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명동 이색 스타벅스 별다방점 세계 최초 애칭으로 지어진 리저브 매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10. 5. 17: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명동 나들이 갔다가
명동교자에서 맛있는 칼국수를 먹고...
근처에 이색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ㅎㅎㅎ
 
명동교자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맛집 이야기] - 명동 맛집 명동교자 본점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선정 칼국수 오픈런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명동 맛집 명동교자 본점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선정 칼국수 오픈런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명절 연휴 마지막 날 아이들이랑 명동에 있는 칼국수 맛집!! '명동교자'에 다녀왔어요 ㅎㅎ MBC '전지적 참견시점' 에서 이영자와 매니저 송실장이 다녀간 곳으로 이

whitelily.tistory.com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스타벅스 고객들에게만
불려왔던 애칭인 '별다방'을 실제 점포명으로 적용해
매장을 오픈했다고 해요.
 
오픈 당시 많은 대기 행렬로 
큰 인기를 받았던 '스타벅스 별다방점'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스타벅스 별다방점

 
 
 

 

* 스타벅스 별다방점 영업 안내 *
 
매일 매장 07:00~22:00
워크스루 07:00~22:00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 남산 빌딩 1층)
문의 : 1522-3232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색 스타벅스 답게
멋진 아트월이 보여요 ㅎㅎ
디즈니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는 거!!!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이미 배가 불러서....ㅎㅎㅎ
아이들이 먹고 싶다는 음료만 주문했어요^^
 
 
 

구경하다가 살뻔...ㅎㅎㅎ

 
 

728x90

 
 

리저브 코너

별다방점에는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브랜드인
리저브 코너가 따로 있어요.
 
전국 스타벅스 리저브점 4곳에서 보유하고 있는
에스프레소 기계인 '팬텀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추출한다고 해요.
 
커피 맛을 잘 몰라서...ㅎㅎ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디지털 아트월을
매장 내에 적용했다고 하네요.
 
가로 8m, 세로 4m의 LED 월이
매장 가운데 설치됐고 아트월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아트월 뒤편에는 벽난로가 있어요!!!!
LED가 아닌 가스 벽난로에요^^
벽난로 앞자리에 앉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디즈니 캐릭터로 된 좌석

벽난로 자리는 앉을 수 없었지만...
대신 '디즈니 캐릭터'가 있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제 마음에도 들더라구요^^
 
 
 

음료수 마시느라 정신없는 아이들 ㅎㅎㅎ
이쪽 자리에서 바라본 뷰~
살짝 영화 감상하는 거 같기도 하고...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이색 스타벅스 분위기가 궁금하시다면
명동에 가실 때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이상 "스타벅스 별다방점"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