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10월 그래이맛 어워드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케이크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10. 3. 18: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명절 연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쉬는 날은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갈까요? ㅎㅎ
긴 연휴를 마무리하고 컴백홈!!!!
 
이달의 맛을 사러 배라에 들렀다가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사버렸네요 ㅋㅋㅋ
 
10월에는 그래이맛 어워드로
65만 명의 소비자가 선택한
BR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 2등 맛을
만나볼 수 있어요.
 
1등 맛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2등 나는 딸기치오
 
이렇게 둘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2등 맛이 매장에 없더라구요 ㅠㅠ
 
아쉽지만....
1등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케이크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케이크

 
 

 

 
 

이달의 맛 만나러 배라로 가요~

이번 달에도 초코초코~~~

다크브라운 초코색이 가을 분위기에 맞아

따뜻해 보이네요 ㅎㅎ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 10월의 맛은

소비자기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초코, 우리 이제 헤어즐넛''나는 딸기치오'

각각 1등, 2등을 차지한 맛이에요.

 

이번 신제품은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해

최종 3차까지 총 65만 명의 소비자 투표로

선정된 수상작이라고 해요.

 

 

 

*10월 이달의 신제품 *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나는 딸기치오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케이크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블라스트

아이스 모찌 헤이즐넛&커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참고하세요^^

저도 이번에는 참여해 봐야겠어요 ㅎㅎㅎ

 

 

 

728x90

 

 

이번에 초코가 땡겼는지...

초코가 가득한 이달의 맛 케이크를 샀네요.

사실....

'나는 딸기치오'가 더 먹고 싶었는데

아직 매장에 없더라구요 ㅠㅠ

 

 

 

케이크로 탄생한 BR 콘테스트 1위 플레이버!!!

 

보기만 해도 달달해 보이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ㅎㅎ

 

 

제품명 :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케이크

판매가 : 29,000원

제품의 특징

- 진한 헤이즐넛 풍미가 느껴지는 커피와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조화

초콜릿칩, 헤이즐넛 코팅볼로 풍부한 식감 가득!

- 맛 : 초콜릿, 바닐라, 민트 초콜릿칩

아몬드 봉봉, 쿠키 앤 크림, 엄마는 외계인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이미지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6가지 맛이 한 줄씩 겹쳐져 있고

위에 바닐라가 올려져 있어요^^

 

마치 생크림을 올려놓은 듯

풍성하고 부드러워 보이네요 ㅎㅎㅎ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322ml / 100ml당 135kcal

 

나트륨 42mg 2%

탄수화물 16g 5%

당류 12g 12%

지방 7g 1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32%

콜레스테롤 12mg 4%

단백질 2g 4%

 

 

 

이렇게 반으로 나눠서 민트가 있는 부분이랑

이달의 맛을 먹어 봤어요.

 

워낙 익숙한 맛이라....ㅎㅎㅎ

뭐 특별한 건 없네요 ㅋㅋ

 

맛이 무난해서 1위를 한 거 아닌가 싶어요^^

 

'나는 딸기치오'도 마찬가지겠죠? ㅎㅎㅎ

 

제 취향은 2등 맛인데....

아쉽네요^^;

 

그래도 아이들 취향에는 초코라는 거!!!

 

늦었지만 이렇게 10월의 맛을 먹어봤습니다.

긴 연휴도 끝났고....

이제 힘내서 남은 10월을 보내봐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