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정옥 할머니 본점 두부전골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feat. 홍스커피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28. 11: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강원도 속초 여행의 마지막 날

오전에는 얼라이브하트&다이나믹메이즈에서

신나게 놀고....ㅎㅎㅎ

 

관련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속초 꼭 가볼만한 곳 얼라이브 하트 & 다이나믹 메이즈 실내 놀이 체험공간 내돈내산 이용 후기

 

속초 꼭 가볼만한 곳 얼라이브 하트 & 다이나믹 메이즈 실내 놀이 체험공간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속초 여행 마지막 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많이 걷는 관광지보다는.... 실내 관람 할 수 있는 곳으로 찾아봤어요^^ 숨막히는 더위에 도저히 걸어다닐 수 없을 거

whitelily.tistory.com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던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근처에 학사평순두부마을이 있더라구요 ㅎㅎ

순두부먹으러 고고~

 

"김정옥 할머니 본점"

 

 

김정옥 할머니 본점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시간대여서 그런지

한가하네요 ㅎㅎㅎ

 

김정옥 할머니 본점이에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평일 : 아침 6시 ~ 저녁 8시까지

주말 : 아침 6시 ~ 저녁 8시까지

성수기(평일, 주말) : 아침 6시 ~ 저녁 8시까지

 

아침 6시부터 오픈하나봐요 ㅎㅎㅎ

아침식사가 가능하다니~~

좋은데요 ㅎㅎㅎ

 

입구에요~
사람이 없는 시간대였어요 ㅎㅎ
메뉴안내

※ 김정옥 할머니 본점 메뉴 ※

 

순두부 9,000

순두부얼큰이 9,000

황태해장국 9,000

황태구이 小 22,000

황태구이 大 44,000

두부전골 小 25,000

두부전골 大 40,000

오징어순대 20,000

모두부 12,000

도토리묵 12,000

감자전 12,000

메밀전병 10,000

 

* 강원도 향토음식 지정업소

* 속초시 모범업소

 

기본 반찬이에요~
감자전이 먼저 나왔어요~
두부전골 시킴^^

순두부 먹을까 하다가 두부전골을 시켜봤어요~

 

보글보글 끓여요~

특이하게 소라(??)가 들어 있어요~

 

두부도 큼직큼직해요~
두부 두께가 장난 아니죠? ㅎㅎ
보글보글~~~~
얘네 이름이 뭔지 모르겠지만... 많이 들어있어요~

그냥 소라라고 부를께요 ㅋㅋㅋ

두부전골에 소라가 들어있는건 처음봤어요~

정말 특이해요~~~

 

소라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 ㅎㅎ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아이들도 국물까지 후루룩 다 먹었어요^^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있어서

매울 줄 알았는데

아이들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그렇게 맵지는 않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이 얼큰한 맛을 잘 먹는 편이긴 해요...

 

우리가 생각했던 맛이랑은 달랐지만

한끼 개운하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한가지 어색했던 점은

서빙하는 직원분들이 전부다 외국인이었다는거

어색어색~~~

그래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ㅎㅎ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장거리운전을 하고 가야해서

커피한잔 하고 가려고

길 건너 맞은편에 있는 <홍스커피>에 갔어요~

 

728x90

 

홍스커피
홍스커피 입구
실내 모습이에요~

영업안내

am 08:30 ~ pm 06 :00

매주 목요일 휴무

 

크지는 않았지만 심플한 인테리어의 카페에요~

 

직접구운 쿠키가 있어요~

저희는 핫썸머 신메뉴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페'를 시켰어요~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와

달콤한 초콜릿 칩이 씹히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페를 즐겨보아요^^

 

커피잔으로 장식해 놓음 ㅎㅎ
커피가루로 만든 에소잔 ㅎㅎ
커피 벨트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ㅎㅎ
테이크아웃 함 ㅎㅎ

야외 테이블에서 한컷~

야외 잔디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더라구요 ㅎㅎ

 

코로나가 빨리 사라지고 자유롭게

여행 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이렇게....

2박 3일의 짧았던 속초 여행을

마무리 하고 집으로 갑니다~

 

이상, '김정옥할머니 본점과 홍스커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