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색적인 분위기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 홍콩다방 마곡점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2. 14.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에게 맛집 정보를 알려주는 분(?)으로부터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받고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ㅎㅎㅎ

 

저는 이 분이 아니었으면 어떻게 살았을지....

남편님 감사감사~

 

"홍콩다방(香港茶房) 마곡점"

 

마치 홍콩을 방문한 듯한 기분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주고

기본적인 맛, 메뉴, 인테리어까지

홍콩에 포커스를 맞춰서 탄생시킨 브랜드 라고 하네요^^

 

갑자기 홍콩다방(香港茶房)의 중국어 발음이 궁금해서

중국어 병음으로 표기해봤어요~

xiānggăngchá‧fáng 이라고 읽으면 됩니다.

 

혹시 저만 궁금했나요? ㅎㅎ

 

홍콩다방 입구에요^^
손님이 몇 테이블 있었어요~ 저희는 포장할 예정^^
까이딴자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한자가 마구마구 써 있어서 중국이나 홍콩에 온줄로 착각 ㅎㅎ
걱정 노노~ 친절하게 한글 메뉴가 있어요 ㅋㅋ
홍콩은 안가봤지만... 홍콩느낌이 나네요(??) ㅎㅎㅎ

 

★ 홍콩다방 맛있게 먹는 꿀팁! ★

 

까이딴자이가 눅눅해졌다면?

 

1.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을 준비한다

2. 180도로 설정하고 예열한다

3. 까이딴자이를 넣고 3~5분 돌린다

4. 홍콩행 밀크티와 함께 즐긴다

 

밀크티는 어떻게 보관해요?

 

밀크티는 바로 드시는걸 권장드리며 보관이 필요한 경우엔

반드시 냉장보관 하시고 구매일 기준 1~2일 내로 드셔주세요.

 

 

까이딴자이(플레인이랑 옥수수 주문함)가 맛있다고 함^^

 

포장할때 꽃다발포장으로 해달라고 해야지 이렇게 담아준다고 하네요~

포장이 특이해서 더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동윤영(밀크티+커피)을 주문해봤다^^

 

홍콩 에그와플이라고 하는 까이딴자이....

뜨거울때 한 입 먹어보니

이건 뭐~~~~

말이 필요없는 맛이었어요^^

이래서 디저트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약간.... 우리나라 땅콩과자(?) 맛인데 더 향이 진하고 고소한 느낌??

무조건 먹어야해~~~~

 

 

 

 

밀크티와 커피가 조화를 이룬 동윤영!!!

다른데서 먹었던 밀크티 맛이랑 비슷했다^^

밀크티는 바로 드시는걸 권장한다고 해서 나오자마자 바로 ㅎㅎㅎ

캔 사이즈에 비해 양이 적은 느낌....(캔의 절반정도??)

얼음이 빠져서 그런가?? 얼음없이 마셔야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함.

 

캔에다 음료를 담아주는게 신기했다.

지금까지 완제품을 파는 줄 ㅠㅠ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지~^^;

 

이색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디저트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한번 먹어보면 반할거에요 ㅎㅎㅎ

 

 

map.kakao.com/?urlX=463420&urlY=1128069&urlLevel=3&itemId=1027941578&q=%ED%99%8D%EC%BD%A9%EB%8B%A4%EB%B0%A9%20%EB%A7%88%EA%B3%A1%EC%A0%90&srcid=1027941578&map_type=TYPE_MAP

 

홍콩다방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