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카페 투어 추천 카페링크 대형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9. 24. 10: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익산에서 온전히 자유부인이 되었던 날!!

 

친구들이랑 루베르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링크' 라는 신상카페로 갔어요 ㅎㅎ

 

루베르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익산 모현동 파스타 맛집 루베르 카페 레스토랑 데이트 모임하기 좋은 곳 내돈내산 후기

 

익산 모현동 파스타 맛집 루베르 카페 레스토랑 데이트 모임하기 좋은 곳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익산에 다녀왔어요. 혼자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갔는데 그 길이 어찌나 즐겁던지 ㅎㅎㅎ 남편의 배려 덕분에 친구

whitelily.tistory.com

 

익산에 가볼만한 카페가 많았는데

저희가 선택한 곳은 백일홍이 예쁜 익산 팔봉동

대형 베이커리카페 '카페링크'에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카페링크

 

 

 

* 카페링크 영업 안내 *

 

월~토요일 10:30~20:3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 전북 익산시 덕기동 381-25

문의 : 0507-1438-3656

 

 

익산IC 방향으로 가다 보면

자동차 매매상사 앞쪽에 언덕 위에 하얀 집??

느낌으로 대형 카페 '카페링크'가 보여요^^

 

눈에 띄어서 찾기는 쉽더라구요 ㅎㅎㅎ

 

 

 

지상주차장도 넓은데 일단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갔어요.

마침 빈자리가 있어서 주차하기 성공!!!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지상보다는 지하가 좋았어요^^;

 

지하에 빵 만드는 곳이 있고

바로 옆으로 올라가는 입구가 있어요.

 

 

 

지하주차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백일홍 나무' 에요!!!

신비로움마저 느껴지는 나무였어요~

 

 

* 백일홍 나무 이야기 *

 

여름부터 가을까지 100일 넘게 핀다 하여

백일홍이라는 이 나무(배롱나무)는
꽃이 귀한 여름철에 붉게 물들어 그 자태를

뽐내게 됩니다.

 

백일홍의 꽃말부귀, 그리움, 인연, 행복입니다.

 

카페링크의 백일홍은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달콤하게 먹는 참외의 고장 경북 성주의

어느 고택에서 굴치하였으며

수령이 300년 된 50점짜리 특수목으로

꽃의 자태가 너무도 아름다워

해마다 전국 각지의 사진작가들의 작품사진

주인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나무입니다.

 

 

그리고 많은 인원이 방문하실 경우

지하에 있는 좌석을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미리 예약을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지상 주차장에 주차했을 경우

계단을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카페 외관이 아름다워서

여기저기 둘러보며 들어가는 것도 괜찮아요~

 

지하에서 봤던 백일홍 나무 완전체를

볼 수 있어요 ㅎㅎㅎ

많은 사람들이 백일홍 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꽃말을 기억하며.... 사진을 남겨봤습니다!!

 

 

 

외부 테라스 자리가 정말 멋졌는데....

날씨가 너~~~무 뜨겁고 더워서

얼른 실내로 들어가야 했어요.

 

 

 

 

728x90

 

 

 

* 지하 매장 단체석 사용 안내 *

 

요일 : 평일 2시간(공휴일과 토요일 제외)

인원 : 10명 이상

문의 : 063-831-3656

(전날 예약 필수)

 

 

* 메뉴 *

 

에스프레소 5,500원

아메리카노 5,500원

링크치노(only hot) 6,000원

카페라떼 6,500원

바닐라라떼 6,500원

 

- 시그니처 -

링크크림라떼(only ice) 7,500원

크림쇼콜라(only ice) 7,500원

아포가토 7,000원

 

초코라떼 7,000원

말차라떼(only hot) 7,000원

말차크림라떼(only ice) 7,500원

 

링크에이드(백향과청+오미자청) 8,000원

팔봉에이드(착즙생강청+레몬청) 8,000원

레몬/자몽에이드 7,500원

샤인머스켓에이드(시즌상품) 8,000원

 

기타 등....

 

- 음료는 1인 1음료 주문!!

- 와이파이는 메뉴판 참고

- 2층노키즈존 입니다.

 

 

 

대형창문 너머로 보이는 하늘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사람들만 없었으면 더 멋있었을 텐데...ㅋㅋ

 

 

 

빵 코너 뒤편으로도 좌석이 있고

화장실 가는 길도 예뻤어요 ㅎㅎㅎ

 

 

 

특이하게 얼려 먹는 크림치즈 베이글

'꽁꽁베이글'이 있어요 ㅎㅎㅎ

 

 

 

분위기만 좋으면 안 되겠죠~

맛있는 빵은 기본이에요 ㅎㅎㅎ

 

빵이랑 음료를 주문하고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마치 예식장에 온 듯한 분위기였어요 ㅋㅋ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2층까지 이동 ㅎㅎㅎ

사진 찍고 있는데 어느새 빵을 잘라버린 친구....^^

 

시즌음료인 샤인에이드~

건강한 맛이 가득한 음료였어요 ㅎㅎㅎ

시즌이 지나기 전에 드셔보세요^^

 

저희는 이곳에서 한참 수다를 떨다가

숙소로 이동했어요 ㅎㅎㅎ

 

숙소 이야기는 다음 편에 소개할게요~

 

익산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상 "카페링크"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