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테디의 시크릿 레시피 서울 말차 딸기 크림프라푸치노 신메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9. 3. 17: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잠시 시간이 나서
남편이랑 둘이 스타벅스에 갔어요 ㅎㅎ
둘만의 시간이 얼마만인지….
잠시였지만 자유로운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평소에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나 프라푸치노
종류를 즐겨먹는데….

주문할때 보니 시크릿 레시피 음료가 있더라구요.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테디의 시크릿 레시피 : 서울



 

 

자주 가는 스타벅스 매장인데
볼때마다 뭐 하나 사고싶다는….
충동구매는 후회만 낳을 뿐 ㅋㅋㅋ



시크릿 레시피 먹어보기 ㅎㅎ
시크릿 레시피 주문하고….
디저트 구경하기 ㅎㅎㅎ

밥 먹으러 가야해서 디저트는 패쓰~
이것도 그냥 구경만 해요 ㅎㅎㅎ



음료 나옴 ㅎㅎㅎ

 

 

아이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아이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남편이 주문한 음료….
맛있어 보인다 ㅋㅋㅋㅋ
왜 항상 남의것이 맛있고 커 보일까요???
저만 그러는거 아니겠죠? ㅎㅎ





<아이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2가지 티(블랙티, 얼 그레이 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얼 그레이 폼과 바닐라의 풍미가
은은하게 퍼져 깔끔하고 부드러운 티 라떼 음료

Grande(473ml / 16 fl oz) : 6,100원


이미지 출처 : 스타벅스


1잔에 450kcal에요.
영양 정보도 참고하세요 ㅎㅎㅎ


 

얼 그레이와 바닐라의 풍미가
잘 어우러 지는 부드러운 음료였어요 ㅎㅎㅎ
남편이 주문한 음료도 맛있어서
자꾸 홀짝홀짝 마셨어요 ㅋㅋㅋㅋ


 

728x90

 

 

테디의 시크릿 레시피 : 서울



테디의 시크릿 레시피 서울

 



<테디의 시크릿 레시피 : 서울>

서울 지역의 시크릿 레시피 1등 음료로
달콤한 딸기와 쌉싸름한 말차의 조화가 좋은
크림 프라푸치노 입니다.

Grande(473ml / 16 fl oz) : 6,900원

 


1잔에 420kcal에요.
남편꺼 보다 조금 칼로리가 낮네요^^;
이런걸로 좋아하는 중 ㅋㅋㅋ



위에만 보면 말차 프라푸치노에요 ㅎㅎ
골고루 잘 섞어서 마시기

이거 완전 제 취향이에요 ㅎㅎㅎㅎ
그냥 1등 레시피가 아니었어요^^
누가 마셔서 호불호가 없을거 같은 맛~
익숙한 맛들이 모여있다는거!!!

아주 맛있게 잘 마셨어요 ㅎㅎ
이거 한 잔 마셨더니….
배불러서 밥 생각이 없더라구요 ㅋㅋ

포만감이 들게하는 마법의 음료인듯^^

아쉽지만 후다닥 아이들 픽업 하러 가야할 시간…
짧았던 휴식 시간은 이렇게 끝났습니다 ㅎㅎㅎ


이상 “테디의 시크릿 레시피 : 서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