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 대형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 비비하우스 핑크빛 포토존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10. 21.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연휴 때 아이들이랑 고양에 있는

'비비하우스' 카페에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보니 어디서 많이 본 듯한...ㅎㅎㅎ

포레스트 아웃팅스가 있더라구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카페&디저트 이야기] - 일산 포레스트아웃팅스 : 아이와 가볼만 한 식물원 같은 카페

 

일산 포레스트아웃팅스 : 아이와 가볼만 한 식물원 같은 카페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 늦은 점심을 먹은 후 어디로 갈까 하다가.... 인스타에서 핫한 일산에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식물원 같은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에 가봤어요~

whitelily.tistory.com

 

 

비비하우스는 다양한 미술작품도 볼 수 있는

갤러리형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였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비비하우스 BB HAUS

 

 

 

<BB HAUS 영업 안내>

 

매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55

 

음식 브레이크타임 15~16시

음식 라스트오더 19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06 1-2층

문의 : 0507-1301-4328

 

기아자동차와 BMW 매장 사이로 들어오시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 카페 이용 고객 주차정산 *

 

이용고객 차량번호 등록 시3시간 무료!!

(이후 10분당 500원 추가요금 발생)

 

와이파이 아이디 : bbhaus 2G, 5G

비번 : bbhaus1004

 

 

* B.B HAUS 주차장 이용 안내 *

 

운영시간 : 24시간

무인요금 정산기 사용 / 신용카드 전용

회차시간(10분 이내) 무료

최초 30분 1,000원

초과요금(30분 후 10분당) 500원

1일 최대 주차요금 30,000원

 

이용고객 차량번호 등록 시 3시간 무료!!

(이후 10분당 500원 추가요금 발생)

 

 

 

비비하우스는 '골프존파크 풍동 비비점'과

같은 건물에 있어요.

 

1, 2층 : 비비하우스

3층 : 골프존파크 풍동 비비점

 

골프존파크 풍동 비비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스크린골프장이라고 해요 ㅎㅎ

 

골프를 배워야 가볼텐데...^^;

 

옆문으로 들어가셔도 되지만

저희는 정문으로 들어갑니다^^

 

알록달록한 컬러가 예사롭지 않네요 ㅎㅎㅎ

 

 

 

입구부터 온통 핑크 천국이에요!!!

두근두근 괜히 설레네요 ㅎㅎ

 

 

 

비비하우스(BB HAUS)는 비비드 한 색감과

빛이 어우러진 곳으로 유명해요.

 

마치 바비 인형의 집에 놀러 온 거 같았어요.

어디선가 왕자와 공주님이 나타날 듯^^

 

아이들도 예쁘다고 난리였어요 ㅎㅎㅎ

 

높은 천장 덕분에 개방감이 최고였어요!!!

그리고 창문에 색을 입혀서

햇살이 들어오는 정도에 따라

더 아름다운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식사 메뉴 받아가는 곳

이곳은 식사메뉴 받는 곳이고

식기 반납은 '계산대 좌측'에 하면 됩니다^^

 

 

 

주문하는 곳

메뉴판도 핑크핑크~~~

너무 예뻐서 계속 감탄했어요 ㅋㅋ

 

 

BB Drink Menu

 

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6.0

바닐라 라떼 6.5

비비 마끼야또 6.5

 

비비 마카롱 라떼 7.0

티라미수 라떼 7.0

 

다크 포레스트 프라페 8.0

민트 자바 프라페 8.0

피치 요거 스무디 8.0

 

클라우드 키스 7.0

체리 키스 7.0

 

오로라 라벤더 에이드 7.0

BB 그라데이션 에이드 7.0

로즈 가든 에이드 7.0

파인 엘더 플라워 7.0

 

기타 등...

 

 

BB Food Menu

 

썸머 베리 샐러드 15.0

그린 오렌지 샐러드 15.0

가든 피치 샐러드 16.0

 

허니콤 스윗포테이토 15.0

그릴드 오버진 앤 리코타 15.0

 

비비 브레드 가지 파스타 15.0

BB 아보카도 파스타 28.0

비비 스테이크 파스타 18.0

씨트러스 비치 쉬림프 파스타 19.0

칠리 봉골레 파스타 19.0

 

 

 

728x90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요~

식사를 하고 와서 빵은 하나만 먹었어요 ㅎㅎ

 

 

 

1층 매장 한쪽에는 디자이너 가방이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ㅎ

 

이런 거 보면 괜히 사고 싶은 거...

나만 그런가?? ㅋㅋ

구경만 하고 패쓰~

 

 

 

포토부스 코너도 있어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도 분위기가 알록달록 ㅎㅎㅎ

이곳은 마치 미술관에 온 듯했어요!!!

 

작품 구경하느라 정신없는 딸내미~

딸내미 취향에 딱 맞는 곳이었어요.

 

 

 

동화 속 세상에 온 듯....

온 통 비비드한 컬러 세상이에요^^

 

 

 

창 밖으로 보이는 논 뷰도 멋있어 보이네요^^

그나마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쾌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각자 취향에 맞는 음료 주문 했어요^^

맛은 뭐.... 다른 카페랑 비슷비슷~~

기본적으로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 ㅋㅋ

 

 

 

이 자리가 예뻐서 일부러 기다렸다가

사진 찍었어요 ㅎㅎㅎ

사진이 쨍~ 하게 잘 나옵니다^^

 

 

 

2층에서 바라본 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에 따라

컬러가 진해졌다 연해졌다...

예술 작품이 따로 없더라구요^^

 

이곳에서 무도회?? 같은 파티를 해도

멋있을 거 같다는....

갑자기 동화 속 무도회 장면이 떠올랐어요.

 

아이들도 재미있게 잘 있다가 왔어요.

 

고양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가볼만 합니다^^

 

 

이상 "비비하우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