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섯별이야기 꿀꽃차 웨딩 답례품 사양벌꿀 메리골드차 받아본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12. 25. 23: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결혼식 갔다가

웨딩 답례품으로 꿀꽃차 세트를 받았어요.

 

너무 귀엽고 예쁘고 알찬 구성이라

웨딩뿐만 아니라 직장 승진, 퇴사 등...

다양한 답례품으로 이용하면 좋을 거 같더라구요.

 

받아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여섯별이야기 꿀꽃차 답례품 세트

 

 

 

 

 

 

 

답례품으로 받은 제품은

'여섯별이야기의 꿀꽃차 세트' 에요.

 

벌집과 꽃잎을 형상화 한 오렌지 컬러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요.

 

저도 답례할 때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서

판매 사이트를 찾아봤어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hallwegift/products/8694256383

 

마음을 전할때, 여섯별답례품 : 여섯별이야기 답례품

[여섯별이야기 답례품] 여섯별이야기의 답례품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여섯별이야기 꿀꽃차 답례품

 

꿀과 꽃차를 꺼내봐요^^

사이즈가 귀엽네요 ㅎㅎㅎ

 

 

 

 

제품명 : 꿀(국내산 사양벌꿀)

내용량 : 120g

주의사항 : 만 12개월 미만의 영아에게는

절대 섭취시키지 마세요.

 

 

* 사양벌꿀이란? *

 

꽃이 없는 시기에 꿀벌이 설탕을 먹고

저장하여 만들어지는 벌꿀입니다.

 

사양벌꿀은 향이 연하고 부드러워서

최근 화학조미료인 올리고당, 물엿 대신

다양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 내용출처 : 여섯별이야기 제품 상세페이지 -

 

 

 

728x90

 

 

 

제품명 : 메리골드(100% 국내산 : 제주)

내용량 : 2g

섭취방법 : 0.5g정도 메리골드 꽃을 흐르는 물에

씻어 90도 이상의 뜨거운 물에 우려 드세요.

 

 

<메리골드 이야기>

 

메리골드는 국화과 한해살이풀로

우리나라에서는 금송화, 금잔화, 카렌듈라

등으로 불리고 황색 또는 오렌지색을 띠며

주로 봄부터 가을까지 개화한다.

 

루테인이 풍부하여 망막의 기능을 촉진시키고

눈의 피로를 줄여 안구 세포를 보호하여

눈 건강에 좋은 꽃차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비타민E, 비타민A, 비타민B1,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인 5잔 이상 마실 경우

황변현상 위험이 있어 유의하고

꽃 관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섭취를 피하는 게 좋다.

 

 

 

 

바로 메리골드차를 마셔봤어요 ㅎㅎㅎ

남편이랑 한잔씩 마시기에 좋은 양이었어요^^

 

 

 

메리골드차
잘 우러날때까지 기다리기 ㅎㅎ

 

이렇게 두 번 더 우려서 마셨어요 ㅎㅎㅎ

기분 탓인지... 눈이 맑아지는 거 같았어요^^

 

눈에도 좋지만 감기에도 좋다고 하니

올 겨울 가족들 건강을 위해

메리골드를 더 구입해서 마셔야 할까 봐요~

 

답례품으로 받아서 먹어보니

구성과 가격대가 괜찮더라구요.

저도 답례할 일이 있으면

이용해보고 싶네요 ㅎㅎ

 

답례품 준비하실 때 참고하세요!!!

 

 

이상 "여섯별이야기 꿀꽃차"

웨딩 답례품으로 받아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