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 곳 어린이촉감체험전시 말랑말랑 전시연계 작품 감상교육 프로그램 내돈내산 이용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23. 09: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중에 어린이집 끝나고 아이들이랑
헬로우뮤지움에 다녀왔어요 ㅎㅎ

어린이 촉감체험전시 <말랑말랑> 프로그램에
참여하려고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전문 에듀케이터와 함께 90분간 진행되는
전시연계 작품 감상교육 프로그램으로
작품을 통해 아이들은 아티스트처럼 생각하고
스스로 표현하며 예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필수에요~

아이들이랑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헬로우뮤지움

HELLO MUSEUM

어린이 촉감체험전시 <말랑말랑>




 

 


어린이 촉감체험전시 <말랑말랑>
2022.11.22~2023.2.15
수~토(10:00~18:00)

<Program information>
1. 작품감상&놀이활동
2. 표현활동
- 다양한 촉감재료 탐색 및 '말랑말랑 탐구일지' 작성
- 다양한 촉감재료를 활용해 나만의 '말랑말랑' 만들기

* 주의사항 *
- 어린이는 보호자와 분리되어 90분간 진행됩니다.
- 예약자가 5명 미만일 경우 폐강 될 수 있습니다.
- 연령대별로 프로그램이 운영되므로 확인 후 예약해주세요.
- 본 티켓에는 참여자 당 보호자 1인 입장권이 포함!!
-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시작 10분전 입장하기.
- 발열 등의 증상이 있을 경우는 사전에 연락 주세요.

<입장료>

전시(일반관람)
개인 5,000(성인 아동 동일) / 단체(10인 이상) 4,000원

참여(전시연계프로그램 아트동동)
개인 25,000원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284-22
성동안심상가 2층
2호선 성수역 1번 출구 도보 5분
뚝섬역 4번 출구 도보 7분
문의 : 02-3217-4222



성수2가3동 공영주차장

성동안심상가 지하 1층 유로주차장은 기계식으로
SUV 차량 및 차종에 따라 주차가 불가 할 수 있다고 해서
저는 성수2가3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갔어요~

* 성수2가3동 공영주차장 *

5분당 100원
1시간 1,200원

운영시간 : 연중 무휴
감면항목 : 국가유공자, 장애인, 5.18민주유공자
보훈보호대상자, 임산부, 다둥이(두자녀 이상)
병역명문가, 모범납세자, 경형자동차, 저공해자동차

저는 다둥이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주차장에서 나와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도보로 3분 ㅎㅎ
헬로우뮤지엄
1층이에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 도착^^
예약자명을 확인 하고 아이들은 선생님께로....ㅎㅎㅎ

이제부터 90분간 엄마 자유시간~~~~
신난다!!!!!!
그 사이 둘러봅니다 ㅎㅎㅎ

한바퀴 둘러봐요 ㅎㅎ
Hello 화실이에요
이곳에서 수업 받은 아이들 작품 전시 공간이에요~
미술작업을 하는 교실도 있어요
반대쪽에 입구가 또 있어요^^
대기하는 곳과 쭉 연결되어 있어요~
2층 입구쪽에는 어린이화장실과 가족화장실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이제 아이들이 수업하는 공간으로 가봐요~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보호자는 대기하고 있다가
수업 종료 전에 선생님과 아이들의 안내로
안쪽 공간을 둘러볼 수 있어요^^


728x90

 

처음에 모여서 간단한 설명을 듣고
보호자와 분리되어 안쪽으로 이동합니다^^

이때부터 자유시간 시작이에요 ㅎㅎㅎ
저는 이곳에서 기다렸어요^^
꿀맛같은 휴식시간~~


이 공간은 영상을 통해 헬뮤를 만나는 공간이에요^^
아이들이 책을 볼 수 있게 전시가 되어있어요~

책을 볼 시간은 없었지만...
대기하는 동안 책도 볼 수 있어요^^

꿀맛같은 대기 시간이 끝나고

수업 종료 후 보호자와 함께 수업 공간을
둘러봅니다 ㅎㅎㅎ


플래시를 키고 바닥에 놓인 작품을 찍어봐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ㅎㅎㅎ

플래시를 키고 찍으면 멋진 사진으 찍을 수 있어요^^
정말 멋지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도 신나서 계속 찍어달라고 했어요~


저도 신기해서 계속 찍었어요 ㅋㅋㅋ
우주공간이라고 해요 ㅎㅎㅎ
물방울이 모여 행성이 되었대요 ㅎㅎㅎ 촉감 느껴보기~
이곳에서는 고래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 직접 고래 그림도 그려봐요~
작품활동 하는 곳

이렇게 90분동안 작품과 놀이 활동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얼마나 신나게 놀았는지
잔쯕 흥분해 있더라구요 ㅋㅋㅋ

거의 예술가가 된 듯~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가는데 한 시간 반 집에 오는데 2시간 반...
길이 너~~무 막혀서 힘들었다는거 빼고
아주 대만족 했던 미술교육시간^^;


1층 안심상가 포토존이 있어서
나오는길에 사진 한장 찍고 갑니다^^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만족하는
즐거운 체험 수업이었어요 ㅎㅎㅎ

거리만 가까우면 자주 가고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방문전 예약 필수이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이상 "헬로우뮤지움 어린이촉감체험전시"
내돈내산 이용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