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앤드테라스 : 넓고 쾌적한 식물원같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4. 27. 00:2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이면 밖으로 나가는게 일상이 된 요즘...

 

요즘 예쁜 카페가 너무 많아서

돌아다니다 보니 

카페 블로거가 된거 같아요 ㅋㅋ

 

이번에 방문한 곳은 파주에 있는

식물원같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앤드테라스'에요~

 

"앤드테라스 파주점(AND TERRACE)"

 

앤드테라스
긴 주차행렬에 주차 못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자리가 있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갑니다~
내리면 정면에 1층 정문이 보여요~
이렇게 연결되어 있어요~ 2층도 카페에요 ㅎㅎ
들어오면 체온이랑 큐알인증을 해요~ 줄서있는거 실화??
정문으로 들어와서 왼쪽에도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요~
픽업과 리턴이 같은 장소에서 이루어져요~
메뉴판
식사 메뉴가 있어요~
주문하기 힘들었요... 줄이 너무 길어...
이렇게 길게 줄 서서 기다렸다가 주문했어요~

먹을 빵을 미리 골라서 줄을 섰어요~

줄이 길어서 한참 기다렸네요 ㅡ.ㅡ

자리도 없어서 방황하고....

 

다양한 음료가 있어요~
바로 옆에 빵 코너가 있어요 ㅎㅎ
대파브레드 7,500원
매콤소세지 6,500원
예쁘게 생긴 빵이네요 ㅎㅎ
규모가 장난 아니죠? ㅎㅎ
셀프바가 있어서 좋아요~
잘 안썰어지는 빵을 셀프바에서 쉽게 자를 수 있어요~ 
1층에서 올려다본 뷰~
2층 올라가는 길~

이곳이 쾌적한 이유가 이것때문인가봐요~

 

"쿨링 포그 시스템 Cooling Fog System"

 

물을 고압으로 분무하여 작은 물방울이 증발하며

주위의 온도를 낮추는 시설

 

덕분에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요 ㅎㅎㅎ

물안개 같이 뿌려지는 모습이 멋있더라구요^^

 

2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펼쳐집니다~
이곳이 포토존이에요~ㅎㅎ

 

728x90

 

왼쪽, 오른쪽으로 이렇게 계단식 좌석이 있어요~ 이런 스타일이 유행인가봐요^^
왼쪽 계단으로 올라와서 쭉 가봤어요~
2층 끝까지 걸어가보니 왼편으로 또 멋진 자리가 있어요~
색다른 분위기에요~
건너편으로 가는 구름다리가 있어요~
구름다리 중간에서 바라본 뷰~~
구름다리를 건너봤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과 음료

애플유자차(시그니처) : 7,000원

딸기요거트스무디 : 6,500원

콜드브루 : 5,500원

 

셀프바에서 방을 잘라왔네요 ㅎㅎㅎ

대파브레드 : 7,500원

매콤소세지 : 6,500원

 

대파브레드는 정말 대파 향이 강해요~ 어른들만 먹었어요!!! ㅎㅎㅎ

대파브레드는 딱 어른들 입맛 ㅎㅎㅎ

음.... 파닭먹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맛은 있었는데 파 냄새가 강해서

입에서 파냄새가 ㅋㅋㅋ

 

그래서 애들은 매콤소세지를 먹었어요 ㅋㅋ 그렇게 맵지 않아요~
딸내미 사진 찍는 나... 그런 동생을 찍는 오빠... ㅎㅎㅎ
딸기요거트 먹는 딸내미~

이렇게 카페 투어를 해봤어요^^

다른 대형 카페보다

실내가 더 쾌적했어요~~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개방감이 최고였어요!!!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은편이고

아이들이랑 같이 가기 좋은 곳이었어요.

 

주변 뷰는 그닥.... 공장 위주였어요 ㅎㅎ

그냥 실내 구경만 하는걸로^^

 

서울 근교로 데이트 및 유아동만 힐링타임하기

좋은 카페였어요!!!

 

map.kakao.com/?urlX=438165&urlY=1180092&urlLevel=3&itemId=823644344&q=%EC%95%A4%EB%93%9C%ED%85%8C%EB%9D%BC%EC%8A%A4%20%ED%8C%8C%EC%A3%BC%EC%A0%90&srcid=823644344&map_type=TYPE_MAP

 

앤드테라스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