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브릿지 파주 마장호수 카페 : 영유아 동반 및 데이트 코스로 좋아요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4. 22. 05: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이 되면 비가 오지 않는 한...

아이들과 집 밖으로 나가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집에서 쉬고 싶지만

아이랑 집에 있다는건.....

음......

차라리 나가는게 낫죠 ㅋㅋ

 

주말에 다녀왔던 멋진 카페를 소개할께요~

역시나 사람이 바글바글~~~~~

 

"레드브릿지"

 

레드브릿지 Red Bridge
색감이 참 예쁘죠? ㅎㅎ
이 안쪽은 레드브릿지 고객을 위한 공간이에요~
입구가 몇군데 있어요~
작품을 보는듯 했어요~
레드브릿지
계단을 따라가면 2층 카페로 바로 입장 가능해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사용을 중지하고 있네요... 잠시 작동도 가능하다는데...
1층은 "레드맘마미아"에요~
레드맘마미아 메뉴
레드맘마미아 메뉴
레드맘마미아 메뉴
레드맘마미아는 다음 기회에 가보려구요~

 

728x90

 

카페-베이커리는 한층 위로~
셀프 포장대가 있네요~
레드브릿지 베이커리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유를 추구합니다^^

B1F : 야외정원 / 호수 테라스 / 전망 브릿지

1F : 커피 / 베이커리 바 / 전망 테라스

2F : 돌마루 / 바람의 복도 / 사색의 방

ROOF : 오두막 테라스

 

ROOF는 못가봤어요....

 

2층.... 사람들이 바글바글~~
1층에 자리가 없어서 자리 찾으러 2층으로~
이쪽이 돌마루 인거 같아요~

좌식이라 유아 동반하는 분들께 좋은 자리일듯^^

당연히 자리가 없어서....

방황하며 돌아다님 ㅠㅠ

 

아랫쪽으로 1층이 보이네요~
포토존인가봐요~ 사람들이 줄서서 사진 찍더라구요^^
바람의 통로
바람의 통로에서 본 뷰~~ 대박~~~

바람의 통로라 그런지 바람의 위력이 장난 아니었어요~

많이 시원하고 한기가 들었어요...

이날 날씨도 흐리고 비가 올랑 말랑~~~

(저희가 있는 동안 한참 소나기가 내렸어요)

 

사색의 방 : 노키즈존이에요~
사색의 방에서 무슨 사색을 할까요??
우리 아들은 들어가 보고 싶다고 했지만... 노노~~~
자리가 없어서 돌아다니며 구경 중....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빵들~~
마구마구 주워담을뻔~
에그마요 소시지빵~~
고르곤졸라바게트
빵 향기가 끝내줘요~
애플 시나몬 스콘
생딸기 소보로
티라미수~ 가격이.... 맛나보이는뎅...
애들이 좋아할거 같은데요^^
맛있어 보임~
머랭 브라우니는 특이하네요^^
레드브릿지 메뉴
레드브릿지 메뉴
우리가 픽한 빵들~

고르곤졸라 바게트 : 7,500원

야채치아바타 : 4,000원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이건 먹어도 살이 안찔거 같은데~~ㅎㅎ
고르곤졸라 바게트~
야채치아바타~ 우리가 아는 맛.... 향기가 좋았어요^^
시그니처 메뉴(무알콜) 레드썬과 오렌지블라썸에이드^^

레드썬(샹그리아) : 9,000원 / 시그니처 메뉴

오렌지 블라썸 에이드 : 8,500원

 

둘다 맛은 괜찮아요^^

시그니처인 레드썬은...

통계피가 들어있었어요!!!

 

그걸 본 우리 아들은

왜 여기에 나무가 들어있냐고....ㅎㅎ

 

이렇게 전용 잔을 판매 중이었어요~

유리잔 : 10,000원 / 라떼잔 : 15,000원 / 머그잔 : 10,000원

 

음료 코너
먹다가 빵이 부족해서 하나 더 먹음^^

소금버터빵 : 2,600원

 

이것도 순식간에 먹음 ㅎㅎ
자리에서 바라본 뷰~~~ 보기만 해도 좋아요^^
건물을 자세히 보고싶어서 잠시 밖으로 나와봤어요~ 

카페 주차장은 만차라....

멀리~~

제 4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여기가 정문 입구같아요^^

이제 집에 갈 시간이라 아이들 데리고 밖으로~~

2층 계단을 통해 내려가봅니다^^

 

멋있는거 같아서 찍어봤어요^^
1층 반대편 출입구에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 뷰가 더 멋있어 보여요^^
계단을 따라 내려갑니다~
밖으로 나오니 이런 공간이 있어요~
여기도 좋구요^^

이날은 날씨가 추워서 밖에 있기 힘들었지만

날이 따뜻하면 야외 자리가 좋을거 같아요^^

 

이제야 살아난 아이들~~~
레드맘마미아가 보임 ㅎㅎㅎ
레드맘마미아 가는 계단
우리딸 분위기 잡는 중^^
뒤에 사람이 너무 많이 기다려서 빨리 찍고 후퇴~
뷰가 장난 아니죠?

레드브릿지는 빵, 음료....

이런건 거들뿐

뷰가 다 했다 ㅋㅋㅋ

 

이게 솔직한 제 느낌(?)이에요 ㅎㅎㅎ

 

가격대를 잊게 만드는 뷰 맛집^^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신줄까지 놓고 멍 때리게 만드는 멋진 뷰!!!

 

잠시였지만 힐링되는 멋진 곳이었어요~

덕분에 마장호수까지 잘 구경하고 갑니다!!!

 

마장호수와 출렁다리 이야기는 다음편에 올릴께요~

생각보다 길어졌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