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어린이 추석 명절 요리 집콕놀이 키트 쌀이랑 놀자 라이스클레이 꽃 반달떡 DIY 송편만들기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8. 31. 14: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추석 명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ㅎㅎㅎ
벌써부터 명절 증후군이 시작될거 같은 느낌....ㅋㅋ

추석때 아이들이랑 송편을 만들어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간편하게 라이스 클레이로 떡을 만들 수 있는
놀이 키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라이스클레이 키트로 떡만들기를 해봤어요 ㅎㅎ

해보니 아주 손쉽고 간단하네요 ㅎㅎㅎ
(재구매 해야할 듯)

 

 

"꽃 반달떡 DIY 만들기"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되어서 도착!!



https://smartstore.naver.com/riceclay/products/3453930491?NaPm=ct%3Dl7hh5vuw%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be82d6f5e3b2722f27fdf54617c991008230104

 

실속형 쌀이랑놀자 라이스클레이 꽃 과일 동물 송편 만들기세트 떡 DIY 키트 어린이 요리 체험 :

[라이스클레이] 라이스클레이와 함께라면 놀이와 간식이 한 번에 OK !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입한 사이트에요^^
저는 여기에서 실속형으로
꽃반달떡 만들기 세트를 구입했어요~

 

꽃반달떡 만들기

바로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냉동보관해주세요!!!

저희는 자연 해동된 채로 바로 사용 합니다^^
아이들이 보자마자 하겠다고 난리였어요 ㅋㅋ

NO 가루!! NO 찜기!!
해동하여 바로 사용하는 라이스 클레이에요.

100% 우리쌀로 만든 익힌 떡반죽으로
만들어서 바로 먹는 유일한 라이스클레이라고 하네요 ㅎㅎ

일단 간편해서 좋아요^^

 

라이스도우 색상 혼합
원재료명 등을 확인해요 ㅎㅎ

<사용 방법>

1.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꺼내 놓아 자연해동 합니다.
가운데 부분을 눌러 말랑말랑해졌을때 개봉해 줍니다.


* 냉동 상태나 주변 온도에 따라 해동시간은 상이합니다.

2. 말랑말랑하게 제품이 해동 되면 개봉하고
필요한 만큼 덜어내어 골고루 섞어줍니다.


* 치대어 줄수록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3. 마르지 않도록 제품을 용기에 담아 뚜껑을 덮어
사용할 만큼 덜어서 사용합니다.


* 공기와의 접촉을 피해주면 제품의 품질이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종이 박스를 빼면 키트가 나와요
만드는 방법은 참고만 할뿐 ㅎㅎㅎ
구성품을 살펴봐요
앙금과 다섯가지 색 떡이 들어 있어요
앙금 40g
라이스도우 20g 빨강
라이스도우 20g 파랑
라이스도우 20g 검정
라이스도우 20g 흰색
라이스도우 20g 노랑

"앙금(40g) 1개 + 떡(20g) 5개" 가 들어있어요.
한번 만들기에 적당한 양 같아요^^

실속형은 4~6개 / 일반형은 8~12개 용량이에요.
구입시 참고하세요.

저희는 실속형으로 짧고 굵게 놀이하기로 해요 ㅎㅎ


해동이 잘 되서 말랑말랑 해요 ㅎㅎ

 

 

728x90

 

기타 구성품

키트 안에 만들기 재료, 만들기 도구, 위생 도구까지
다 있어서 따로 준비할게 없네요 ㅎㅎㅎ
좋아 좋아~~~

 

모양틀은 2개 들어 있네요 ㅎㅎ
세스케어 안심 물티슈도 있어요 ㅎㅎ

구성을 다 살펴 봤으니 이제 만들기 시간^^
아이들이 빨리 달라고 난리에요 ㅎㅎㅎ

 

앙금이랑 떡을 세팅했어요~ 알록달록 예쁘네요^^
뚝딱뚝딱 만드는 중 ㅎㅎㅎ
집중하는 아들 ㅎㅎ

아이들 집중하는데 정말 좋은 놀잇감이에요 ㅎㅎㅎ

완전 초집중 모드^^

 

만들면서 자투리 떡들은 입 속으로 쏘옥~~

이러다 작품이 몇개 안나올거 같아요 ㅋㅋ

 

맛있다고 자꾸 집어 먹네요^^;

 

저도 옆에서 먹어봤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네요 ㅎㅎㅎ

놀이 키트라 맛은 기대 안했거든요~

 

아이들이 집어먹는 이유를 알겠어요^^

 

 

각자 열심히 만드는 중

만들기를 하는건지 먹는건지....

어쨌든 짧고 굵게 놀이를 했습니다^^

 

앙금이 많이 남았는데

마지막에 그냥 숟가락으로 떠 먹더라구요 ㅋㅋ

어떻게든 먹기만 하면 되니까....

 

 

나름 작품 완성^^
딸내미 작품 ㅎㅎ

딸내미는 설명서를 보고 나름... 비슷하게 만들었어요 ㅎㅎㅎ

고사리같은 손으로 잘 만들었네요^^

 

 

아들내미 작품 ㅎㅎ

아들내미는 4개를 만들었다가

두개씩 합쳐서 무당벌레를 만들었어요 ㅎㅎㅎ

귀여운 아들이에요^^

 

 

결국 4개를 다 합쳤네요 ㅎㅎㅎ

딸내미랑 아들내미가 어쩜 이렇게 다를까요 ㅎㅎㅎ

각자 개성과 취향이 확실한 아이들...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이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만들면서 생긴 자투리 떡들은 입속으로 직행~

작품 완성 후 또 입으로 직행 ㅎㅎ

 

뒷정리 할게 없을 정도로

아~~주 깔끔한 놀이 키트였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추석때 만들 떡 미리 만들어 봤습니다 ㅋㅋ

 

아이들과 엄마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던

떡만들기 시간이었습니다.

 

이상 "라이스클레이 떡만들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