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포레스트아웃팅스 : 아이와 가볼만 한 식물원 같은 카페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4. 17. 05: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 늦은 점심을 먹은 후

어디로 갈까 하다가....

인스타에서 핫한 

일산에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식물원 같은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에 가봤어요~

 

멀지 않은 곳에 힐링이 가능한

식물원 카페가 있다니~~~

 

안가볼 수가 없겠죠 ㅎㅎㅎ

 

"포레스트 아웃팅스"

(forest outings)

 

포레스트 아웃팅스 주차장

도착했는데 주차가.... 너무 힘들었어요...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더라구요.

저희가 시간대를 잘못 맞춘듯 ㅠㅠ

 

본 건물 지하주차장으로 안내 받음

주차 대기 중 지하에 자리가 나서 

본 건물 지하로 안내 받고 들어갔어요~~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중~
간신히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이용안내

ALL DAY OPEN

OPEN am 10:00

CLOSE pm 22:00

 

* 유모차는 2층 반입 가능!!

* 외부 음식 반입 금지

* 금연

* 애완견 출입금지

* 전문 촬영 금지

 

고양시청 안내사항
출입명부 작성 후 입장~
매장 안내
들어오자마자 뷰가 딱~~~ 사람뷰....ㅋㅋ
포토존이라 사람이 더 많은 듯 ㅎㅎ
정문쪽에서 들어오는 문이 있네요~
뒷편 자리도 구경~~
천장 조명도 너무 예뻐요~

정문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요~

사진 찍기 힘들 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민망..... 

 

주문하러 가면서 정문으로 나가봤어요~

저희는 지하에 주차해서 일부러 구경해봅니다^^

 

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이런 뷰가~
여기가 정문 같아요 ㅎㅎ
이쪽에도 주차된 차량이 많네요~
이제 주문하러 갑니다~~

대충 둘러보고

베이커리 쪽으로 주문하러 갑니다~

 

히트 메뉴~~
이 외에 예쁘고 맛있게 보이는 빵들이 많아요~~~~~
주문 대기 줄..... 휴~~
음료수 메뉴
메뉴 안내
파스타, 샐러드, 피자까지~ 메뉴가 다양해요^^

괜히 밥을 먹고 왔네요....

다음엔 여기에서 식사하는걸로 ㅎㅎㅎ

 

카페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고 가운데는 정원으로 꾸며져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멋진 식물원 뷰가 나오는거 같아요^^

카페 양쪽으로 자리를 배치하고

천장이 높다보니 개방감이 아주 좋아요~

식물원처럼 꾸며서

공기도 상쾌하고 좋았구요^^

이 모든걸 계획한거라면

정말 잘 하신듯~ 최고!!!

 

주문 한 빵류~

바질소세지롤 : 7,500원

먹물 호박떡 빵 : 7,500원

(내돈내먹 입니다!!)

 

둘다 넘나 맛있다는거 ㅠㅠ

분명히 밥을 먹고 왔는데

제가 거의 다 먹어버렸네요....

 

대기인원이 많아서 음료는 한 20분

기다렸어요~~~~

 

마구마구 썰기 ㅎㅎ
이 쫀득 쫀득한 빵 정체가 뭐니? 너무 맛있잖아!!!
빵 다 먹은 후 음료가 나옴~^^;

히비스커스 후르츠 : 8,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 6,000원

(내돈내먹 입니다!!!)

 

히비스커스 후르츠는 상큼하고 맛났어요^^

첨가물 맛이 아니라....

건강한 과일맛 ㅋㅋ

 

분위기 좋은 곳에서^^
코너 쪽에 이렇게 좌식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 내 자리가 없었서 계속 빙빙 돌다가....ㅠㅠ

운좋게 발견한 자리에요^^

후다닥~~~~

코너 쪽에 이런 좌식 공간이 있더라구요 ㅎㅎ

영유아를 동반한 분들에게 딱 좋은 자리였어요.

 

728x90

 

기린 인형이 있어서 가지고 놀고 깔고 앉고... 신났어요 ㅎㅎ
2층 올라오는 계단 옆으로 계단식 좌석이 있어요~
와이파이 비번 ㅎㅎ
뷰가 장난 아니네요!!!!

인스타에서 핫한 그 장소~~

바로 여기였어요 ㅎㅎㅎ

소문대로 역시나 멋지네요!!!!!!!

 

멋진 뷰 앞 계단식 테이블?? 여긴 자리가 꽉 찼어요~
분수가 멋있어요 ㅎㅎㅎ
올라가보니 경사가 높더라구요~~
실내에 이런 멋진 시냇물이?? ㅎㅎㅎ
큰 물고기가 살더라구요^^
나가기 전에 실내 연못 구경~~
신나게 놀아서 피곤한 딸....

일요일 오후 시간을 그냥 집에서 보내면 조금 아쉽잖아요^^

몸과 마음이 피곤할 시간이지만

그래도 식물원같은 카페에서

잠시나마 힐링 한다고 갔는데....

힐링 된거 맞겠죠??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카페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조금 더 한가한 시간대에 가시면 좋을거 같구요...

 

서울 근교로 잠시 바람 쐬러 가실 분

대규모 카페를 찾으시는 분

아이와 함께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 내돈내먹 후기였어요~~~~

 

 

 

map.kakao.com/?urlX=458858&urlY=1157255&urlLevel=3&itemId=543816969&q=%ED%8F%AC%EB%A0%88%EC%8A%A4%ED%8A%B8%EC%95%84%EC%9B%83%ED%8C%85%EC%8A%A4&srcid=543816969&map_type=TYPE_MAP

 

포레스트아웃팅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