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서역 카페 식물관 PH : 식물원과 갤러리 전시관을 갖춘 복합문화공간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5. 2. 09: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즐거운 주말 오후인데

비가 오네요....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아이들 데리고 멋있는 카페 찾아 나갔어요~

멀리~~~ 수서까지 ㅋㅋ

 

그런데...

직원분이 주차장이 만차라고

수서교회 옆 상가건물에 주차하라고 하더라구요.

주차 할인도 안되고...

음....

주차비 많이 나옴 ㅠㅠ

 

"식물관 PH"

 

식물관 PH에요~
들어가는 입구~
실내가 알록달록 하네요~
입구 정문이 특이하네요^^
문 열고 싶어하는 딸내미 ㅎㅎ
식물관은 카운터에서 입장료 결제 후 입장 및 공간 이용이 가능해요.
역시나 식물들이 많아요~
식물관PH의 거의 모든 식물들은 분양/구매 가능합니다.
먼저 주문 후 입장이 가능해요~
10회 이용권 100,000원이에요~ 어떻게 보면 이게 더 저렴한듯^^
메뉴

이곳은 입장권에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요~

 

성인 : 13,000원

청소년 : 8,000원

소인 : 5,000원

 

입장권을 받았어요~ 손목에 차기~
초록초록~ 눈이 편해지는 곳이에요^^
멋진 인테리어~~
확 트인 전망~
식물들~~~
미스트가 나오네요^^ 분위기도 좋고 공기도 시원하고~
식물바로 옆자리는 이미 만석~
이쪽 자리가 제일 좋은 듯 ㅎㅎㅎ
이쪽 자리가 제일 쾌적하고 좋은거 같아요~
1층 둘러보기~
이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직원분들이 엄청 바쁘더라구요~

 

728x90

 

2층으로 올라가봐요~
조명이 엄청 밝아요 ㅎㅎㅎ
2층도 둘러보고~
선인장이 딱~~~
2층 중간 복도에서 바라본 뷰~
울창한 숲같아요 ㅎㅎㅎ
3층 전시관 구경해보기~
'고요의 순간' 정소윤
작품도 감상하고^^
작품의 세계... 멋있다... ㅎㅎ
전시관 밖 뷰도 멋있어요~
4층에 올라가봐요~
이곳에도 전시가 되어 있어요~
작품들....
식물관 PH 기획전시
식물관 PH

식물관 PH 이야기가 나오네요^^

 

식물관 PH는 국내 플랜테리어의 이정표가 된 공간이다.

식물관과 카페, 갤러리가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모았다.

 

내용을 읽어본 후

전시관 둘러보기^^

 

작품이 정말 멋있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작품의 세계였어요~
4층에서 바라본 뷰~ 멋있네요^^
4층까지 둘러보는 동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키즈 요거트

라벤더 레몬 소다

진저 밀크

 

이렇게 4개 주문했어요~~

 

빨대가 특이해서 보니...

재활용이 가능한 빨대였어요~

 

compostable : 비료로 사용할 수 있는, 퇴비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데요~
음료 맛이 독특하더라구요 ㅎㅎㅎ

건강을 고려한 컨셉인거 같아요 ㅎㅎㅎ

대체로 ㅎㅎㅎ

 

티켓 디자인이 독특해서 찍어봤어요~ 층별 안내도 나오고 좋네요^^
식물과 사람이 함께 쉬는 고유한 경험의 공간
현재 전시중인 작품 포스터에요~
'리트머스 테스트' 강영민
전시 일정

 

이렇게 갤러리 투어를 마쳤습니다 ㅎㅎ

나는 분명 카페에 왔는데

식물원도 보고, 작품도 보고

뭔가 풍성하게 채워져서 돌아갑니다^^

 

처음에 주차 공간이 없어서

다른데 주차하고 걸어오느라 기분이 살짝 상했었지만...

 

식물원 PH 방문해본 느낌을 요약해 보면....

 

- 주차가 만차일때 수서교회 옆 상가 건물에 주차해야 함.

(주차비가 많이 나와요)

 

- 갤럴리 입장권에 음료가 포함되어 있음.

 

- 식물과 갤러리 관람을 동시에 할 수 있음.

 

이상 내돈내산 "식물원 PH" 방문 솔직 후기였습니다^^

 

 

map.kakao.com/?urlX=520858&urlY=1106453&urlLevel=3&itemId=1107835167&q=%EC%8B%9D%EB%AC%BC%EA%B4%80PH&srcid=1107835167&map_type=TYPE_MAP

 

식물관PH

서울 강남구 광평로34길 2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