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대형 베이커리 카페 콘크리트정글 뷰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9. 8. 19: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양평으로 나들이 갔다가

뷰맛집 카페 '콘크리트정글'에 가봤어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인가봐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양평 가볼만한 곳과 맛집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경기도] - 경기도 양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양평쉬자파크 내돈내산 이용 후기

 

경기도 양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양평쉬자파크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만 되면 아이들이랑 어디를 가야 할지 뭘 해야 할지... 늘 고민인데요...ㅎㅎ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양평에 있는 '쉬자파크'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조

whitelily.tistory.com

 

[맛집 이야기] - 양평 국수리 맛집 국수리국수집 현지인 추천 메밀비빔국수 부추 수제비 내돈내산 후기

 

양평 국수리 맛집 국수리국수집 현지인 추천 메밀비빔국수 부추 수제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양평나들이 갔다가 현지인 추천 맛집 '국수리국수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손님이 어찌나 많던지... 사진 찍기 민망할 정도였어요^^; 아직도 사진찍을때 부끄러운 나...

whitelily.tistory.com

 

 

 

콘크리트정글

 

 

 

* 영업 안내 *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116

문의 : 0507-1488-1890

 

 

주차는 콘크리트정글 매장 앞에 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이용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건물 가운데를 기준으로

 

왼쪽 : 주문, 본관

오른쪽 : 좌석, 루프탑, 화장실

 

양쪽으로 매장이 있는 구조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 ㅎㅎ

넓은 정원에서 용문산?? 뷰를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아이들은 카페 앞에 있는 연못 징검다리가

마음에 들었나봐요^^

한참 왔다갔다 했어요 ㅎㅎㅎ

 

이곳에서 인생사진 많이 찍고 갑니다 ㅋㅋ

 

 

 

본관 둘러보기

* 본관 와이파이 *

 

KT_GiGA_5G_concjungle

KT_GiGA-concjungle

 

비번 : concjungle116

 

 

<메뉴>

 

- 드립커피 -

 

콜롬비아 수프리모(고소) 6.8

에티오피아 아리차(산미) 10.0

 

- Coffee(디카페인 +1.0) -

 

흑임자크림라떼 8.0

에스프레소 6.8

아메리카노 6.8

카페라떼 7.5

바닐라라떼 7.5

카라멜라떼 7.5

카페모카 7.5

 

- Tea -

 

카모마일 7.0

밀크우롱 7.0

프렌치 얼그레이 7.0

그린티 7.0

 

생과일주스 8.5

오미자/블루레몬/자몽에이드 6.8

플레인/딸기/블루베리/망고 요거트 스무디 8.5

 

정식오픈기념

영수증 리뷰 이벤트 중입니다!!!

(쿠키 무료 제공)

 

 

음료의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높은 편이에요^^

이용에 참고하세요~

 

 

 

빵 종류도 다양해요~

카페 구석구석 둘러보기!!!

 

중간중간 보이는 식물이 멋스럽게

자리를 잡고 있고

콘크리트 느낌의 인테리어와

큰 창문 밖으로 보이는 뷰가

아주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소재와 디자인이 달라서

편한 자리를 찾아 앉으시면 됩니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뷰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멋있다는거!!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해서 아쉬울정도로

멋진 뷰였어요!!!! ㅎㅎㅎ

 

루프탑에는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이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아직은 썰렁한 전망대 느낌이에요 ㅋㅋ

 

날씨가 너무 더워서 멋진 야외 잔디와

루프탑보다는 시원한 실내가 좋더라구요^^;

 

조만간 시원해지면 야외 자리가

인기가 많을거 같아요 ㅎㅎ

 

 

 

주문한 음료와 빵을 먹으며

잠시 수다타임을 갖고....

 

저녁먹으러 이동^^

 

이정도는 에피타이저 ㅋㅋㅋ

 

서울 근교에 사진찍기 좋은

뷰 맛집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이상 "콘크리트정글"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