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임진각 카페 온더레일 기찻길 포토존 기차뷰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9. 30. 03: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파주 임진각으로 나들이 갔다가

샘뜰두부집에서 저녁을 먹은 뒤

바로 근처에 있는 '온더레일' 카페로 이동!!!

 

샘뜰두부집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임진각 맛집 샘뜰두부집 파주 장단콩 두부요리전문점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임진각 맛집 샘뜰두부집 파주 장단콩 두부요리전문점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파주 임진각에 놀러 갔다가 근처에 있는 파주 장단콩두부요리 전문점 '샘뜰두부집'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ㅎㅎ 두부요리가 먹고 싶을 때 들러보시면

whitelily.tistory.com

 

온더레일은 야외 테이블에서

경의중앙선을 지나는 기차를 볼 수 있고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카페라고 해요.

 

늦은 시간에 가서 기차는 볼 수 없었지만...

그래도 충분히 멋었었다는거!!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온더레일

 


 

* 온데레일 이용 안내 *

 

월~토요일 12:00~02:00

일요일 12:00~00:00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25

문의 : 0507-1483-2509

 

- 넓고 편안한 주차공간(50대 이상 가능)

- 자연 속 야외 테이블 준비

- 모든 공간은(실외 포함) 반려견 입장 불가

- 온더레일은 케어존입니다.

(아이와 입장시 꼭 케어를 부탁드립니다)

 

 

 

먼저 안쪽을 둘러볼게요^^

넓고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저절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ㅎ

 

테이블도 반짝반짝 대리석 느낌~

제 맘에 쏙 들었어요!!

 

화장실 가는 길 마저도 예뻤다는....ㅎㅎㅎ

 

 

 

늦은 시간에 갔더니... 빵은 거의 없었어요

* 메뉴 *

 

에스프레소 5.0

아메리카노 5.5(디카페인 +500)

카페라떼 6.5

연유라떼 7.0

바닐라라떼 7.0

카페모카 7.0

카라멜 마키아토 7.0

 

아인슈패너 7.5

크림모카 7.5

캐모마일리치에이드 7.5

 

TEA(캐모마일, 페퍼민트 등...) 6.0

 

에이드(레몬, 자몽, 청포도) 7.0

스무디(딸기, 키위, 블루베리) 7.5

요거트스무디(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8.0

 

마카롱 3.5

말렌카케이크(코코아, 월넛, 레몬) 6.5

 

기타 등...

 

 

와이파이 : KT_GIGA_2E7B

KT_GIGA_5G_2E7B

비번 : xa42be0457

 

 

 

 

728x90

 

 

 

야외로 나가면 멋진 포토존과 정원이 있어요!!!

포토존 찾아 사진 찍는 시간 ㅎㅎㅎ

 

주차장이 매장 바로 앞에도 있지만

매장 아래쪽으로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온더레일 빨간 간판 아래쪽에 주차 후

계단을 통해 이곳을 지나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그리고 기찻길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야외 테이블을 둘러봤어요 ㅎㅎ

 

낮에도 멋있을 거 같지만...

밤에 오니 조명 때문에 아름다웠어요^^

 

추운 날씨를 대비한 건지 모르겠지만

테이블마다 불멍을 할 수 있도록

야외 화로대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한번 이용해 보고 싶네요 ㅋㅋ

 

 

 

기차뷰를 볼 수 있는 좌석 ㅎㅎㅎ

기차는 못 봤지만....

이곳에서 기차뷰를 보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힐링하기 좋은 곳이에요~

 

 

 

정원 곳곳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자연 속에서 자동으로 힐링이 됩니다 ㅋㅋ

살짝 캠핑 온 듯한 기분이 느껴지더라구요~

 

 

 

실내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

우천시 걱정 없이 이용하면 될 거 같아요^^

 

이곳은 돔형식으로 된 벙커?? 느낌의 공간이에요.

입구 앞쪽에 포탄 같은 게 있어서

군대 체험하는 기분도 들었어요 ㅎㅎ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ㅎㅎ

예쁜 사진 좀 찍어보겠다고

음료수를 들고 돌아다녔다는....ㅋㅋㅋ

 

멋있는 정원이 있어서

아이들이랑 이용하기 좋았어요~

 

너무 늦은 시간에 가서 오래 있을 수는 없었지만...

나름 짧고 굵게 이용하고 왔어요^^

 

임진각으로 나들이 가실 때 참고하세요 ㅎㅎ

 

 

이상 "온더레일"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