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콕놀이 장난감 아모스 아이슬라임 Kids 토핑세트와 모형 비행기 시베리아항공 S7 1:300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3. 8. 22. 23: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병원에 가야 했는데

무섭다고 난리난리...ㅠ

 

잘 다녀오면 선물을 사주겠다고 했더니

딸내미는 슬라임을 아들내미는 비행기를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결국 사주겠다는 약속을 한 덕분에

무사히 잘 다녀왔어요^^;

 

슬라임과 비행기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아이슬라임 Kids 토핑세트

시베리아항공 S7 1:300

 

 

 

 

 

 

아이슬라임 Kids 토핑세트

 

 

 

 

제품명 : 아모스 아이슬라임 키즈 토핑세트

가격 : 14,000원(배송비 3,000원)

구입처 : 오늘의 집

 

 

 

https://ohou.se/productions/1477686/selling

 

아이슬라임 키즈 토핑세트

-53% 14,000원

ohou.se

 

 

아이슬라임 토핑세트에는

쭉쭉 늘어나는 아이슬라임과 토핑이 들어 있어요.

여러 가지 재료를 섞어

나만의 슬라임을 만들어 보세요!!!

 

 

 

<제품 구성>

 

아이슬라임 투명 300g 1개, 핑크 300g(1개)

스노우매직 흰색 9g(1개), 연파랑 9g(1개)

아이슬라임 토핑 2개(랜덤)

 

아이슬라임은 국내 생산으로 강화된

KC안전기준을 합격하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휴리와 친구들?? 처음 들어보는데....

스티커까지 들어 있어요^^

 

 

 

아이슬라임 핑크 300g

아이슬라임이 엄청 찰방찰방~~

재미있는 촉감놀잇감이에요 ㅎㅎㅎ

 

말랑말랑~ 쫀득쫀득~~

손에 잘 들러붙네요 ㅋㅋㅋ

으악~~~~ 멘붕 ㅋㅋㅋ

 

슬라임이 손에 묻을 경우

냉장보관 후 사용하라고 하더라구요.

 

 

 

아이슬라임 투명
토핑은 랜덤으로 2종 들어있어요

블루 피쉬볼 토핑과 컬러 플라워 토핑

이렇게 2가지가 들어 있어요~

보석처럼 예쁘고 귀여운 토핑이에요 ㅎㅎ

 

 

 

스노우매직 흰색과 연파랑

스노우매직도 촉감이 좋아요~

그나마 손에 덜 달라붙지만....

부들부들한 촉감을 느끼며

딸내미랑 같이 치대고 놀았어요 ㅎㅎㅎ

 

 

 

아이슬라임 핑크는 너무 들러붙어서

안되겠더라구요 ㅋㅋㅋ

몇 번 놀다가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아들내미도 잠시 합류해서 놀았어요 ㅎㅎ

자꾸 여기저기 묻어서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옆에 붙어서 감시?? 하느라 피곤했어요 ㅋ

 

 

 

냉장보관 한 뒤 꺼내서 다시 놀았어요^^

공교롭게 같은 잠옷을 입고 있네요 ㅋㅋㅋ

 

한 3일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손에 들러붙지 않아서 좋았는데.....

 

슬라임이 뚝뚝 끊어지더라구요 ㅠㅠ

너무 오랫동안 넣어뒀나 봐요 ㅠ

 

아이슬라임은 온도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영하의 온도에서 보관할 경우

단단해질 수 있다고 해요.

이럴 때는 따뜻한 곳에 보관한 후에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용 중 단단해진 경우에는

글리세린(보습제)을 첨가하거나

아이슬라임 베이스를 추가하여

반죽하면 말랑말랑해진대요^^

 

냉장고에 1시간 정도 보관하면 되는데...

3일이나 보관했으니 ㅋ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놀아줘서 고마워~

 

슬라임을 제대로 가지고 놀기 쉽지 않네요^^;

슬라임의 세계는 정말 어려운 듯....

 

예전에 가지고 놀았던 슬라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제품 리뷰] - 초등학교 방학 집콕 놀이템 은하수 슬라임 펄 액체괴물 힐링템 내돈내산 사용 후기

 

초등학교 방학 집콕 놀이템 은하수 슬라임 펄 액체괴물 힐링템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 방학이 되어 어요~ 첫 번째로 맞이한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아이들 방학이 두렵네요 ㅋㅋ 일단... 아이들이

whitelily.tistory.com

 

 

 

728x90

 

 

 

시베리아항공 A320
(1:300)

 

 

 

제품명 : 시베리아항공 A320

가격 : 15,900원(배송비 2,500원)

구입처 : 순항상사

 

 

https://smartstore.naver.com/soonhangsangsa2020/products/5509368787?NaPm=ct%3Dllmfxgk7%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null%7Chk%3D798afe5b68e4fdb9d1e05d561560032dc7d8c9eb 

 

전 세계 항공기 68종 모형 비행기 (1 : 300) : 순항상사

[순항상사] 환영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전 세계 항공기 68종 모형 비행기 중

시베리아항공을 골랐어요 ㅎㅎㅎ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들내미 덕분에

이러다가 전 세계 항공기를 다 사게 되는 거 아닌지

살짝 걱정이 되네요^^;

 

이렇게 구경하는 것보다

직접 타보고 싶은데 ㅋㅋㅋ

 

나중에 태워주겠지??? ㅎㅎㅎ

 

즐거워하는 아들을 보니

잘 사준 거 같아요^^

 

다음에는 또 뭘 사달라고 할지 궁금하네요~

 

 

이상 "아이슬라임과 모형비행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