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아기 모기 벌레 퇴치스티커 쁘띠끄 썸머패치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7. 22. 14: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름이 시작되니 모기와 각종 벌레들과의 전쟁으로

날마다 사투를 벌이고 있는데요...

 

스프레이형 모기기피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팔찌형도 해봤는데

아이들이 자꾸 빼놓고 다녀서

안되겠더라구요 ㅠ

 

그래서 이번에는 스티커형으로 구입해봤어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ㅎㅎ

 

 

"쁘띠끄 썸머패치"

SUMMER PATCH

 

 

쁘띠맘 썸머패치

썸머패치(6매×3장 총 18매입) 1,300원

 

처음에는 종류별로 하나씩 골랐다가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2장씩 구입했어요^^

 

여유있게 구입했더니 든든하고 좋아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funfunnoriter/products/6712195866?NaPm=ct%3Dl5wciwsn%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f6f2fe4d9ebedf6ac2398fe9d3863eb9e0182df 

 

유아 아기 썸머패치 퇴치스티커 : 소소한행복 쁘띠끄

유아 아기 썸머패치 퇴치스티커

smartstore.naver.com

 

 

선인장나무 썸머패치

시트로넬라 오일이 함유된 제품으로

레저활동 캠핑 낚시 등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붙여서 사용하는 썸머 패치입니다.

 

 

쉽게 떨어지지 않는 곳에 붙여주세요!!

12시간 이상의 지속력

18매의 넉넉한 용량

지퍼백으로 완벽한 보관!!!

 

 

패치를 꺼내봐요^^
이렇게 3장 총 18매가 들어 있어요
디자인이 정말 귀엽네요^^
향이 꽤 강하네요 ㅎㅎㅎ

점착력이 좋아서 다양한 곳에 붙이기 좋아요.

 

 

동전 크기만한 사이즈에요
붙이기만 하면 끝^^
하늘썸머패치
우주인썸머패치

 

동물썸머패치

옷이나 가방, 모자 등...

필요한 곳에 자유롭게 붙여요^^

 

의류 안쪽에 붙이면 패치가 보이지 않으면서도

모기 등 해충을 막아줄 수 있어요 ㅎㅎ

 

아이들 해주려고 샀는데

제가 더 잘 쓰고 있어요~

 

어린이집 갈때 옷 끝자락에 붙여서 보냈는데

올때까지 향이 지속되고 있더라구요.

 

쭉 사용해보니 팔찌나 스프레이 타입보다

편리하게 쓸 수 있다는 거!!!

 

아이들이 일반 스티커처럼 여기저기 붙이고 다니는 바람에

잠시 당황했지만...^^;

 

이걸 붙이고 다녀서 그런지

모기 물림이 줄어든거 같아요 ㅎㅎㅎ

 

당분간 이 제품으로 모기 퇴치 해보려구요~

 

단점이라면.....

 

빨래할때 잊어버리고 같이 돌리게 된다는거^^;

다행히 건조기 먼지망에 걸려 있더라구요 ㅋㅋ

 

이상 "쁘띠끄 썸머 패치"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