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특산품 선물하기 : 제주에서 맛본 전통한과 봄봄과즐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2. 20.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예전에 시어머님 모시고 즐거운(?) 제주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때 어머님이 먹어보라고 주신 과자...

이게 뭐지?? 뭘 이런걸 사셨을까? 했는데

 

 

 

한입 먹어본 순간~~~

멈출 수 없는 그 맛!!!!!

어디서 구입하는지 몰라서 그냥 공항 특산품 판매점에서 구입했어요.

 

심지어 이름도 몰라서

"그... 노란색 과자" 라고 했는데

찰떡같이 알아들으심 ㅋㅋㅋ

다른 분들도 다 그렇게 말씀하신다고 ㅋㅋㅋ

 

제주사월 제주전통한과 봄봄과즐

 

공항에서는 이렇게 박스로 판매 한다고 하네요~

판매하는 곳마다 다른가봐요^^

 

 

제품명 : 봄봄과즐(한라봉)

식품유형 : 과자류(유탕처리제품)

내용량 : 32g×10개입(320g/1,548kcal)

가격 : 12,000원(내돈내산!!!)

 

가격이 후덜덜~~~

원래 이렇게 비싼건가???

가격도 안보고 그냥 삼.....ㅡ.ㅡ

 

한라봉 분말(제주산) 25% 함유
유통기한 2021.6.30까지

 

공항에서 몇봉지 뜯어먹었는데....

집에와서 보니 2봉지 남음 ㅠㅠ

누가 다 먹은거야!!!!! 

 

크기는 제 손바닥만 했어요~

갤럭시 탭을 든 느낌?? ㅎㅎㅎ

 

원재료명 및 함량
고운 자태가 드러나네요 ㅎㅎ
네모 모양에 튀밥이 붙어 있어요~
두께가 얇은 편이에요~
반으로 잘라서 보면 속이 이렇게 생겼어요~
먹기 좋게 잘라서 접시에 세팅!!!

 

달랑 2개밖에 없어서 이렇게 나눈 뒤 아이들이랑 간식으로 먹었어요~

더 달라고 하는 아이들을 달래느라.... 휴~

 

검색해보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다음에는 공항에서 안사는걸로 ㅠㅠ

 

제주여행가면 꼭 사야하는 필수 특산품으로

요즘 핫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것도 모르고 ㅋㅋ

 

한라봉향을 가득 넣은 과자에 달달한 청을 발라 고소한 튀밥을 입힌

제주 전통방식의 고급 한과 라고 하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한가지 단점(?) 이라고 해야하나...

튀밥이 너무나 잘 떨어져요.

과자가루도 많이 떨어지구요.

렌트카 안에서 먹을때 엄청 지저분해져서 털고 난리였구요.

집에서 먹을땐 책상 아래에 부스러기가 수북히 떨어져

청소기를 돌려야 했어요~

 

그래도.... 이 단점을 이기는게 바로 그 맛!!!

그 맛으로 단점을 커버하는 봄봄과즐!!!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께 선물하기도 좋고

좋아요 ㅎㅎ

 

제주까지 안가도 먹어볼 수 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