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만석 닭강정 본점 내돈내산 방문기 feat. 이마트 속초점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25. 1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금요일 저녁
남편 퇴근하고 바로 속초로 출발해서
어제는 아무것도 못하고 잠들었어요 ㅠ

오늘은 해수욕장에 가려고 해요 ㅎㅎ

캠핑의자랑 타프를 사겠다고
급하게 이마트 속초점으로 갔어요^^;
이런건 미리미리 준비하면 좋았을텐데...

어쨌든 필요해서 사기로 했어요 ㅎㅎ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출발~~~

날씨가 너무 좋아요~

이마트 속초점 도착^^
바로 캠핑용품 코너로 왔어요~

 

"이마트 속초점"

 

여러개 둘러보고 이 의자로 선택했어요^^
남은게 1개밖에 없었어요...

빅텐 럭스 컴팩라이트 체어 OR(21)
1개에 29,900원이에요.

재고가 하나밖에 없었는데
전시용까지 해서 2개 샀어요 ㅋㅋ

저희껀 빅텐 럭스 필로우 체어로 했구요^^
가격은 똑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해서 쌍둥이에게 캠핑의자가 생겼어요~

무겁지 않아 아이들이 들 수도 있지만...
사진만찍고
카트에 담았어요~ㅎㅎ

 

빅텐 헥사타프 440(21)

빅텐 헥사타프까지 구입했어요~

빅텐 헥사타프 440(21)
79,900원이에요.

이것때문에 얼마나 고생했던지....
다음에 관련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캠린이의 큰 깨달음을 얻는 시간이 있었죠...
더위먹는 사건까지...ㅠ

 

맥주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아이들 음료수 사러 갔다가
맥주 코너에서 한참 구경했어요~~

사진으로 다 담지 못했지만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예쁘다고 이 많은걸 다 샀다가는....
주정뱅이가 될거 같아서
몇개만 골라봤어요 ㅋㅋ

그리고 근처에 있는 만석 닭강정으로 갔어요~

 

728x90

 

"만석 닭강정 본점"

 

만석 닭강정 본점이에요~

운영시간
매일 10:00~20:00
주차, 포장, 배달

생방송오늘저녁 588회, 17.4.21 닭강정
공감특별한세상 379회, 12.12.8 닭강정

방송에 나왔었나봐요...

 

11시 반쯤 갔는데 이미 긴 줄이....

이게 뭔일이래요~
이 시간에 이렇게나 많이 ㅠㅠ
그냥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기다리기로 결정!!!!

 

들어가봅니다!!!

입구에서 열체크를 하는데
살짝만 높게 나와서 퇴장시키더라구요.
다들 예민한 시기라
꼼꼼하게 관리하시는거 같아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뭘 물어봐도 냉냉한 대답....
굳은 표정....
살짝 불친절하다는 느낌도 있었지만

어쨌든 번호표 들고 기다리기로 해요.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요~
표창장도 받은 업체였어요~
번호 입력하고 기다리기~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
무슨 패스트푸드점 같아요 ㅎㅎㅎ
청정 속초 수제맥주

속초 수제맥주를 7,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아까 이마트에서 샀는데 ㅋㅋ
(동명항 샀는데 6,900원이었어요)

 

유리문 너머로 일하시는 모습이 보여요~

유리창 너머로 일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엄청 깨끗하게 위생관리를 잘 하는듯 해요^^

예전에 안좋은 사건이 있었다고 하던데...
그래서 더 위생관리에 신경을 쓴다고 들었어요.

 

샘플을 전시해 놨어요~

* 메뉴 안내 *

후라이드 15,000
닭강정 보통맛 뼈 17,000
닭강정 보통맛 순살 18,000
닭강정 화끈한맛 뼈 18,000
닭강정 화끈한맛 순살 19,000
닭강정 후라이드 뼈 15,000
닭강정 후라이드 순살 16,000

반반 이렇게는 안팔고
한박스씩 팔더라구요 ㅠㅠ

양이 많았지만 두가지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두박스를 주문했어요 ㅠㅠ

닭강정 보통맛 순살화끈한맛 순살
이렇게 두박스.....

 

오래 기다릴까봐 걱정했는데

한 20분정도 기다렸어요 ㅎㅎㅎ

 

닭강정 개발자의 집 만석 닭강정
'핫끈' 이라고 써 있네요 ㅎㅎㅎ

박스 옆면에 '핫끈' 이라고 써 있는게
화끈한맛 순살이에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바로 해수욕장으로 가서
사진을 찍기 힘들었어요~
대충 ㅎㅎㅎ 이런 느낌!!!

보통맛 색이 더 빨개서 화끈한 맛인줄 알았는데
화끈한맛을 잘 보면 고추가 더 많아요~
그리고 박스 옆면에 써 있으니
드실때 참고하세요^^

 

맛있긴 하네요 ㅎㅎㅎ
저는 동명항이랑 닭강정 ㅎㅎㅎ
아이들은 보통맛으로^^
맛있게 냠냠~~
사이다랑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죠 ㅎㅎ

바닷가 바람을 쐬면서 먹는 기분이
정말 최고였어요~
제대로 피서도 했고...
사람도 별로 없었고.....

방역수치 지키라고 계속 방송나오고
관리하시는 분들이 단속하러 다니고...
지겨운 코로나 ㅠ

이렇게 먹고 남은 닭강정은 다음날 아침으로~

 

아침에 남은 닭강정 먹기^^
화끈한맛 순살 ㅎㅎㅎ

어제도 맛있었지만 다음날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역시 닭강정은 식어야 맛있는듯^^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보긴 했지만
닭강정이 다 이런 맛 아닌가 싶어요 ㅋㅋㅋ

기본 맛 + 유명세 맛(?)이 더해진
닭강정맛이었다고 나름 평가해봅니다^^

속초 여행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상 "만석 닭강정 본점" feat. 이마트 속초점
내돈내산 방문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