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수피야 SOOPIYA : 김포 아이와 갈만한 곳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3. 21. 18: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 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들내미랑 놀러가기에 딱 좋은 카페가 오픈했어요^^

친구가 소개해줬는데 우리 아들한테 딱 이라고 ㅎㅎㅎ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점심먹고 후다닥 가봤어요~

 

"카페 수피야 SOOPIYA"

 

카페 수피야
주차장 쪽에서 바라본 모습~

길가에 바로 위치해 있었어요~

주차장이 만차라 가게 앞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가게 길 건너편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3월 9일에 오픈한 따끈따끈 신상 카페래요~

 

카페 수피야 1층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사람들 없을때 후다닥 찍기!!!
가운데 빵 코너가 있어요~
딸기 팡도르(7,000원) 맛있어 보이죠?
빵이 거의 다 팔려서 얼마 안남았네요~
얼그레이 크로와상
호두 피칸 타르트
주문하는 곳~
쌍화차, 꽃차가 있어요~

※ 카페 수피아 층별 안내 및 이용수칙 ※

 

1층 : 주문 & 픽업

2층 : 야외 테라스

3층 : 루프탑

외부 : 야외정원

 

다 드신 후 식기와 쓰레기는 1층 퇴식대로 반납 및 정리 부탁드립니다.

 

메뉴판
커피와 빵 그리고 와인이 있는 곳이에요^^
카운터 옆에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남자화장실은 2층에...
2층 올라가는 길
2층에 올라가봤어요~
정수기랑 다 먹은 음료컵을 놓는 곳이 있어요~
2층은 야외 테라스에요~
날씨가 따뜻하다면 야외테라스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3층에 올라가봤어요~
3층은 루프탑이에요~ 방석이 준비되어 있네요^^
3층 도착~~

3층 루프탑은 꽤 넓었어요~

바람이 어찌나 세게 불던지.... 너무나 추웠고....

비닐 커버들이 찢어질듯 펄럭거렸어요~

 

코로나만 아니라면....

단체로 루프탑에서 모임을 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언젠가는 코로나가 종식 되겠죠??

 

정원쪽 자리~
1층 전경이 한눈에 보여요~
마당에 있는 장난감 자동차들~~~
뷰가 좋아요 ㅎㅎㅎ
뒷뜰에는 작은 텐트 카페들이 있어요~

캠핑의자와 테이블이 있는... 마치 캠핑 온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지만

빈 자리가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하늘을 바라보며 커피한잔~~
손씻는 곳이 있었는데... 물은 안나오더라구요^^;
도로쪽 뷰~
길 건너편 주차장이에요~ 카페 전용인지는 모르겠어요^^;

 

이렇게 둘러보고 난 후

밖으로 고고~~~~~

하필 이렇게 추운 날씨에 갔다니 ㅠㅠ

손이 꽁꽁 얼어버렸어요 ㅠㅠ

 

사람들 갈때까지 한참 기다림 ㅠㅠ
포크레인 타는 딸내미~

딸내미 뒤로 보이는 건물은 아직 오픈을 안했더라구요^^

 

이거 타려고 한참 기다림 ㅠㅠ
바퀴가 고장난 차 끌고 가는 아들 ㅠㅠ
춥다고 아우성~~~~
이것도 바퀴가 고장 남 ㅠㅠ
사이좋게 오토바이도 타고~
간신히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한참 놀다가 실내로 이동~ 코드 꽂는 자리 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5,000원

미숫가루 라떼 6,000원

자두에이드 6,500원

 

자두에이드 위에 로즈마리까지~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신나서 재밌는 표정 짓는 아들~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놀면서 기다리다가

빈 자리가 보이자마자 바로 착석!!!

 

카페 수피야는 다른 카페들과 달리

나무, 숲, 자연과 함께 하는 곳이라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을거 같아요^^

 

아이들의 천국!!!!

 

본 건물보다 뒷편 정원이 훨씬 넓고

캠핑장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카페에요~

 

꼬마 손님들을 위한 멋진 자동차들도 있고...

아웃도어 쉼터가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너무나 추웠지만

따뜻한 날씨라면 아이와 함께 놀러오기 좋을거 같아요~

자동차를 더 타고 싶어했지만 다음에 와서 또 놀기로 하고....

 

일요일 오후가 이렇게 지나가 버렸네요^^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느끼고 집으로 갑니다~

 

아이와 함께가기에 딱 좋은 카페 리뷰였습니다 ㅎㅎ

 

map.kakao.com/?urlX=445339&urlY=1144200&urlLevel=3&itemId=1668828735&q=%EC%88%98%ED%94%BC%EC%95%BC&srcid=1668828735&map_type=TYPE_MAP

 

수피야

경기 김포시 고촌읍 황색로 14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