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곳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애니소풍과 만화의집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3. 8. 27. 20: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만 되면 아이들이랑 어디를 가야 할지
늘 고민인데.....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생각나서
한번 가봤습니다 ㅎㅎ
 
그날 무슨 날이었던지
발 디딜 틈도 없었던
대 혼잡 그 자체 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이 즐거웠던 곳이었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애니소풍과 만화의집

 
 
 

서울애니메이션센터

*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이용 안내 *
 
화~일요일 만화의집(독서공간) 10:00~20:00(무료)
화~일요일 애니소풍(체험공간) 10:00~18:00(유료)
애니소풍 발권마감 : 오후 5시
 
8세 미만 어린이는 반드시 성인 보호자와
동반 입장해야 합니다.
 
휴관일 : 매주 월요일 만화의집, 애니소풍
1월 1일, 설/추석 당일, 기타 센터 지정일

 
- 이용요금(애니소풍) -
 
어린이(36개월 이상 ~ 만 12세 이하) 6,000원
청소년/성인(만 13세 이상) 4,000원
 
주소 : 서울 중구 소공로 48
문의 : 02-3455-8341(애니소풍)
02-3455-8330(만화의집)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ani.seoul.kr/

SBA Seoul Animation Center

www.ani.seoul.kr

 
 
 

쌍용남산플래티넘아파트 상가에 주차를 하고
옆 건물(우리금융디지털타워)로 갑니다^^
 
처음에는 서울애니메이션세터가 있는
우리금융디지털타워 본건물에 주차하려고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기계식 주차장이었고
제네시스, 카니발 화물차 이상은
주차가 안된다고 쓰여있더라고요.
 
아무리 봐도 주차가 불가능해서
후진으로 빠져나와서

 이번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주차하고
걸어오려고 했는데....
 
앱을 받아서 차량을 등록하시고
무료 주차권(180분/3시간)을 사용하세요!!
 

 

신세계백화점 앱에 차량 등록 후 무료주차 이용하기

신세계백화점 본점으로 갔다가
주차 대기줄이 어마어마해서 그냥 포기하고
옆 건물 쌍용플래티넘아파트 상가로 갔어요.

이곳에 여유롭게 주차하고 갑니다^^;

 
 

다자녀카드 소지자는 안내데스크에서
티켓발급하시면 됩니다^^
카드를 소지한 덕분에 50% 할인받고
이용했어요 ㅎㅎㅎ
 
 
* 주차할인 안내 *
 
1. 우리금융디지털타워(본 건물)
차량번호 네 자리 말씀해 주세요.
종일권 9,000원
 
2. 쌍용남산플래티넘아파트 상가
주차할인권 받아 가세요.
최초 90분 무료 / 10분당 1,000원
 
 
부피가 큰 짐은 물품보관함을 이용하시면 좋아요.
애니소풍 입구 옆에 보관함이 있습니다^^
 
 
물품보관함 이용시간 : 당일 10시 ~ 18시
이용 요금 : 무료
보관함 번호 및 비밀번호를 꼭 기억해 주세요!!!
 
 
 

간단하게 식사까지 할 수 있는 카페 ㅎㅎ

목이 마른 아이들이 음료수 사달라고 해서
잠시 쉬다가 갑니다 ㅎㅎㅎ
그 사이 라면 냄새가 솔솔~~~~
냄새에 이끌려 하나 먹고 싶더라구요^^
 
 
 

발권 시 받은 스티커를 몸에 붙이고
애니소풍 입장하기!!!
 
 
 

애니소풍(2층)

 
 
 
서울의 명소에서 뽀로로, 타요, 슈퍼윙스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나무늘보 늘
원더랜드 앨리스 등 인기 캐릭터를 만날 수 있고
디지털 드로잉,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모션인식 비행 게임, VR 게임 등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톱모션
슈퍼윙스 서울공항
소피루비 캠핑카와 엄마까투리 숲놀이터
수유실 및 남/여 화장실
타요카드

타요카트 타고 면허증도 받았어요 ㅎㅎㅎ
1회 2바퀴 이용하는데...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번 줄 서서 탔어요.
 
 
 

초이락 시네마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3면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ㅎㅎㅎ
상영시간을 확인하시고 이용해 보세요~
 
 
 

VR 및 뽀로로 디지털 드로잉

VR은 싫다고 해서...
뽀로로 디지털 드로잉만 여러 번 했어요 ㅎㅎ
이것도 대기줄이 있었습니다 ㅋㅋ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뭐 하나 체험하기 힘들었어요.
날씨가 더워서 다들 실내로 오신거 같아요^^;
 
이렇게 애니소풍을 쭉 둘러보고....
1층 만화의 집으로 갑니다.
 
 
 

만화의집(1층)

 
 
 
복잡한 도심 속 '나만의 쉼표 공간'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추억을 되새기는 90년대 만화부터
최신 애니메이션까지 40,000여 권의 자료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갑니다
만화책의 천국!!!

하루종일 자리 잡고 앉아서
만화책에 빠져보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즐거웠지만....
역시나 사람들이 많아서 빈자리가 없었어요 ㅠㅠ
 
사람들 틈에 껴서 잠시 만화책 읽어보기 ㅎㅎㅎ
 
이곳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부러워지는 순간이었어요 ㅎㅎ
 
아이들과 어디 갈지 고민되실 때
한번 이용해 보세요~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놀이시간을 갖고
만화도서관까지 이용하시면
알찬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이상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