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신메뉴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릴리트 와퍼 스페셜 세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9. 15. 18: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병원에 갔다가

병원 1층에 있는 버거킹에 갔어요.

버거킹은 오랜만에 가보네요^^

 

저는 다른 걸 먹고 싶었지만...

버거를 좋아하는 아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버거킹으로 갔어요 ㅋ

 

가장 눈에 띄는 메뉴!!!

 

디아블로와 버거킹이 콜라보한

'디아블로 4 스페셜세트'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DIABLO Ⅳ 스페셜세트

헬로이나리우스 스페셜 세트

헬로릴리트 스페셜 세트

 

 

 

 

 

바로 키오스크로 이동 ㅎㅎ

단품으로 선택하는 것보다

스페셜팩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남편은 저 때문에 무조건 이 버거를

먹어야 했어요 ㅎㅎㅎ

 

 

 

치즈와퍼와 불고기와퍼 주니어세트

아이들은 치즈와퍼와 불고기와퍼

주니어세트로 주문해 줬어요 ㅎㅎㅎ

 

 

 

<HELLO DIABLO Ⅳ 팩 1>

 

가격 : 21,000원

 

헬로이나리우스와퍼

헬로릴리트와퍼

프렌치프라이(L)

너겟킹 4조각

콜라 R 2

 

 

 

헬로이나리우스와 헬로릴리트와퍼
너겟킹과 프렌치프라이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포장이 멋있더라구요 ㅎㅎ

디아블로는 잘 모르지만...

 

궁금해서 찾아보니

이나리우스(남자)는 천사 종족이고

릴리트(여자)는 배우자인데 악마이자 적??

이라고 하네요....^^;

 

 

이제 와퍼를 먹어봐요 ㅎㅎㅎ

한 손으로 잡기 부담스러울 정도로

와퍼의 두께가 꽤 두꺼웠어요~

 

 

 

고기패티 위에 소스와 베이컨

해쉬브라운, 토마토, 양상추, 양파가 한가득~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바삭한 해쉬브라운과

짭조름하고 고소한 베이컨이

풍미를 더해주는 거 같아요 ㅎㅎ

 

이건 남편이 먹고....

저는 매콤한 릴리트로~

 

 

* 헬로 이나리우스 스페셜세트 영양정보 *

 

중량 799g

열량 1,261kcal

단백질 41(75)g

나트륨 2,018(101)mg

당류 26g

포화지방 17(113)g

카페인 0mg

 

 

 

헬로 릴리트 와퍼

 

 

* 헬로 릴리트 스페셜세트 영양정보 *

 

중량 799g

열량 1,220kcal

단백질 41(75)g

나트륨 2,440(122)mg

당류 17g

포화지방 17(112)g

카페인 0mg

 

 

이나리우스 와퍼에 매운 소스만 추가된 듯 ㅎㅎ

강렬한 매운맛이라고 해서 얼마나 매울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안 매웠어요^^

 

먹다 보니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원래 버거 하나는 가볍게 먹는데...

이건 반절 먹었는데 이미 배가 찼어요 ㅋㅋ

 

하루종일 포만감이 가득했다는....ㅋㅋㅋ

이래서 버거"킹"!!! 인가 봐요^^

 

다음에는 어떤 버거를 먹어볼까? ㅎㅎ

 

 

이상 "버거킹 디아블로 4 스페셜 세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