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살 남아 선물 추천 대한항공 비행기 에어버스 A380 모형 여객기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5. 16: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크리스마스 때 산타할아버지가 주신 선물

2탄이에요 ㅎㅎㅎ

 

아무래도 남매 쌍둥이다보니

서로 좋아하는 장르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딸내미 선물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육아 이야기] - 7살 여아 선물 추천 알쏭달쏭캐치티니핑 행운핑 상자하우스와 행운핑 피규어 내돈내산 후기

 

7살 여아 선물 추천 알쏭달쏭캐치티니핑 행운핑 상자하우스와 행운핑 피규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크리스마스때 산타할아버지가 주신 선물과 엄마 아빠가 사준 생일 선물.... "행운핑 상자하우스와 행운핑 피규어" 아이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캐릭터라고 하던데 저

whitelily.tistory.com

 

 

각자의 취향을 충분히 반영한 선물 ㅎㅎㅎ

맞춤형으로 전달하기 성공했어요^^

 

아들내미는 비행기를 좋아해서

원하는 모델을 물어봤더니 대한항공 큰거??

갖고 싶다고 해서 몰래 주문했죠 ㅋㅋㅋ

 

내돈내산 구입 후기를 소개합니다^^

 

 

 

대한항공 비행기 에어버스 A380 여객기 모형

 

 

 

 

 

 

https://smartstore.naver.com/mavenworks/products/4795171613? 

 

대한항공 에어버스 A380 여객기 다이캐스트 (라이트 휠 포함) : 메이븐웍스

대한항공 에어버스 A380 여객기 다이캐스트 (라이트 휠 포함)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하세요

smartstore.naver.com

 

 

 

모델명 : 대한항공 에어버스 A380 여객기

다이캐스트 1:160 라이트 휠 포함

 

가격 : 본체 52,000원 + 바퀴 추가 3,000원

(배송료 9,000원)

 

* 해외직배송 상품 입니다.

 

 

크리스마스 전에 도착 ㅎㅎㅎ
박스를 열어봐요~
우리집까지 오느라 수고많았다 ㅎㅎㅎ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간단하게 끼워 넣기만 하면 됩니다^^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어요 ㅎㅎㅎ

 

 

영어 설명서 한장 들어있네요 ㅎㅎ
바퀴가 엄청 약해요 ㅠㅠ

남편이 추가로 주문한 바퀴....

왜 추가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조립하고 갖고 놀다가 바로 바퀴가 부러졌어요 ㅠ

엄청 약하더라구요....

 

 

728x90

 

 

비행기 날개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윙렛 ㅎㅎㅎ
대한항공 마크도 좋아하는 아들 ㅎㅎ
아랫부분이에요
온/오프 버튼과 충전하는 곳
바퀴를 끼워넣으면 끝 ㅎㅎ
짜잔~~~ 완성^^
곧 이륙할거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1시간 정도 충전했어요
조명이 켜진 대한항공 ㅎㅎㅎ
비행기 모여라~

집에 있는 비행기를 다 출동시킨 아들 ㅎㅎ

그 틈에 살짝 행운핑 상자하우스를 놓고 간 딸램~

신나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던 아이들^^

 

바퀴가 약해서 금방 부러졌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여유분을 시켜서 얼른 교체해 줬어요.

가지고 놀 때 그 부분만 조심하면 될거 같아요 ㅋㅋ

 

저희 집은 산타할아버지의 헌신 덕분에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습니다^^

 

내년엔 뭘 사달라고 할지

살짝 걱정이되네요 ㅎㅎ

 

 

이상 "대한항공 에어버스 A380 모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