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카페 더숲 : 커피와 스프 그리고 샌드위치가 맛있는 브런치카페 추천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5. 27. 18: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모임이 있어서 마곡에 갔는데

모임 장소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소개하려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인가봐요 ㅎㅎ

이쪽으로 자주 지나다니는데

카페가 오픈한 줄도 몰랐네요^^

 

"더숲 The Soup"

 

"더숲" 5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 중이에요^^
출근길 든든한 스프와 커피 '브런치 카페'
커피, 음료만 주문도 가능
메뉴 소개
커피, 스프, 샌드위치, 토스트
영업시간

영업시간

 

월 ~ 금  10 : 00 ~ 16 : 00

토 11 : 00 ~ 16 : 00

 

더숲은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생분해 종이컵, 옥수수 전분 빨대

종이 봉투를 사용하고 있어요!!!

 

환경을 아끼고 사랑하는 '더숲' 칭찬해~~

 

매장 인테리어가 넘 예뻤어요~
인테리어를 보니 사장님의 쎈쓰가 느껴지네요^^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바로 올라와서 후문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예뻤어요 ㅎㅎ
후문쪽에서 바라 본 모습
5만원 이상 주문시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해요!!!

건물 지하주차장 주차요금이 엄청 사악해요!!!

 

1시간 할인이 크다는걸 알았죠^^;

아니면 다른데 주차하고 여유있게 계셔도 좋을거 같구요.

 

개인적으로....

근처 공영주차장(마곡8노외공영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주문해볼까요 ㅎㅎ
커피와 음료
테이블에 이렇게 예쁜.... 이걸 뭐라고 하나?? 어쨌든 예쁨^^
프린트 된 메뉴판도 뭔가... 음... 분위기가 좋음^^

 

728x90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스위트 콘 스프 R 280ml 5,800원 / L 400ml 7,200원

양송이 크림 스프 R 280ml 6,800원 / L 400ml 8,000원

아메리카노 2,500원(오픈 이벤트가 1,000원)

 

양송이 크림 스프

양송이 크림 스프 위에 트러플 오일까지!!!

완전 고급져요^^ 향기도 좋구요~

 

스위트 콘 스프

옥수수 스프는 언제나 옳은듯 ㅎㅎㅎ

무조건 먹어봐야해요^^

 

그리고 샌드위치^^

BLT 샌드위치 6,800원

애플치킨샌드위치 7,200원

 

"BLT 샌드위치" 먹어보고 놀랐어요~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다이어트 중인데....

이건 살 안찌겠죠? ㅎㅎㅎ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건강한 샌드위치 였어요^^

 

애플 치킨 샌드위치

사과랑 닭고기랑 조화를 이룬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건강한 샌드위와 스프..... 그리고 커피까지!!!

아침을 안먹고 갔는데

이렇게만 먹어도 저녁까지 든든했어요 ㅋㅋ

제가 많이 먹었나봐요 ㅋ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스프 맛에도 놀랐구요^^
이건 뭐 말이 필요없는 환상적인 스프였어요^^

모임때문에 오게 된 카페였는데

너무 맛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올거 같아요 ㅎㅎㅎ

 

자꾸 스프 맛이 생각나네요....

쩝쩝... 냠냠...

먹고싶당^^

 

커피는 밖에서 마시기^^

이날 날씨가 좋아서

매장 앞 벤치에 앉아서 커피한잔 했어요^^

외국에 나온듯한 분위기를 느끼며 ㅎㅎㅎ

 

새로 발견한 나의 "커피, 샌드위치, 스프" 맛집이에요!!!

한번 먹어보면 그 매력에 빠지실거에요^^

 

오늘도 신상 맛집 브런치카페를 발견해서

즐거운 나 ㅎㅎㅎ

 

내돈내산 "더숲" 카페 이용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