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구 대형 키즈카페 몬스터파크 가양점 시간 무제한 내돈내산 이용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2. 11. 18. 16: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평소에 가고싶어 했던
<몬스터파크 가양점>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원래 '포아트 플레이 블럭키즈카페'가
있었던 자리인데...
예전에 다녀와서 리뷰했던 곳이 사라져서
살짝 섭섭하더라구요.

어쨌든 새로 오픈한 곳이라 궁금하기도 해서
주말에 몇 차례 방문해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입장을 못하겠더라구요.

드디어!!!
평일에 시간 내서 가봤습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몬스터파크 가양점



 

몬스터파크 가양점

* 이용 안내 *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월~일 10:00~20:00

어린이(13개월~13세) 평일 종일권 15,000원
어린이(13개월~13세) 주말 종일권 18,000원
어른(14세 이상) 평일/주말 종일권 5,000원

- 12개월 이하 영,유아 무료 입장
- 다자녀(3명 기준)는 막내 무료 입장
(등본, 건강보험증 등 증명서류 필참)
- 어린이와 보호자 양말 착용 필수!!
- 모든 외부음식 반입금지!!

주소 : 서울 강서구 양천로 431
홈플러스 가양점 지하 1층 X11, YC호
문의 : 0507-1336-2579

★ 주차 이용 시간 변동 안내 ★

홈플러스 측 주차공간 부족 문제로
기존 6시간 무료 주차 이용이
11월 1일부터 4시간 무료 주차 이용으로
감축됩니다.

와이파이 : monpark2 / monpark2@

 

 

 

입장권 구입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소인, 대인 이용권 선택 후 발권

스텝 확인 후 입장


이곳의 큰 장점 중 하나인 시간무제한 혜택을
6시 이후에 와서 제대로 누리지 못했네요.
특별히 할인 적용도 안되더라구요.

 

 

입구 앞에 화장실용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구에 비치된 슬리퍼는 화장실을 이용할때
신고 다녀오시면 됩니다.
(화장실은 나와서 쭉~ 직진하면 있어요)

 

 

* 입장 기준 변경 안내 *

12월부터 150cm 이하 어린이만 이용 가능합니다.

 

 

* 사물함 사용 방법 *

1. 인포 직원에게 신분증을 맡기고 키를 받아주세요.
2. 사물함 내부는 깨끗이 이용해 주세요.
3. 사용 후 키는 반납해 주시고 신분증을 찾아가세요.
4. 사물중 파손 및 키 분실시 요금이 발생합니다.


신발은 아래 바구니에 넣으시고
바로 이용 하시면 됩니다.


아이들꺼랑 제 신발은 넣는 사이
이미 사라진 아이들....ㅎㅎㅎ

그리고 앞쪽 테이블에는 비상구급함
드라이기, 고무줄, 머리빗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6시가 넘어서 그런지 왼쪽 테이블 좌석은
정리가 되서 이용할 수 없었어요.
이쪽이 아니더라도 자리는 많으니까 괜찮아요 ㅎㅎ

 

 

바로 옆에는 몬스터카페가 있어요
역시나 키오스크로 주문하기!!

* 셀프 구매 이용 방법 *

1. 구매할 상품을 꺼낸다.
2. 식품 전용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한다.
3. 스텝에게 확인받는다.
4. 맛있게드세요.

카페전용, 식품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 즉석라면 조리방법 *

1. 용기에 면과 그 위에 스프를 넣습니다.
2. 일반/짜장/짬뽕라면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시작] 버튼을 눌러 조리를 시작합니다.
4. 조리중에 저어주면 더 맛있게 완성됩니다.

 

 

카페 이용 고객을 위한 자리에요

길따라서 쭈욱~ 부모님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는 이 공간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충전하는 곳이 있어요~
아이들은 저 안쪽으로 알아서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바로 왼쪽에는 영유아를 위한 공간이에요.
이 넓은 곳을 아주 여유롭게 누비고 다녔어요 ㅎㅎㅎ

 

 

전세 낸 듯 신나게 노는 중 ㅎㅎㅎ

 

 

728x90

 

 

재미있는 트램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회전컵과 회전목마 ㅎㅎ
아들내미가 좋아하는 볼풀 ㅎㅎㅎ

평소에 무서워하던 미끄럼도 신나게 탔어요^^
경사가 꽤 급하던데...ㅋㅋ

 

 

다양한 공간이 있어서 노는 동안 지루하지 않아요 ㅎㅎ
정글짐 안에서도 신나게 놀았어요^^

저한테도 자꾸 들어오라고 하는데...
좁은 곳을 따라다니느라 힘들었어요 ㅋㅋ

 

 

불빛이 들어오는 통로 ㅎㅎ

아들이 좋아하는 볼풀장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또 미끄럼틀이 있어요~
여기도 경사가 꽤 높아보이던데... 아이들은 잘 놀더라구요~
안쪽에 회전목마가 있어요~

아이들이랑 타봤는데.... 어질어질....
잠깐 재미있게 탔습니다^^

 

 

짚라인은 수리중이네요

짚라인 양 옆으로 텐트가 있어요~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준비해 놓으신거 같아요.

 

 

에어바운스

가장 안쪽까지 들어가면 에어바운스가 있어요.

 

 

에어바운스를 몇번이나 왔다갔다 했는지...
휴~~~ 난 분명히 쉬러 왔는데...
뭐지뭐지??? 이상하다 ㅋㅋ

 

 

무슨 체력 테스트 하는것도 아니고
아이들 따라다니다 지쳐버렸어요 ㅋㅋㅋ

8시가 되어가니 영업 종료한다고
계속 안내방송 나오더라구요.
저는 집에 갈 생각에 신났지만....
아이들은 더 놀고 싶어했어요 ㅎㅎ

마지막까지 놀다가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노래를 들으며 나왔습니다 ㅎㅎㅎ

시간무제한이라 다음에는 일찍와서
놀 수 있도록 하려구요.

오늘도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ㅎㅎㅎ

 


이상 "몬스터파크 가양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