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한국의 맛 창녕 갈릭 치킨 버거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8. 31. 12: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햄버거를 좋아해서
매주 맥도날드를 찾고 있어요 ㅡ.ㅡ
 
이제는 당연히 먹는 줄....^^;
 
매번 해피밀세트를 먹다 보니
장난감이 집에 쌓이게 되더라구요.
 
아이들 몰래 정리하느라
눈치게임을 하게 됩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해피밀세트를 먹는 동안
저는 100% 창녕 햇마늘의 풍미가 가득한
창녕 갈릭 치킨 버거를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창녕 갈릭 치킨 버거

 
 
 

맥도날드가 '창녕 갈치 비프 버거' 와
'창녕 갈릭 치킨 버거' 2종을 출시했어요.
 
 

이미지출처 : 맥도날드

 
<창녕 갈릭 치킨 버거>
 
100% 국내산 창녕 햇마을이 듬뿍 들어간
마늘 토핑과 마늘 아이올리 소스
두툼 바삭한 치킨 패티의 환상의 조합
 
중량 : 298g
열량 : 691kcal
가격 : 단품 8,100원 / 세트 9,600원 / 맥런치 8,900원
 
 

이미지 출처 : 맥도날드

 
 

아이들은 해피밀세트 ㅎㅎㅎ
제 입장에서는
또 정리할 장난감이 생겼다는 거...^^;
 
 
 

창녕 갈릭 치킨 버거

제가 비프버거보다 치킨버거를 좋아해서
'갈릭 치킨 버거' 로 선택했어요 ㅎㅎ
 
 
 

728x90

 
 
 

거대한 양상추가 삐쭉 튀어나와 있네요^^
집에서는 잘 안 먹는 채소를
먹을 수 있는 기회!!!
 
 
 

갈릭 치킨 버거를 살펴봐요 ㅎㅎ
치킨패티가 꽤 두꺼워요

통닭다리살로 만든 케이준 치킨 패티
마늘 토핑과 아이올리 소스가 들어있어요.
치킨 패티가 두툼하네요^^
 
 
 

다시 빵을 덮어서 먹어봅니다.
내용물이 줄줄 흘러나오네요^^;
 
버거는 먹을 때가 힘든 거 같아요 ㅋㅋㅋ
깔끔하고 예쁘게 먹기는 힘들다는 거....
 
치킨패티가 엄청 바삭했고
100% 창녕 햇마늘의 매콤함과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버거였어요.
 
마늘이 버거의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네요.
역시 한국인의 맛이었습니다 ㅋㅋ
 
아직 안 드셔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다음에 가면 또 이거 먹으려구요 ㅋㅋㅋ
 
 
이상 "맥도날드 창녕 갈릭 치킨 버거"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