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9월 초코 퐁당 쿠키런 용감한 쿠키의 파티타임 아이스크림 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9. 1.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끝날 거 같지 않았던 무더위가
점점 끝나가고 있나 봐요 ㅎㅎ
아침저녁으로 제법 시원해져서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견딜만하더라구요^^
 
9월의 첫날 늘 그렇듯...
퇴근길에 배라에 들러서
이달의 맛을 만나봤어요 ㅎㅎ
 
어떤 맛을 살까 하다가...
'용감한 쿠키의 파티타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샀어요^^
 
마침 남편 생일 케이크도 사야 했거든요.

생일은 핑계...ㅋ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초코 퐁당 쿠키런

 

 

 

 

새롭게 단장한 배라~

배스킨라빈스와 데브시스터즈 모바일 RPG 게임

'쿠키런 : 킹덤' 이 만나 9월 이달의 맛

'초코 퐁당 쿠키런' 을 선보였습니다.

 

초코 퐁당 쿠키런은 쿠키런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 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고 해요.

 

쿠키런 킹덤이 뭔지 모르는 저로서는

그냥 귀여운 캐릭터로 보이네요 ㅎㅎㅎ

 

 

 

이달의 맛은 '초코 퐁당 쿠키런'으로

카라멜맛 아이스크림에 잘게 부순

초코 쿠키와 버터 풍미를 살린

브라운 버터 쿠키를 넣었어요.

 

고소한 쿠키와 진한 초콜릿의 조화와

입안 가득 채워지는 기분 좋은 달콤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 9월 이달의 신제품 *

 

초코 퐁당 쿠키런

용감한 쿠키의 파티타임

용감한 쿠키 블라스트

용감한 쿠키 샌드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를 구입했더니

이벤트 응모 쿠폰을 같이 주셨어요 ㅎㅎㅎ

 

 

 

이벤트 응모하기

 

<9월 배스킨라빈스 X 쿠키런 : 킹덤 이벤트>

 

쿠키런 : 킹덤 이달의 제품 구매하고

영수증 15자리 쿠폰번호

홈페이지 쿠폰 입력페이지에 입력하면

1,000크리스탈 당첨!

 

쿠폰 입력 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coupon.devplay.com/coupon/ck/ko

 

쿠폰 입력 - 쿠키런: 킹덤

 

coupon.devplay.com

 

게임을 좋아하는 남편에게 양보....ㅎㅎㅎ

 

 

 

728x90

 

 

용감한 쿠키의 파티타임

 

 

용감한 쿠키의 파티타임 아이스크림케이크

 

제품명 : 용감한 쿠키의 파티타임

판매가 : 32,000원

제품의 특징

- 초콜릿 마을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는

용감한 쿠키와 설탕노움 친구들!

- 맛 : 초코퐁당쿠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엄마는 외계인, 초콜릿, 초콜릿무스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초코가 많이 들어가서....

저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ㅎㅎㅎ

 

 

* 초코 퐁당 쿠키런 영양 정보 *

 

1회 제공량 115g / 322kcal

나트륨 108mg
당류 26g
포화지방 9g
단백질 4g

 

 

 

보자마자 아이들이 달려들 줄 알았죠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캐릭터가 정말 앙증맞고 귀여워요^^

 

딸내미가 없는 틈에

예쁜 초콜릿은 아들내미 입 속으로 ㅎㅎㅎ

 

저도 살짝 먹어봤는데

오렌지맛? 초콜릿맛이었어요.

 

 

위에 올려진 크림 먹기 ㅋㅋㅋ
아이스크림 해체 작업하기!!
이렇게 맛 별로 나눠봤어요

전체적으로 맛이 달달하네요....

그나마 베리베리스트로베리가 제 입맛에

맞긴 했지만^^;

 

하루종일 금식하고 쓰러지기 직전에??

먹으면 딱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초코에 퐁당 빠지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저희 집에서는 아이들만 신났던

이달의 맛이었습니다.

 

저는 속이 느끼해서 개운한 것 좀

찾아서 먹어야 할거 같아요 ㅋㅋ

 

 

이상 "배스킨라빈스 용감한 쿠키의 파티타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