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초대형 키즈카페 아이와 가볼만한 곳 퐁퐁플라워 가산센터 내돈내산 이용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14. 08: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비가오는 일요일 오후
비가 많이 와서 일정이 취소가 되었어요 ㅠㅠ
집으로 그냥 가기는 아쉽고...
어디갈까 하다가 예전에 남편 친구네랑 갔던
키즈카페로 가기로 했어요 ㅎㅎㅎ

한번 가봤던 곳이라 또 간다고 하니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다고 했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퐁퐁플라워 가산센터"



퐁퐁플라워 가산센터

* 이용 안내 *

토, 일 10:30~21:00
월, 화, 수, 목, 금 11:00~20:00

* 이용 요금 *

기본 이용 : 120분
초과시간 : 2,000원(10분당)

평일) 어린이 19,000원
주말/공휴일) 어린이 25,000원
평일) 보호자 5,000원
주말/공휴일) 보호자 7,000원

종일권 평일) 39,000원
주말/공휴일) 49,000원

그립삭스 : 2,500원(필수)

쿠폰 10회권 240,000원 168,000원(30% 할인)

<membership price>

평일) 어린이 17,000원
주말/공휴일) 23,000원
평일) 보호자 3,000원
주말/공휴일) 보호자 5,000원

# 주차는 3시간 무료 입니다.

출차시 꼭 등록하세요!!!

 

 

대기줄이 어마어마하네요^^;
퐁퐁플라워 방송 방영분 보면서 기다림...

실내 상황을 외부에서도 볼 수 있도록 CCTV를
설치해 놨어요 ㅎㅎㅎ
안쪽 상황을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기도^^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한 퐁퐁플라워~
미끄럼방지 양말은 필수에요!! 미리 준비해 가시면 좋아요~

미끄럼방지 양말은 필수!!!!

 

 

안쪽에 신발장이 있어요

안쪽에 들어가서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양말을 갈아신어요^^
미리 준비해 오시면 따로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키를 분실하면 분실요금 9,000원이 있어요~
퐁퐁플라워 전체 약도에요 ㅎㅎ
카페 이용시 입장시 받은 키로 결제 해요^^

카페 이용은 받으신 키로 결제하고
나가실때 정산하시면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몰라서 카드를 내밀었어요 ㅋㅋ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픽업과 리턴하는 곳은 바로 옆에 있어요
수유실과 개인사물함

개인 사물함은 연간회원권 전용이더라구요.

실내 테이블석이 엄청 넓어요~
퐁퐁룸과 파티룸
메인 홀에도 손씻는 곳이 있어요~
겉옷 보관하는 곳
영유아를 위한 토들러존
개인방송실도 있어요 ㅎㅎ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부모님들이 아이들 기다리기 좋아요~
낚시존
모험놀이존

 

728x90

 

 

트램폴린존

 

 

1시간에 한번 트램폴린존에서

댄스파티가 열려요 ㅎㅎㅎ

연기까지 나오고 분위기가 완전 클럽?? ㅋㅋ

어쨌든 신나게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모션슬라이딩존

 

 

미끄럼을 무서워서 못타는 아이인데

이곳에서는 제일 신나게 탔어요 ㅋㅋ

옷이 다 젖을 정도로 땀을 흘렸던 날입니다^^

 

 

챌린지코스

저희 아이들은 챌린지코스를 별로 안좋아 하더라구요.
그냥 지나치기만 할뿐 놀지는 않았어요.

그 옆쪽으로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나와요^^
일단 화려한 색감이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어요!



인기가 많았던 그네...ㅎㅎㅎ
아이들과 식사를 하거나 쉬는 공간 ㅎㅎ


식사나 간식을 먹으며 쉬는곳인데
빈자리가 없네요...ㅎㅎ

남, 여 화장실
메인 홀로 연결되는 꽃길 ㅎㅎㅎ 포토존이에요^^
여기도 메인 홀로 연결되는 길이자 포토존!!!
게임존

게임존에는 보호자 전용 게임기가 있어요~
어른들도 심심할 틈이 없어요^^

마지막까지 하얗게 불태우고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ㅎㅎㅎ

2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아이들은 2시간동안 거의 쉬지도 않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더라구요 ㅋㅋ

(중간 중간 음료로 수분보충 함)

체력이 정말 대단해요^^

 

보니까 부모님들은 대부분 핸드폰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시더라구요 ㅎㅎㅎ

저희도 마찬가지였지만...

 

그 시간이 어찌나 평화롭고 행복하던지

저희도 2시간이 너무 짧았어요 ㅋㅋ

 

역시 비오는 날엔 실내 키즈카페가 최고였다는거^^

 

잘 놀다가 갑니다.

오늘 밤 꿀잠 예약!!!

 

 

이상 "퐁퐁플라워 가산센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