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례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블레스롤 위례점 프리미엄 디저트 내돈내산 이용 후기 with 우유크림 젖소롤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8. 21. 23: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문정역 근처에서 양꼬치를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 위례 카페거리로

이동했어요 ㅎㅎㅎ

 

양꼬치 맛집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송파 문정역 양고기 맛집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문정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송파 문정역 양고기 맛집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문정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송파까지 가게 되었어요 ㅎㅎ 원래 식사를 하려고 했던 곳에 갔는데 갑자기 공사중이라고 ㅠㅠ 분명히 영업중이라고 되어 있었는

whitelily.tistory.com

 

위례 카페 거리는 처음 가보는데

예쁜 카페가 많더라구요 ㅎㅎ

 

여기저기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저희가 간 곳은 '블레스롤 서울위례점' 이에요.

 

카페거리는 너무 좋은데....

주차가 문제더라구요 ㅠ

차를 가지고 오면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듯....ㅠㅠ

 

간신히 블레스롤 주차장에 주차하고

이용했습니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블레스롤 서울위례점

Cafe Bless Roll

 

 

 

* 블레스롤 서울 위례점 영업 안내 *

 

일요일, 월~목요일 10:00~24:00

금, 토요일 10:00~01:00

(새벽 1시까지 영업)

 

와이파이 : bless / bless123456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22-8 1층

8호선 남위례역 3번 출구에서 517m

문의 : 0507-1414-1590

 

 

 

블레스롤 뒤편 주차장에 주차 후...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잠시 사진 찍고

아이들이랑 놀다가 들어갔어요 ㅎㅎㅎ

 

 

 

조명이 예뻐서 춤이 저절로 나온 듯....

퀸카챌린지 하는 딸램 ㅎㅎ

 

 

 

조명이 유난히 예쁘더라구요^^
실내로 들어가봐요~

블레스롤 카페 내부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대리석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매장을 둘러봤어요~

 

 

 

728x90

 

 

 

* 메뉴 *

 

아메리카노 4.3(H) / 4.8(I)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5.0 / 5.5

에스프레소 4.3(H)

카푸치노 4.8 / 5.3

카페모카 5.0 / 5.5

카라멜마끼아또 5.0 / 5.5

아포가토 6.3(I)

 

꿀딸기/골드키위/복숭아/홍시 주스 6.0

 

아이스크림 등.....

 

 

케이크랑 롤케이크 등... 다 맛있어 보여요!!!

아이들은 하리보케이크를 사달라고 했지만

구경만 하고...ㅎㅎㅎ

작은 조각케이크 하나만 맛보기로...^^;

 

아쉬운 마음에 집에 갈 때 우유크림 젖소롤을

포장해 갔어요.

 

카페 블레스롤의 프리미엄 디저트는

고소하고 담백한 우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유지방률이 가장 높은 최고급

동물성 크림을 사용하여 만든다고 해요.

 

롤케이크, 프리미엄 케이크, 컵케이크는

예약 주문이 가능해요.

 

 

 

지하에도 자리가 있어서 둘러봤어요^^

단체 모임하기에 좋더라구요.

 

 

 

달콤한 디저트를 먹으며 잠시 수다타임~

분명히 밥을 먹고 왔는데....

아이들이 케이크를 게눈 감추듯 먹어버렸어요^^;

 

아이스크림도 왜 이렇게 맛있는 거야!!! ㅋ

 

주말에는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요즘처럼 더운 날 카페로 피서 가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ㅎㅎㅎ

 

 

 

우유크림 젖소롤 17,500원

다음날 아침 카페에서 사 온

젖소롤을 먹어봤어요 ㅎㅎ

 

냉동보관 제품이라 상온에 30분 정도 해동 후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살짝 얼려서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유지방 함량이 높은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서 더 고소하고 담백한 듯 ㅋ

 

젖소롤은 17,500원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맛있어요.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 거 같네요^^

 

위례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블레스롤 위례점"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