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3대 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만족 오향족발 내돈내산 방문 포장 먹어본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4. 1. 28. 06: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밥 하기 귀찮은 날

배달음식이 먹고 싶은 그런 날

퇴근길 남편이 포장해 온 음식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특히 제가 좋아하는 족발^^

 

마침 저희집 근처에 만족 오향족발이 오픈해서

방문포장 할인까지 받아왔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만족 오향족발 김포고촌점

족발 보쌈 쟁반국수 세트

 

 

 

 

 

 

서울 3대 족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그 맛이 더 궁금하네요^^

 

족발 보쌈 쟁반국수 세트를 사 왔는데

뭐가 이렇게 많지?? ㅎㅎㅎ

방문할인 3,000원에...

오픈이벤트??로 떡국을 추가로 받았어요.

 

 

 

 

이렇게 펼치고 보니 엄청 많아 보이네요^^

그나저나 다 먹을 수 있으려나...ㅎㅎ

 

 

 

 

떡국 하나는 바로 끓이고

하나는 다음날 끓여 먹었어요^^

 

여기에 떡이랑 사골국물을 추가해서 먹었더니

한 끼 식사가 되더라구요 ㅎㅎ

 

 

728x90

 

 

 

 

음식을 보자 하루의 긴장이 풀리네요 ㅎㅎㅎ

족발 먹을 생각에 마음이 급하더라구요^^

 

 

 

쌈채소
7찬으로 구성
쟁반국수
메인 메뉴 족발 보쌈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족발!!!

눈으로만 봐도 쫀득함이 느껴져요 ㅎㅎㅎ

 

 

 

 

부드러운 보쌈까지~

세트로 먹어야 뭔가 완성된 느낌? ㅎㅎㅎ

 

고기 킬러인 아이들이 보자마자 집중 공격!!!

 

저도 정신줄을 놓고 먹느라...

더 이상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

 

마무리로 새콤달콤한 쟁반국수까지

야무지게 먹어줬습니다 ㅎㅎㅎ

 

서울 3대 족발 맛집이라는 타이틀 때문인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

 

족발이 더 쫀득하고 부들부들한 거 같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다른 족발보쌈집이랑 비슷하게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제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

대부분 다 맛있더라구요 ㅋㅋ

 

남편 덕분에 저녁 했다는 게 더 좋았다는....

 

 

이상 "만족 오향족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