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포천 가볼만한 곳 허브아일랜드 내돈내산 이용 후기 볼거리가 풍성한 곳 feat. 불빛동화축제 산타마을 등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22. 4. 15. 20: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번주 주말에 아이들이랑 멀리 포천까지

꽃구경 다녀왔어요 ㅎㅎ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처음 가봤는데

그 규모와 포토존에 놀랬던 곳이에요.

 

아직 안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리며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ㅎㅎ

 

 

"포천 허브아일랜드"

 

 

포천 허브아일랜드

* 운영 안내 *

 

평일 10:00~21:00

토요일 10:00~22:00

일요일 10:00~21:00

공휴일 10:00~22:00

공휴일, 설날, 추석연휴 운영합니다.

 

매주 수요일 : 정기휴일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

연락처 : 031-535-6494

 

 

여유롭게 주차하고 매표소로 가요~

참고로 주차장 옆에 자동차극장이 있었어요^^

 

 

매표소 가는 길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매했어요~

(현장 발권 입장료와 동일해요)

 

대인 : 9,000원

소인 : 7,000원

 

 

출입구가 한 곳이에요

예매한 티켓을 입구에서 보여주고 들어가요~

 

 

<허브아일랜드>

 

4가지 구역으로 나누어진 허브아일랜드

 

힐링존 : 다양한 체험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산타존 : 1년 365일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곳

베네치아존 : 베네치아의 이국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은 곳

향기존 : 옛날 감성 물씬! 추억을 소환하는 곳

 

4계절 이어지는 다양한 축제

 

라벤더축제 / 향기샤워축제 / 생생수확축제 / 불빛동화축제

 

 

유럽의 성에 와 있는 듯^^

기분 좋은 발걸음으로 힐링센터로 이동해요~

 

 

힐링센터에서 다양한 허브제품을 판매중이에요
아로마 족욕 체어마사지도 받을 수 있구요

간단하게 둘러보고 다음 코스로 이동해요^^

 

 

지중해 동화나라 펜션이 있어요~

지중해 동화나라 펜션이 안쪽에 있는데

별도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ㅎㅎ

 

 

스카이 허브팜 가는 길에서 ㅎㅎ
매점 및 티켓 구입처

* 미니기차 *

 

1인 - 4,000원

2인 - 7,000원

3인 - 9,000원

 

* 공룡라이더 *

 

1회 - 4,000원

2회 - 7,000원

3회 - 9,000원

 

* 트랙터 마차 *

 

편도 대인 3,000원 / 소인 2,000원

왕복 대인 5,000원 / 소인 3,000원

 

 

아이들만 미니기차를 타고 왔어요 ㅎㅎㅎ

기차 코스는 짧지만 그래도 타보고 싶다고 해서

다녀온 아이들 ㅎㅎㅎ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ㅎㅎ
공룡 구경도 신나게 했어요

안쪽으로 쭉~ 걸어 가면 베네치아존이 나와요~

걸어 오면서도 사진찍을 곳이 많았어요 ㅎㅎ

 

 

마치 베네치아에 온 듯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베네치아의 리알토 다리가 생각났어요 ㅎㅎ
곤돌라는 구경만 했고 ㅎㅎㅎ

이곳에서 잠시 간식먹고 ㅎㅎㅎ

다른 사람들이 곤돌라 타는거 구경했어요^^

 

 

허브성에서 각종 허브관련 제품을 판매중이었어요

볼거리가 너무 많았던 곳^^

이곳에서 허브 방향제를 구입했어요 ㅎㅎㅎ

더 많은 제품을 살뻔 했지만

방향제 하나만....ㅎㅎ

 

 

멋진 포토존으로 이동
멋진 포토존에서 동화속 공주, 왕자가 되어봐요^^
베네치아 상점이에요
촬영 소품 대여 및 판매하는 곳이에요

아이들은 보이는대로 사고싶다고 ㅠ

제가 봐도 사고싶은데 너무너무 많았어요~

 

 

이제 산타마을로 갑니다~

 

봐도봐도 끝이 없는 이곳!!!!

다리가 아파왔습니다 ㅋㅋ

 

 

산타마을 가는 길

이곳에서 로즈마리와 페퍼민트를 구입했어요 ㅎㅎㅎㅎ

 

 

조명 터널을 걸어가다보면
정원 속 카페를 만날 수 있어요

정원 카페를 지나면 산타마을이 나옵니다 ㅎㅎ

 

 

허브아일랜드 산타마을
산타마을 입구

* 산타마을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9시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야간 조명이 꺼지면 관람에 어려움이 있으니

관람 전 시간을 꼭 확인하세요.

 

 

산타마을 교회

허브아일랜드 박물관 <상통 인형관>이에요.

 

프랑스 상통인형이란?

 

점토로 만든 다채로운 색감의 작은 인형으로

프로방스 주민들의 전통적인 삶과 작업을 보여주는

다양한 시리즈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년 365일 산타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카페와 연결되어 있어 구경도 하고

음료도 마시며 잠시 쉬어 갑니다 ㅎㅎㅎ

꽤 넓어서 걸어다니기 힘들었어요^^

 

 

그리고 바로 조랑말 타러 갔어요~

 

작은말 학교

* 작은말 이용 안내 *

 

가족패키지 : 15,000원

말타기 2바퀴+먹이주기+가족사진촬영

색칠공부+어른 2인 입장료

 

먹이주기 : 5,000원

먹이주기 바구니1+어른 1인 입장료

 

말타기 : 10,000원

말타기 1바퀴+어른 1인 입장료

 

막상 조랑말을 보니 안타겠다고....

그래서 구경만 했어요^^;

 

 

허브아일랜드 추억의 거리
옛날 한약방 구경도 하고 달고나도 만들어 봤어요

오락실에서 한 게임 하고 추억의 거리를 구경해요~

이곳에도 볼거리가 많았어요^^

 

 

허브아일랜드 박물관(민속관)

추억의 거리 끝에 있는 허브아일랜드 박물관으로 가요.

카페와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허브아일랜드 빵집과 연결된 박물관이었어요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허브아일랜드에요.

먹거리 볼거리가 풍성해서 시간이 가는줄 몰랐어요~

 

어느새 해가 지고 조명이 켜지기 시작.....

 

멋진 라이팅 쇼를 보려는 관광객들로

가득했어요 ㅎㅎㅎ

 

 

향기가게가 또 있어요 ㅎㅎ
로마에 있는 트레비 분수가 이곳에 ㅎㅎ

트레비 분수랑 비슷하죠? ㅎㅎㅎ

이곳에서 로마의 분위기를 느껴봐요~

 

 

이곳은 허브카페 <피에로 인형관>이에요

가는곳마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낮에도 좋았지만 해가 지고 조명이 켜지니 더 아름다워요~
나가는 길에 허브차 매장을 잠깐 구경하고 갑니다^^
입장할때와 달라진 분위기 ㅎㅎㅎ

입장할때와는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어요~

이날 사진만 천장 넘게 찍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곳곳이 포토존이고 볼거리가 많다는거!!!!!

 

별 기대 안하고 갔다가 완전히 반해버린 허브아일랜드!!!!!

 

아직 안가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에요^^

 

아이들이랑 놀러가기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고

연인, 친구....

모두에게 좋았던 장소였습니다 ㅎㅎ

 

저처럼 허브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두 손 무겁게 나오실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구요~

 

이상 "포천 허브아일랜드" 내돈내산 방문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