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일식 피자 플람쿠헨 바삭한 도우 아이들 간식 및 술안주로 좋아요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2. 24. 03: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최근에 집에서도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 술안주로도 좋은 피자를 주문해봤어요 ㅎㅎ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독일의 맛!!!

바삭한도우 우리밀 피자

 

"플람쿠헨"

 

오리지널, 양송이, 까망베르 → 68,500원(내돈내산)

 

쌍둥이지만 입맛이 다른 아이들에게

이 피자가 딱 이더라구요~

 

아들내미는 바삭한 부분

딸내미는 부드러운 부분 

 

 

플람쿠헨이란?

플람쿠헨(독일어 : Flammkuchen) 또는 타르트 플랑베(프랑스어 : tarte flambée)로 불리며

북동부 프랑스 지역과 서남부 독일지역을 포함하는 알자스 지방의 전통음식

 

전통적인 플람쿠헨은 사워크림베이스 소스, 베이컨, 양파의 토핑으로 완성되지만

각 지방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토핑이 사용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메이플시럽은 까망베르 플람쿠헨을 구운 후 듬뿍 뿌려서 먹으라고 했는데

정작 먹을때 잊어버림.... ㅡ.ㅡ

 

3종세트 구입^^
검색창에 크리스페이스^^
바삭한도우 브랜드 소개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한 상자에 3가지 맛이 들어 있어요~
오리지널 맛
오븐에 쓱~~
오븐에 7분정도 돌렸더니 완성~~~
엄청 얇네요 ㅎㅎㅎ

역시 바삭한 부분을 좋아하는 아들^^
잘먹는 딸내미

엄청 바삭바삭~~~

소리까지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우리 아이들 취향저격 성공!!!

먹자마자 한판 더~~~~~~

 

까망베르 맛
샤샤샥~~~~

 

간식으로 먹으려 했던 피자가 결국 식사 대용이 되어 버렸네요 ㅎㅎㅎ

다음날 아침에 눈뜨자마자 피자 해달라는 아이들....

 

얘들아~~ 이건 간식이라고!!!

너희들도 맛있니?

엄마도 맛있다 ㅎㅎㅎ

 

물론.... 맛도 있지만 건강에 좋은 "우리밀 100%" 도우라 만족스러웠어요!!!

 

다시 구매하려고 보니 품절이네요 ㅠㅠ

언제 구매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기회가 되면 재구매 하고싶은 건강한 피자에요^^

 

분위기상 와인이 어울릴것 같지만

맥주가 땡기네요....(저는 맥주를 더 좋아해서)

 

애들 재우고 한잔 할까봐요 ㅎㅎㅎ

 

맛있는 피자 이야기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