흐물흐물해 보이네요 ㅋㅋ

 

아이들은 그런거에 별로 신경을 안쓰네요 ㅋㅋㅋ

배에 탄 듯 신나게 노는 아이들~

잘 놀면 된거죠 ㅎㅎ

 

 

피크닉 존에서 열심히 뛰어다니는 아들 ㅎㅎ
평상자리가 나서 얼른 옮겼어요 ㅎㅎㅎ

평상 자리에 앉으려면 일찍 와야할거 같아요^^

그냥 잔디밭에 돗자리 펴고 놀아도 괜찮았어요~

 

 

이곳에서 저녁을 먹고가기로 했어요 ㅎㅎ

컵라면은 공원 내에 있는 매점에서 사왔고

(개당 3,000원 / 바구니는 반납해야 함)

 

떡볶이랑 순대는 공원 밖에 있는 분식점에서 사왔어요~

 

부지런한 남편이 멀리까지 가서 사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ㅎ

 

다음에 올때는 먹을거리 좀 챙겨와야겠어요^^

 

 

어느새 해가 점점 지고 있어요~
멋진 분수 구경에 신난 아이들^^
꽃구경도 하고~ 볼거리가 많아요^^
아까 이곳에서 라면을 사왔어요 ㅎㅎ
바닥분수도 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운영을 안하고 있었어요~

 

728x90

 

거대한 꽃고래 포토존 ㅎㅎ

분수가 나오는 타이밍이랑 맞으면

고래 등에서 물줄기가 나오는거 같아요^^

 

 

꽃고래를 뒤로 하고 한바퀴 돌아요~
이쪽 자리는 인기가 많을거 같은데요 ㅎㅎ

이용시간은 1시간으로 제한한다고 하지만...

잘 지켜질지 모르겠네요^^;

 

 

공원 이용시 참고해요^^
이렇게 생긴 평상도 있어요~

1층, 2층으로 나뉘어 있는 평상+테이블도 있어요~

호수공원에는 특이한 테이블이 많네요 ㅎㅎ

 

달 조형물 포토존

* 달 조형물 이용 안내 *

 

운영시간은 기상여건 및 계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사진 촬영 시, 차례를 지켜서 이용해주세요.

 

 

아이들도 예쁘고 뷰도 너무 예뻐요~
1인용 테이블 같아요 ㅎㅎ

분수를 보며 힐링하기 좋은 자리에요 ㅎㅎ

 

 

쭉~ 걸어가봐요

아파트 방향 쪽으로도 공원 입구가 있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멋진 공원이 가까이 있어서 좋을거 같아요~

 

 

사진이 그림 같아요 ㅎㅎ

멋진 경치를 뒤로하고 음악분수 쪽으로 가요~

 

 

음악분수뷰 감상하기 좋은 곳 ㅎㅎ

* 음악분수 이용 안내 *

 

운영기간 및 시간

 

4월 16일~10월 30일

 

주말(토, 일)

13:00~21:00(매 정시 25분간)

 

평일(월~금) 

14:00~20:00(매 정시 25분간)

 

 

뒷편에는 멋진 장미정원이 있어요~

아직 꽃이 피지는 않았지만^^;

 

 

조만간 활짝 필거 같아요 ㅎㅎㅎ

어쩌다보니 늘 꽃이 피기 전에 구경하러 가네요^^;

만개했을때 다시 가보고 싶어요~

 

 

바로 맞은편 언덕에도 올라가봐요~
멀리 달 조형물도 조명이 켜졌고...

아까봤던 달 조형물에 조명이 켜졌어요~

다시 가서 사진찍을 자신이 없어서

이렇게 눈으로만 담아봅니다 ㅎㅎㅎ

 

"김포호수공원" 글자가 입체로 보여서 놀랬어요 ㅋㅋ

 

알고보니 트릭아트 포토존이 4군데 있는데

그 중 한 곳이더라구요 ㅎㅎㅎ

 

김포에 이렇게 멋진 호수공원이 있었다니~~

아이들과 가볍게 나들이 가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늦은 시간에 와서 할건 다 하고 갑니다^^

 

이상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