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DIY 할로윈 쿠키 키트 아이와 함께 집콕놀이로 추천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3. 03: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연휴가 시작된 첫 날 하루종일 집콕하다가

저녁무렵쯤 마트에 다녀왔어요 ㅎㅎ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노브랜드도 한바퀴 둘러봤는데

그때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있었어요 ㅎㅎ

 

마침 아이들도 사달라고 해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집에 오는 내내 언제 만들거냐고

집요하게 물어보는 아이들....

 

결국 다음날 아침에 만들기로 약속하고 나서야

잠이 들 수 있었습니다 ㅋㅋ

 

내돈내산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DIY 할로윈 쿠키 키트"

 

 

할로윈 쿠키 키트

할로윈 캔디와 쿠키 키트가 있는데

저희는 쿠키 키트만 샀어요^^

 

할로윈 캔디는 5,980원(400g)이에요.

 

 

제품명 : 할로윈 쿠키 키트

구입처 : 노브랜드

가격 : 6,980원

내용량 : 290g(1,174kcal)

 

 

아이싱 6종과 도트캔디로 할로윈 쿠키 12종을 꾸며봐요

제품명 등 설명을 살펴보다가

 

"유전자변형 옥수수, 대두 포함 가능성 있음"

이라는 문구를 발견!!!

 

GMO 식품(Genetically Modified Organism)이란?

유전자 조작 또는 재조합 등의 기술을 통해

재배, 생산된 농산물을 원료로 만든 식품이에요.

 

지금 당장 인체에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지만

안정성 관련 해서 찬반 논란이 있죠.

 

GMO 식품을 먹을지 안먹을지...

그 선택은 소비자가 알아서 할 수 있도록

제품에 표기를 하고 있어요.

 

혹시 Non-GMO 식품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전 이미 많이 먹고 살아서 그냥 먹기로....^^;

 

GMO 식품 이야기를 하자면

할 말이 많지만... 여기까지만 하는걸로...

 

 

알록달록 아이싱 6종

도트캔디할로윈 쿠키 12종을 꾸며봐요.

 

 

728x90

 

 

구성품을 꺼내봐요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어요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아요

구성 : 쿠키 12개, 아이싱 6개, 도트캔디, 소분용 비닐

 

 

* 아이싱(icing)이란? *

 

케이크 따위의 표면에 바르는 당의(糖衣).

달걀의 흰자위와 설탕으로 만들며 케이크 장식적인

효과와 함께 건조를 방지하는 구실을 한다.

 

- 내용 출처 : 네이버 어학사전 -

 

 

쿠키 12종
하나하나 포장이 잘 되어 있어요~

포장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뜯을때 쿠키가 부러질까봐 조마조마했어요 ㅋㅋ

 

 

도트캔디

쿠키 위에 장식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쿠키만들기 키트에요^^

 

예전에 과자집 만들기 할때

아이싱을 안 녹이고 그냥 만들어서

실패했던 경험이 떠올라서

이번에는 손으로 비벼서 부드럽게 만든 후

시작했어요 ㅎㅎㅎ

 

이전 글을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

 

 

[제품 리뷰] - 이마트 트레이더스 진저브레드 하우스 쿠키 키트 내돈내산 집콕놀이 과자집 만들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진저브레드 하우스 쿠키 키트 내돈내산 집콕놀이 과자집 만들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트레이더스 고양점에 갔다가 재미있는 쿠키 키트를 하나 구입했어요 ㅎㅎ 아이들 집콕놀이용으로 딱 좋을것 같은 진저브레드 하우스 쿠키 키트!!! 이거 하나

whitelily.tistory.com

 

 

 

아침부터 이게 무슨 상황인지 ㅎㅎㅎ

쿠키 만들기라기 보다는...

쿠키 꾸미기라는 말이 맞는 거 같아요 ㅎㅎㅎ

 

아침부터 이게 무슨 상황인지

일어나자마자 쿠키 만들기 시작!!!

 

 

집중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데요 ㅎㅎㅎ

쿠키 만들 생각에 신나서 일찍 일어난 아들!!!

초집중 하는 중 ㅎㅎㅎ

집중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딸내미도 진지하게 꾸미는 중
여기저기 난리가 났지만... 어느정도 완성이 되어가네요^^

자유롭게 꾸미라고 했더니

입으로 들어가는게 더 많더라구요 ㅋㅋㅋ

 

결국 저까지 동원되어서 마무리를 해야했어요^^;

 

 

짜짠 완성~~~

약 40여분에 걸쳐 쿠키가 완성되었어요.

더 빨리 끝날 줄 알았는데

시간이 좀 더 걸렸네요 ㅋㅋ

 

 

어설프지만 그래도 봐줄만 하네요^^
완성하고 보니 뿌듯하네요 ㅎㅎ

쿠키 위에 꾸미기만 하면 되는 키트라

만들기 간단하고 좋아요^^

 

꾸미기가 어렵거나 실패한다고 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쿠키가 먹을만해서 따로 드셔도 됩니다 ㅎㅎㅎ

 

아이들도 쿠키만들기가 재미있었는지

또 만들고 싶다고 하네요.

 

엄마는 이제 그만 하고싶은데...^^;

 

늘 뒷처리는 엄마 몫....

 

그래도 집콕놀이로 시간 잘 보냈네요 ㅎㅎ

 

할로윈 시즌에 맞춰

아이들이랑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며

한번 만들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할로윈 쿠키 키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