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살 여아 선물 추천 알쏭달쏭캐치티니핑 행운핑 상자하우스와 행운핑 피규어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4. 22: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크리스마스때 산타할아버지가 주신 선물과
엄마 아빠가 사준 생일 선물....

"행운핑 상자하우스와 행운핑 피규어"

아이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캐릭터라고 하던데
저는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딸내미는 소원대로 선물을 다 받았죠....

덕분에 산타할아버지와 엄마 아빠의 지갑이
더 얇아졌네요 ㅋㅋ

아직 산타를 믿어서 다행인건지 뭔지
당분간은 지켜주고 싶네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행운핑 상자하우스
행운핑 피규어



 



알쏭달쏭캐치티니핑 시즌 3 행운핑 상자하우스 : 78,500원
(배송비 3,500원 별도)

옵션을 추가하니 +43,000원
진짜 가격이 너무하네요....ㅠㅠ

여기에 행운핑 피규어는 불포함이라는거!!!!
결국 피규어를 다시 구입해야했어요 ㅠㅠ

행운핑 피규어 : 26,900원(배송비 3,000원 별도)

다른 티니핑 피규어보다 비싼 행운핑 ㅠㅠ
골라도 제대로 고른 딸램....

딸내미가 소중하게 보관하고 있는 중 ㅎㅎㅎ
행운핑 상자하우스
딸깍 마스터키로 열어봐!

박스는 엄청 화려하네요 ㅋㅋ
뭔가 퀄리티가 있어보이는데....




이리저리 살펴봐요 ㅎㅎㅎ
보다보니 별거 없을거 같음 ㅋㅋ
달랑 상자 하나 ㅋㅋㅋ
A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요~

아이 혼자서 마스터키를 꺼내기 어려울정도로
뚜껑이 빡빡하더라구요 ㅠㅠ
번거롭지만.... 제가 열어주고 있어요 ㅠㅠ

상자를 열어봐요~
짜라란~~~

마스터키로 성문을 열면
밤하늘의 불빛이 반짝반짝해요~

본체에 따로 전원 온/오프 기능은 없고
그냥 열면 켜집니다^^;

행운핑이 있어야 할 자리....

혹시나 행운핑이 들어있나 구석구석 찾아봤어요 ㅋㅋ
당연히 안들어 있지만....^^;

그냥 같이 껴서 팔면 안되나??? ㅠㅠ

별도로 구입한 행운핑을 올려봐요^^
이제야 완전체가 되었네요....
마스터키를 꽂아 돌려봐요~

마스터키를 꽂아 돌리면
티니핑 주제곡이 나와요 ㅋㅋㅋ
테이블 주변에서 날개도 펼쳐집니다 ㅋㅋㅋ

겨우 이 기능인데.... 이 가격이라니~~~~^^;
허무하네요.... ㅠㅠ


집에 있는 티니핑 피규어들 총 집합 ㅎㅎㅎㅎ

이렇게 노래가 나옵니다^^;

 

 

728x90

 

 

행운핑 피규어

행운핑이 불포함이라 결국 추가로 구매했어요 ㅠㅠ
이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ㅠㅠ
다른 티니핑보다 비싸다니~~~~~

건전지가 들어있어요~

* 제품의 특징 *

행운핑을 꽂으면 사운드와 불빛이 반짝반짝
배경지+비밀의 성 초대장+병원 건강검진+스티커
목걸이 줄에 열쇠와 고리를 걸어요

자물쇠 사용방법 참고하세요^^
제품의 구성입니다

행운핑 자물쇠, 행운핑 피규어, 행운핑 열쇠
QR카드, 열쇠고리, 목걸이 줄이 있어요~

딸내미가 좋아하는 행운핑이에요 ㅎㅎㅎ
자물쇠 배경지, 스티커, 비밀의 성 초대장, 병원 건강검진 종이가 들어있어요

조만간 사라질.... 종이들 ㅋㅋㅋ
개봉한 첫날이니까 일단 잘 가지고 놀아요~

이렇게 끼우면 소리가 나요~

 

 

열쇠는 이렇게 보관하는게 좋더라구요^^

이렇게 딸내미 선물 증정식이 끝났어요 ㅎㅎㅎ

산타의 존재를 믿는 날이 얼마 안남았겠죠?

그때까지 열심히 활약을 해볼랍니다^^

 

여자 아이 선물로는 좋은거 같은데

고무줄처럼 늘어나는 가격이 좀....ㅠㅠ

 

그래도 기뻐하는 딸내미의 얼굴을 보며

이번 선물도 성공이었습니다.

 

이상 "행운핑 상자하우스와 피규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