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집콕 미술놀이 추천 도너랜드 색모래 14색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5. 00: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모래로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해서

색모래를 주문했어요~

 

모래라니... 집에서??

 

구입은 했는데....

아이들에게 선뜻 줄 수가 없었어요^^;

안봐도 난리가 날걸 알기에 ㅋㅋ

 

집요한 아이들의 공격에

결국 꺼내게 되었어요 ㅋㅋㅋ

 

아이들이랑 내돈내산 집콕 미술놀이를 해봤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도너랜드 색모래 14색"

 

 

 

도너랜드 색모래 14색

 

 

 

하나만 사면 부족할거 같아서

2개 구입했어요^^

배송료 포함 5,300원 이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사이트를 첨부하니 참고해주세요.

 

 

 

[도너랜드] 색모래 14색 / 샌드아트 : 제이프라자 (naver.com)

 

[도너랜드] 색모래 14색 / 샌드아트 : 제이프라자

[제이프라자] 삼익악기 · 사무용품 · 학용품 전문 판매 쇼핑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Donerland 도너랜드 색모래 14색
Sand Art 14 Colors

* 제품의 특징 *

 

- 색모래의 색상이 밝고 뚜렷합니다.

- 입자가 고르고 부드럽습니다.

- 안전한 원료를 사용, 열처리하여 안전합니다.

- 용기가 2중캡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보관이 쉽습니다.

- 접착제가 들어있습니다.

 

* 사용 방법 *

 

1. 밑그림을 그려주세요.

2. 색모래를 붙일 부분에 접착제를 발라주세요.

3. 모래용기의 캡을 열고 솔솔 뿌려주세요.

4. 묻지 않은 모래를 털어낸 후 모아서

용기에 다시 담아주세요.

5. 색이 완전히 마르면 다른 색상을 같은

방법으로 사용해 주세요.

6. 모래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용기를 잘 닫아 밀봉해 주세요.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될까? ㅎㅎㅎ
이렇게 14색이 들어있어요
금색
은색
뚜껑을 열어봐요

2중 캡 용기로 사용할때는 솔솔 뿌려주세요~

사용 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이건 접착제에요~

약병이랑 비슷해서 먹는 약으로 착각할 수 있으니

아이들이 사용할때는 주의를 주세요^^

 

집에서 밑그림을 그린 뒤

밖으로 나갔어요 ㅎㅎㅎ

 

도저히 집에서는 할 자신이 없었거든요^^;

 

 

 

728x90

 

 

도너랜드 색모래 14색

혹시 필요할지 몰라서 물풀이랑 목공풀도

가지고 나왔는데 아주 잘 썼어요 ㅋㅋㅋ

 

 

나오자마자 거침없이 도전하는 아이들 ㅎㅎㅎ
과감하게 접착제를 바르고 뿌리는 아이들이에요 ㅎㅎ
접착제 바르는 중 ㅎㅎ

접착제를 뿌리고 붓으로 쓱쓱 펼쳐주니

모래가 예쁘게 잘 뿌려지는거 같아요^^

 

적당한 붓이 안보여서

제 아이브러쉬를 가지고 나갔어요 ㅋㅋㅋ

저 브러쉬는 앞으로 놀이용으로만 쓰려구요^^

 

 

열심히 바르고 바르고.... 또 바르고^^
이제는 손으로 문지르네요 ㅎㅎ
아들 작품 ㅎㅎㅎ

이게 다 한거라고 하네요.

역시 아들내미에요^^

 

 

딸내미 작품 ㅎㅎ
딸내미가 유난히 정성을 들인 작품 ㅎㅎ
아들내미 비행기 작품 ㅎㅎ

아들내미가 자기만 잘 못한다고 울어서....

결국 제가 도와주기로 ㅠ

 

그래도 직접 색깔 선택도 하고

열심히 했어요 ㅎㅎㅎ

해보니 재미있었는지 다음에 또 하자고 하네요^^

 

작품에 들어간 모래보다 버려진 모래??가

더 많았던 미술놀이 시간이었습니다.

 

놀았던 자리를 물티슈로 다 닦고 ㅠㅠ

정리까지 깔끔하게 하고 집으로 컴백!!!

 

밖에서 미술놀이를 하니

뭔가 미술 대회 나온 듯 했어요.

나무 밑에 작품을 세워 놓고 감상도 해봤습니다.

 

아이들이랑 집콕 미술놀이로 하면

지루한 시간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하다는거!!!

 

 

이상 "색모래 미술놀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