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키즈카페 챔피언 더 블랙벨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8. 23: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 입니다~


아이들이랑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점으로
장보러 갔다가 <챔피언 더 블랙벨트>
키즈카페에 가봤습니다 ㅎㅎ

원래는 일렉트로닉마트가 있었는데
그자리에 챔피언 더 블랙벨트가 들어왔어요~

진작에 오픈해서 다녀왔던 곳인데
미루고 미루다 보니...
소개가 늦어졌네요 ㅠㅠ

최근에 가봤더니 살짝 변화가 있더라구요 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챔피언 더 블랙벨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점



챔피언 더 블랙벨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점

* 영업 및 이용 요금 안내 *

월~일 10:00~20:30
매달 2, 4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유통사 사정에 따라 휴무일 변동 가능
방문전 확인!!

어린이(2시간) 21,000원
마감입장(1시간) 10,500원
초과요금(10분당) 2,000원
보호자 6,000원
어린이(2시간 평일 할인) 18,000원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715
이마트트레이더스 2층
문의 : 031-982-0970

아이들이 마트에 올때마다 가고싶어하던 곳이에요 ㅎㅎ
입장료는 현장에서 결제했어요 ㅎㅎ
안으로 들어갑니다 ㅎㅎ
옷걸이에 겉옷을 걸고 신발장에 신발도 넣고~

아이들은 들어오자마자 어디론가 뛰어가버리고...
뒷정리는 엄마 아빠가^^;

응급처치실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이용할 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ㅎㅎ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딸내미가 해보고 싶어했는데... 다음에 해주기로 ㅠ
방문할 당시에는 아이들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예전에 갔을때는 레일트레인이 있었어요~
저희 아이들은 무섭다고 구경만 했던....ㅠㅠ

최근에 가봤더니 이렇게 바꼈더라구요.
무슨 이유로 바꿨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여전히 안타겠다고 하는 아이들...
어쩜 이렇게 겁이 많을까요 ㅠㅠ

 

 

다른 아이들은 신나게 놀던데
역시나 구경만 하는데...
이럴거면 왜 왔는지 ㅠㅠ

 

키가 120cm 미만이라 리틀챔피언 존에서
놀 수 있었어요 ㅋㅋㅋ

 

상자 같은 곳에 들어가는 노는데...

밖에서 지켜보는 엄마 아빠들....
마음껏 놀고 나오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재미는 없었는지 금방 나오더라구요.

 

헬로볼룸

바로 옆에 있는 헬로볼룸으로 이동~
아들내미가 좋아하는 풍선이 가득한 곳이에요^^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니

잠시였지만... 뿌듯했어요 ㅎㅎㅎ

 

 

728x90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놀이 존 ㅎㅎ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이곳에서 보냈습니다...

여기서 놀거면 그냥 집에서 노느게

더 나을텐데.... 에휴.....

 

 

짧았지만 편백놀이 존에서도

재미있게 놀았어요~

 

 

중간중간 이곳에서도 놀았어요 ㅎㅎ

 

 

남편이랑 제가 제일 만족했던 공간이에요 ㅎㅎㅎ

MOM'S CAFE가 있어서 조금 쉴 수 있었어요.

 

 

테이블에 코드 꽂는 곳이 있어요~

테이블에 코드 꽂는 곳이 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ㅎㅎ

 

 

카페 옆에 파티룸이 있네요 ㅎㅎ
듀얼드롭와이어
재미있어 보이는데... 아이들은 구경만 했어요^^;
다른 아이들은 신나게 돌아다니던데... 우리 아이들은 어디에??
트윈매치
저희 아이들은 아직 도전할 준비가 안되서 패쓰....
볼풀놀이
아들내미 취향 저격!!!
물만난 고기처럼 신나게~
슈팅존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남편이 해봐도 잘 안되더라구요.

너무 만만하게 봤어요 ㅋㅋ

 

 

터치 슬라이드

터치 슬라이드도 처음에는 무섭다고 하더니

나갈 시간이 되어갈때 적응 완료^^

너무 늦게 적응이 되었네요...

 

 

밸런싱보드

저도 올라가봤는데 생각보다 무서웠어요 ㅋㅋㅋ

볼때는 별거 아닌거 같았는데....

 

겁이 많은것도 유전이 되나봐요 ㅋㅋㅋ

아이들한테 괜히 미안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용해보고 내린 결론은

챔피언은 우리 아이들이랑은

안맞는걸로!!!

 

볼풀이랑 편백놀이 등...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었지만

 

담력 위주의 놀이 시설은

다 패쓰를 했기때문에

입장료가 살짝 아까웠어요.

 

조금 더 담력을 길러서 오기로 해요^^

그날이 오겠죠? ㅎㅎ

 

 

이상 "챔피언 더 블랙벨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점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