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 5세 이상 아이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한 오랄비 어린이 칫솔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 준비하기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3. 2. 22. 19: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칫솔로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것저것 다양하게 구입해서

사용중이에요^^

 

딱히 한 제품에 정착을 못하고있는

칫솔 유목민?? 입니다 ㅋㅋ

 

최근에 오랄비 제품을 주문해봤어요^^

 

아이들은 무조건 알록달록 예쁜게

좋다고 하네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오랄비 어린이 칫솔 비버

 

 

 

 

 

 

오랄비 어린이 칫솔 비버 12입(대용량)

 

주문수량 : 2박스

가격 :  31,200원(개당 1,300원)

 

 

 

대용량이라 좋아요 ㅎㅎㅎ
딸내미가 좋아하는 핑크 ㅎㅎ

우리 아이 잇몸에 부드러운

충치 예방 솔루션

NEW 오랄-비 어린이 칫솔!!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라서

믿고 쓰게 되는거 같아요^^

 

 

 

만 5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칫솔

* 제품의 특징 *

 

1. 매우 부드러운 모

 

아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칫솔모로

치아를 부드럽게 세정합니다.

 

2. 굴림방지 손잡이

 

굴림방지 손잡이로 내려놓았을때

구르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3. 파워팁

 

파워팁 칫솔모는 닿기 힘든 뒷어금니까지

세정을 도와주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728x90

 

 

알록달록 아이들이 좋아할만 해요 ㅎㅎ
인체공학적 손잡이
안정적으로 양치할 수 있도록 아이의 손에 딱 맞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깃털처럼 부드러운 칫솔모

칫솔모 끝이 둥글게 다듬질 되어 있어

연약한 아이들의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해 줍니다^^

 

 

 

파워팁

칫솔모 끝부분이 길어서 닿기 힘든

뒷어금니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요!!

 

 

 

평소에 어금니 양치가 잘 안되서

고민이었는데 파워팁 덕분에

양치할 수 있게되었어요 ㅎㅎㅎ

 

일단 아이들이 좋아해서 다행이고

저도 사용해 보니 기존 칫솔들 보다

좋은거 같아요^^

 

이제 유치에서 영구치로 바뀌는 시기라

양치에 조금더 신경을 쓰고있는데

지금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대용량으로 구입해 놓고 쓰니

당분간 칫솔 걱정은 안해도 된다는거!!!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로

미리 구입해 두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오랄비 어린이 칫솔 비버"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