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마키아 커피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25. 16: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전에 이마트 속초점과 만석 닭강정에
들렀다가 점심먹으러 갔어요~

속초에 오면 물회를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찾아간 물회 맛집을 소개합니다 ㅎㅎ

이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속초 펜션 하이디 타운하우스 수영장이 있는 가족여행하기 좋은 숙소

 

속초 펜션 하이디 타운하우스 수영장이 있는 가족여행하기 좋은 숙소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갑자기 2박 3일로 속초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지인분께서 숙소 예약을 해주셨거든요.... (청소비만 달라고 하심) 코로나가 4단계로 격상되서 어디 간다는거 자체가

whitelily.tistory.com


[맛집 이야기] - 속초 만석 닭강정 본점 내돈내산 방문기 feat. 이마트 속초점

 

속초 만석 닭강정 본점 내돈내산 방문기 feat. 이마트 속초점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금요일 저녁 남편 퇴근하고 바로 속초로 출발해서 어제는 아무것도 못하고 잠들었어요 ㅠ 오늘은 해수욕장에 가려고 해요 ㅎㅎ 캠핑의자랑 타프를 사겠다고 급하게

whitelily.tistory.com

 

"청초수물회"

SINCE 2005
PREMIUM FOOD

맛집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꽉찼어요~~
가게 앞에 대기하는 장소에요~

그나마 에어컨 바람이 나와서 다행이었죠^^

인원수 확인 후 입장해요~
아바이 인절미와 젓갈 홍보 포스터~
청초수 본관이에요~

입구에 청초수 본관 사진이 있어요^^
현재 이곳은 "신관"이에요~

올라가는 계단에 연예인 싸인이 많아요~
많은 연예인 분들이 다녀갔어요~
온라인 주문 판매도 해요^^
청초수 메뉴판

* 청초수물회 이야기 *

2005년 창업한 청초수물회
대한민국 최초 물회전문점 입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사골육수를 개발하였고
육수 공장 설립 및 물회 프랜차이즈 등
외식산업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청초수물회에서는
사골을 우려낸 육수가 들어간 신선한 물회
다양한 해산물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아름다운 호수 전망을 바라보며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600석 규모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청초수물회 이야기
메뉴
메뉴

* 청초수 메뉴 *

1인 해전물회 23,000
해전물회(2인분) 42,000
섭국 12,000
일반물회 16,000
성게알비빔밥 16,000
오징어순대(1마리) 11,000
성게알미역국 15,000
전복죽 15,000
등....

728x90

 

일반물회와 성게알비빔밥 주문함^^
성게알비빔밥
일반물회
반찬들~

반찬으로 중 젓갈이랑 인절미가 나왔는데...

1층에서 봤던
"아바이 인절미" 와
"속초 청담 젓갈"인거 같아요 ㅎㅎㅎ

 

인절미는 딸내미가 다 먹었어요 ㅋㅋ
물회가 맛있어 보이죠? ㅎㅎ
면을 넣고 비벼요~~
모양은 좀 그렇지만 맛있어요 ㅎㅎㅎ
성게알 비빔밥도 비벼요~~
이제 먹어봅니다^^
딸내미도 맛있다고 눈을 찡긋해주네요^^

청초수 물회는 사골육수를 이용해서 그런지
국물이 진하다고 해야하나...

먹을때는 모르고 국물까지
후루룩 다 먹었어요^^
다 먹기를 잘 한거 같아요 ㅋㅋㅋ

매콤새콤달콤 + 시원한 맛까지!!!
유명한 맛집들은 다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로봇이 서빙을 해준다고 해서
잔뜩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로봇이 바쁜지....
직원분이 오셨어요 ㅋㅋㅋ

또 하나 사람이 너무 많았다는거...
이거 빼고는 다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그리고 1층에 카페가 있어요~
식당을 이용한 고객들은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ㅎㅎ

저는 그냥 구경만 했어요~

마키아 커피
카페가 깔끔하고 예뻐요^^
카페에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용...
모양이 귀여운 쿠키들~
외부로 나가는 문이에요~
외국에 온듯한 풍경~
청초호를 바라보며^^
날씨가 더워서... 실내가 더 좋은듯^^
작은 놀이동산도 있어요^^

밥먹고 카페에서 잠시 쉬었다 가도
좋을거 같아요~
한쪽에는 몇가지 놀이 기구도 있어서
아이를 동반하신 분들에게 좋을거 같구요...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밥만 먹고 이동합니다^^

이상 "청초수 물회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