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 화장품 시크릿쥬쥬 유아립밤 데일리 선팩트 네일 세트 초등 여아 선물 추천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3. 3. 13. 17: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적응기간을 보내느라

하루하루가 정신없이 지나가고 있어요^^

 

이제 언니가 되었다고 신난 딸내미가

자꾸 제 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발라보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린이 전용 화장품을 찾다가

<시크릿쥬쥬>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ㅎㅎ

 

딸내미 친구에게 입학선물로 주려고

하나씩 더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구입 후기를 소개합니다.

 

 

 

시크릿쥬쥬 어린이 화장품

네일 3종 세트 / 데일리 선팩트 / 유아립밤

 

 

 

 

시크릿쥬쥬 국내제조 유아립밤 : 3,900원

별의여신 데일리 선팩트 : 18,050원

네일 3종 세트 : 12,250원

 

가격은 구입처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시크릿쥬쥬 별의여신 네일 3종 세트

물을 베이스로 한 수성 매니큐어로 리무버없이

스티커처럼 간편하게 떼어낼 수 있고,

빠른 건조와 발색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 물을 베이스로 순한 수성 매니큐어

- 유해성분 NO! / 저자극 테스트 완료

- 3분이면 완성 빠른건조

-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필오프/간편제거

-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과일향

- 한번의 터치로 OK! / 뛰어난 발색력

 

 

 

사은품으로 같이 받은 제품 ㅎㅎㅎ
크림민트, 크림핑크, 크림옐로우
색깔이 예쁘네요 ㅎㅎㅎ
밖으로 삐져나왔지만 그래도 잘 발랐네요 ㅎㅎㅎ

 

 

728x90

 

 

데일리 선팩트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성분" 피부보호 썬케어

 

화학적 차단제 : 유기자차

UVA/UVB를 흡수 한 뒤 화학반응을 하여

열로 배출하는 방식의 유기자차

 

물리적 차단제 : 무기자차

피부표면에 막을 형성해

UVA/UVB를 튕겨내는 방식의 무기자차

 

- 무기자차 성분으로 순하게

-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진정, 보습 동시에

- 촉촉하고 산뜻한 선쿠션 타입으로 간편하게

 

 

 

SPF43 PA+++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 디자인이에요 ㅎㅎ
거울쪽 필름을 벗겨서 사용해요
필름이 있고 없고의 차이 ㅎㅎ
쿠션 퍼프도 귀엽네요 ㅎㅎ
스티커를 제거하고 사용해요
손으로 살짝 눌러봤어요 ㅎㅎㅎ
쿠션 퍼프로 살짝 눌러서 사용하면 될거 같아요 ㅎㅎ
제 손등에 발라봤습니다^^

향기는 익숙한 썬크림 냄새였어요 ㅋㅋㅋ

순하고 자극이 없어서

아이가 사용하기 좋을거 같아요~

 

 

 

이게 뭐라고 신난 딸램~

딸내미는 화장품이 생겼다고 신났어요 ㅎㅎㅎ

나중에는 얼마나 발랐던지

얼굴이 하얗게 되었더라구요 ㅋㅋ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잘 설명해 주었는데

과연 제대로 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ㅋㅋ

 

그나마 순한 성분이라

안심하고 쓰게 하려구요^^

 

 

 

시크릿쥬쥬 립밤

자연유래성분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 보호!!!

 

영양과 보습성분 3가지를 업그레이드 해

연약한 입술을 보호해 줍니다.

 

"스위트아몬드오일, 카카오씨버터, 망고나무열매씨"

 

 

 

입술을 상큼하과 촉촉하게!!

색상은 핑크이고 용량은 5.5g 이에요.

 

 

 

뒷면 내용도 숙지하고 넘어가요

리틀블링은 매출의 1%를 화상입은 어린이

치료를 위해 기부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이가 좋아할만하네요 ㅎㅎㅎ
색깔이 자연스럽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발라보느라 정신없는 딸램 ㅎㅎㅎ

이렇게 입학 선물 겸...

어린이 화장품을 사봤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아들내미는 관심 1도 없던데...

역시 딸내미도 여자였어요 ㅋㅋㅋㅋ

 

나중에는 얼마나 화장을 하고 다니려나

벌써부터 걱정이되지만...

 

그래도 이정도는 괜찮을거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많이 할텐데

그때 자외선차단을 위해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이상 "시크릿쥬쥬 어린이 화장품"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