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맛집 리리반점 : 짬뽕이 맛있는 동네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6. 26.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회사 근처에서

맛있는 짬뽕집을 찾았다고

또 맛집 정보를 알려주네요....

 

저희 남편도 저처럼 입맛이 무난한 편이라

웬만하면 다 맛있다고 해요 ㅋㅋㅋ

그래서 우리 부부는 천생연분인가봐요~

 

너무 늦게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다고 하네요.

 

"리리반점 마곡점"

 

리리반점 마곡점이에요~
영업시간 안내

- 영업시간 안내 -

 

월요일~토요일

오전 11:30 ~ 오후 9:00

 

브레이크타임

오후 2:30 ~ 오후 5:00

 

마지막 주문 오후 8: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휴무일 : 매주 일요일 / 둘째, 넷째 월요일

 

살얼음 가득 시원 매콤 냉짬뽕 개시!!!

살얼음 가득 시원 매콤 냉짬뽕을 개시했대요~

개운하고 깔끔한 백짬뽕

쫄깃만 면발에 계란까지 짜장면

 

다 맛있을거 같아요~

 

남편이 먹어봤는데 백짬뽕이 맛있대요.

하지만 전 빨간 국물 짬뽕을 시킬거에요 ㅋㅋ

 

좋은 이웃 가게

리리반점은 매일 수익금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대요^^

 

원산지 표시판
매장 내부에요~

자리가 꽉 찼어요~

조금만 늦었어도 밖에서 대기할뻔 했어요^^

 

밥 다 먹고 손님들 나갔을때 찍음^^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손님이 다 빠져나갔을때 찍음 ㅎㅎ

 

주문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린대요~
유아식기, 가위, 집게는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어요~
추가 반찬 셀프 코너~
유아식기랑 가위 등은 이곳에 준비되어 있어요~
작고 소박한 우리동네 중식당 ㅎㅎ

 

- 리리반점 메뉴 -

 

홍짬뽕 7,500

백짬뽕 7,500

냉짬뽕 8,500(여름메뉴)

 

찹쌀탕수육

소 13,000

중 18,000

대 23,000

 

짜장면 6,000

짜장밥 6,000

홍짬뽕밥 7,500

백짬뽕 7,500

군만두 7개 4,000

 

728x90

 

아이들이 자차이(짜사이)랑 단무지가 맛있다고

리필해서 몇번이나 먹었네요 ㅋㅋ

저는 고추장아찌만 세접시 먹었구요^^

 

찹쌀탕수육 소 13,000
맛있게 잘 튀겨졌어요 ㅎㅎㅎ
짜장면 6,000
기본 짜장면 맛이었어요 ㅎㅎ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계란후라이까지 넣어주는 쎈쓰~

 

홍짬뽕 7,500

홍짬뽕 시키면서 더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 ㅠㅠ

원래 음식을 안남기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

국물이 찐하고 얼큰하고

맛있게 매운 맛이었어요^^

 

냉짬뽕 8,500

냉짬뽕은 기대안하고 먹어봤는데

오~~~ 정말 기대이상!!!!

국물이 시원하고 매콤해요 ㅎㅎㅎ

얼음이 동동 떠 있어서

다 먹을때까지 시원했어요~~

 

홍짬뽕은 남기고

냉짬뽕은 다 먹었어요 ㅋㅋ

 

남의 떡이 커보인다고

남편이 시킨 냉짬뽕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짜장면 먹는 아들내미

아들내미도 짜장면이 맛있는지

제법 많이 먹더라구요 ㅎㅎ

 

제 입맛엔 살짤 달달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잘 먹었나 싶네요^^

 

탕수육이랑 야무지게 잘 먹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중식~~~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중국집인데

중국집 같지 않은...

분위기의 리리반점 마곡점!!!

 

오늘 메뉴 선택 잘 한거 같아요 ㅎㅎㅎ

 

중국집에 가면

짜장면, 짬뽕, 탕수육은

당연히 먹어주는 쎈쓰!!!

 

냉짬뽕은 여름메뉴로 강추에요^^

시원하고 매운맛 둘다 만족 시켜주네요 ㅎㅎ

 

중국요리가 땡길때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리리반점 마곡점'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