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남양주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 소나무정원이 있는 멋진 뷰 카페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6. 1.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

시댁에 갔다가 어머님모시고

서울 근교 카페로 바람쐬러 나갔어요^^

 

날씨도 좋고 ㅎㅎㅎ

밖으로 나가는게 좋겠죠?

 

남양주 카페를 검색해서 찾은 곳으로 가봤어요~

 

"베이커리 씨어터"

 

소나무 정원이 있는 '베이커리 씨어터'

- 영업안내 -

 

연중무휴  / am 10 : 00 ~ pm 10 : 00

 

여기가 정문인가봐요~

여기가 정문인가봐요~

돌아다니다가 이쪽까지 왔어요 ㅎㅎ

저희는 제3주차장에 주차를 해서 옆길로 들어갔는데..^^

 

제 3 주차장 옆에 조각상들이 있어요~
살짝 보고 지나감~

바로 옆으로 경춘선이 지나가요!!!

춘천갈때 경춘선 타고 이 옆으로 지나갔었네요^^

그땐 아무 생각없이 지나갔던 길이었는데....

 

주차장이 만차라 제3주차장까지 갔어요~

이렇게 먼 곳까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네요...

주차장이 만차라 제 3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주차하고 이 옆길로 갔어요~

작은 텃밭이 보이네요...

주차하고 이 옆길로 걸어갔어요 ㅎㅎ

 

이 카페에서 사용하는 재료를 직접 재배하네요^^
베이커리 씨어터 후문이에요~

들어가서 1층 구경하기~

 

빵을 가져와서 계산 대기줄에서 기다려요~

주문시 1인 1음료

컷팅 포장 불가

 

방송에 나왔었네요~~~ 그래서 사람이 많았나봐요 ㅎㅎ
메뉴안내

에스프레소/아메리카노  6,500

카푸치노/카페라떼

카페모카/카라멜 마키아또  7,000

아포가토  10,000

 

초콜릿라떼/녹차라떼/밀크티  7,000

상하목장아이스크림  7,000

 

잎차  8,000

아이스티  7,000/9,000

과일차  9,000

 

에이드  9,000

시즌메뉴 청포도 크러쉬 버블  10,000

 

요거트스무디  9,000

시즌 스페셜 과일쥬스  10,000

 

 

베이커리 씨어터는

화학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발효종을 48시간 이상 직접 배양해서

빵을 만들고 있어 먹어도 속이 편안한 

건강한 빵이라고 합니다^^

 

728x90

 

케이크류
라떼 종류 8,500
수제타르트 6,000
밤파이 7,000
과일패스츄리 7,000
다양한 빵들~
이미 품절 ㅠㅠ 구경도 못함 ㅠㅠ

 

실내에서 바라보는 뷰도 정말 좋아요~
테라스 사용시 유의사항
2층으로 올라가봐요~
2층 테라스로 나가면 또 테이블이 있어요~
이 계단을 따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베이커리 씨어터 이터널 루프탑
탄성이 절로 나오는 뷰에요~~~~
잠시 뷰 감상 중~~~~
이제 빵 먹는 시간 ㅎㅎㅎ
알고보니 빵 맛집이에요 ㅎㅎㅎ 정말 맛있어요~~~~
음료수 가격대가 비싼 편...
명란바게트 8,000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던 명란바게트~

밍밍한 맛 같지만...

담백하고 깔끔하고 은근히 땡기는 맛^^

 

된장대파피자 15,000

된장맛이 거의 안나요~~

담백하고 건강한 맛 ㅎㅎㅎ

대파향이 나네요 ㅋㅋ

 

소풍 나온듯 자연속에서 맛나게 먹어요^^
명란바게트 맛있다고 엄지척 ㅎㅎ
수목원에 온듯해요^^
잔디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어요~~

잔디 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어서

반대편으로 가려면 돌아서 가야해요~

 

정문 쪽으로 와봤어요^^ 넓은 잔디가 너무 좋아요~
생각하라! 그 속에 모든 답이 있다...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제주도에 온 줄 ㅎㅎ
이런 집에서 살고 싶네요 ㅎㅎㅎ
우리집 정원이었으면...ㅎㅎ
어두워지고 조명이 켜지면 더 멋있을거 같아요 ㅎㅎ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제주도 아님 ㅎㅎ
길이 너무 예뻐요~
곳곳에 테이블이 있어요~

한 낮에는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야외 테이블 자리는 힘들거 같아요^^;

 

뷰가 장난 아니에요~~~ 최고!!!

저녁먹어야 하는데

빵이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어버렸어요 ㅎㅎㅎ

 

저희도 검색해서 와본 곳인데

소문대로 와볼만 한 곳이에요^^

 

멋진 뷰는 자동으로 감상 할 수 있어요~

예쁜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구요!!!

 

와서 보니....

햇볕이 쨍쨍~ 할땐 야외테라스에 앉기 힘들거 같아요

그늘 찾아 삼만리 해야할듯 ㅎㅎㅎ

그리고 전체적인 메뉴 가격대가 높다는 점!

그거빼곤 대 만족~~ 입니다^^

 

맛난 빵도 먹고 멋진 뷰도 눈에 잘 담아서

잘 쉬다가 갑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