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동굴 근처 맛집 아프로디테 이색 카페 돈까스 맛집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29. 10: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번에 광명 나들이 갔을때 갔던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원래는 추어탕을 먹으려고 찾아갔는데....

(블로그 검색해서 감)

분명히 여기 맞는데....

여기라고 했는데....

 

메뉴가 다르더라구요??

뭐지뭐지???

 

직원분께 물어보니 업종변경??

사장님은 그대로인데

메뉴가 바뀐거라고....

언제 바뀐건지는 직원분도 잘 모르더라구요^^;

 

추어탕은 못먹었지만

이날 먹음 음식도 맛있었어요 ㅎㅎ

 

"아프로디테"

 

광명 아프로디테
가게 앞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여름별미 메밀생콩국수 개시

코로나 극복 이벤트 중이에요.

 

여름별미 메밀생콩국수를 드시면

스타벅스 커피 1,000원

광명동굴 입장권 50% 할인권 증정!!

 

작품 구경 중^^
가게 앞에 테이블이 있어요~
양쪽에 갑옷입은 기사가 지키고 있어요 ㅎㅎ
즉석 벨기에 와플을 판매중이에요~
도로쪽에서 바라본 모습
멀리서 봐도 이색 맛집 분위기에요 ㅎㅎ
작품 구경 하세요~
작은 박물관에 온듯해요 ㅎㅎ
도로쪽 입구는 잠겨있어서 정문쪽으로 가야해요~
고릴라가 지키고 있네요 ㅎㅎ
돈까스 또는 커피만 사도 할인권을 준다고 해요~
이제 들어가봐요~
체온 측정 후 입장해요~
계절특선 메뉴
사장님이 작가님이셨어요~

사장님이 미술에 열정이 많으신

작가님이셨다는....

어쩐지 인테리어가 특이하다 생각했어요^^

예술작품이 전시된 박물관에 온듯 해요 ㅎㅎ

 

2층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정말 멋있는 곳이에요 ㅎㅎㅎ
아이들도 신나서 구경했어요~
2층 올라가면
3층 올라가는 길에 김철환의 미술관이 있어요~
여기는 작가님만의 공간이라 올라가면 안된대요~
한바탕 사람들이 휩쓸고 지나갔어요 ㅋㅋ

한참 기다렸네요...

어딜 가든 사람이 많다는거....

 

728x90

 

※ 메뉴 안내 ※

 

수제치즈돈까스 9,500

수제등심돈까스 7,900

치즈감자고로케 6,900

치즈고구마고로케 7,500

생선까스 9,500

새우튀김 15,000

냉모밀 7,900

 

 

치즈돈까스 9,500
겉바속촉 수제치즈돈까스
치즈가 들어가면 다 맛있는 듯 ㅎㅎ
메밀 생콩국수 8,900

고소한 검은콩을 곱게 갈아만든

건강하고 맛 좋은 여름 별미

메밀 생콩국수!!!

더운 날씨엔 최고죠 ㅎㅎㅎ

(원래는 추어탕이 목적이었음 ㅋ)

 

메밀면 콩국수
시~~원하게 후루룩 먹어봐요 ㅎㅎ
메밀면으로 된 콩국수도 맛있어요~
냉모밀 7,900
맛있는 냉모밀
어디서 먹어도 비슷한 맛 ㅋㅋ

더운 날씨에 기운나게 해주기에 충분던 메뉴였어요^^

 

콩국물은 고소하고 진한맛을 느낄 수 있고

냉모밀도 시원하고 깊은 맛

치즈돈까스는 쫄깃한 치즈가 쭈욱~

겉바속촉의 진수를 맛봤죠 ㅎㅎㅎ

 

뭘 먹어도 늘 맛있게 먹는 우리 가족^^

든든하게 잘 먹고 광명동굴로 갔습니다~

 

광명동굴 가시는 길에 한번 가보세요 ㅎㅎ

 

이상, 광명 '아프로디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